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1. 블로그 개설 준비 단계 할일
1) 블로그 개설
2) 개설후 기초작업

2.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1) 승인용 글쓰기 방법

2) 승인 요청후 해야할일

3) 승인 기다리면서 글쓰기 테스트

3. 애드센스 승인후 할일

4. 수익화 글작성 방법

1) 키워드 발굴 방법

2) 글 제목 정하는 방법

3) HTML 중요 태그 생각하고 글쓰기

4) XXX

5) 글 발행 후 정상 등록 여부 확인

5. 트래픽 유입 방법

6. 수익 극대화 노하우

1) 고단가 키워드 찾는 방법

2) 수익나는 키워드로 XX 하기

3) 체류시간 늘리는 방법

7. 부록

1) 인터넷 루머 및 카더라 Q&A

2) 리스크 대비 방법

3) 수익낸 키워드 TOP 20 대공개

+ 추천 키워드100개 제공

수익낸 키워드로 글쓰는 예시 설명

8. 맺음말 (최고 수익달(월650만원) 애드센스 수익 통계 증적 첨부)

서비스 설명


블로그 부업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 싶으신가요?


힘든 노력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최단기간 애드센스로 수익 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노하우를 이 책을 통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IT 보안 전문 20년차 직장인 입니다.


제가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 이유는 현재도 똑같은 방법으로 꾸준하게 수익을 내고 있으며

이 책 내용과 같은 동일한 방법으로 최단기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월 300~600만원 이상 꾸준한 수익을 내고있습니다.


워낙 사기꾼들이 많아 책 본문 내용중 총 9개월 수익 3,100만원 증적 및 다양한 실제 애드센스 수익 인증 자료를 본문 내용에 포함하였습니다.


이제 애드센스 수익과 관련된 인터넷에 떠도는 수많은 루머와 카더라에 현혹되어 시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불필요한 노력과 아까운 시간낭비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에 대한 수많은 전자책이 있지만 실제 어떤 "키워드"로 고수익을 냈다고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저는 차별화를 두기 위해 최고 수익달 2022년 12월 한달간 어떤 키워드로 돈을 벌었는지 상위 수익 키워드 TOP 20개를 공개하겠습니다. (구글 애널릭틱스 통계 실제 자료)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가 수익을 많이 낸 키워드 포함, 시간 부족으로 글 발행을 하지 못한 키워드 100개를 서비스로 제공해드립니다.


일부 전자책 판매자들은 "키워드" 300개 추천 이런식으로 돈을 받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 키워드로 글을 쓰면 다 고수익을 얻을수 있을까요? 제 경험상 절대 쉬운게 아닙니다!


글로 돈을 벌기위해서는 상위 노출이 전제되야하고, 상위 노출을 위해서는 이 책에서 언급한 내용들을 머릿속에 집어넣고 습관처럼 반복해야합니다. 즉, 몸에 베어 있어야합니다. 


트래픽도 적고 글갯수도 많지 않지만, 꾸준하게 애드센스로 고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 시작 3개월 시점 7월의 경우는 한달간 글 발행수는 고작 5개였으나 400만원 이상 벌었습니다.


아무 전략없이 무턱대고 무조건 박리다매로 1일1포, 글을 많이 쓴다고 그 글들이 다 돈을 벌어주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제 블로그의 경우 CPC, RPM, CTR은 대한민국 평균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책을 보시면 모든 궁금증이 해결될것입니다.


저의 경험과 노하우로 애드센스로 돈을 벌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수익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이런 분들께 이 책을 추천 합니다.


첫째,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 싶은신분 (입문자)

둘째, 현재 블로그를 운영중이나 애드센스 수익이 나지않아 고민이신분

셋째, 일정 수준 수익은 나지만 하루 $100~$200로 점프가 필요하신분

넷째, 어떤 키워드(컨텐츠)로 글을 써야 될지 막막하신분 (수익 키워드 대공개)

다섯째, 아무런 전략없이 현재도 1일 1포를 무작정 하고 있으신분


망설이지 마세요!


노하우를 알면 누구나 애드센스로 돈을 벌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adsdosa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7
| 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