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목차


작업준비 p7

작업시작 p7
-엑셀에 화면 구성(데이터 테이블, 캔들차트) p7
-엑셀에 DDE연결 p10
-엑셀에 구현한 캔들차트와 HTS 캔들차트 일치 확인 p46

작업종료 p48
-내용 정리, 다음 내용 소개 p48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대상독자


주식투자에 엑셀을 활용해서 자신만의 분석기법을 만들고 싶은 분 이라면 누구나 활용 가능합니다. 저자의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쉬운 방식으로 접근해 드립니다. 초보자 분들이라도 엑셀을 주식투자의 분석 도구로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책이 좋은 선배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2.(전문가님 경험한) 실제 사례


주식 투자를 전업으로 시작한 지 어느덧 10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이 시간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감에 의한 투자가 아닌 객관적 투자방식, 엑셀을 이용 실시간 데이터(DDE)를 분석하고, 자신만의 매매원칙을 만들어 왔던 것이 지금까지 주식투자를 이어 올 수 있었던 버팀목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증권사(이베스트)에서 제공하는 DDE(Dynamic Data Exchange), 실시간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활용, 실시간의 주가 변동을 엑셀로 받아보면서, 엑셀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데이터를 정리하고 시각화 하여 나만의 투자 지침을 만드는 길잡이가 되어드리고자 합니다.



3.자료의 활용 방식과 기대 효과


증권사(이베스트증권)에서 제공하는 DDE(Dynamic Data Exchange) 서비스를 통하여 실시간 데이터를 엑셀문서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전해지는 가격정보, 등락율, 거래량 등을 분석하여, 수치화 하고, 다양한 그래프, 차트등을 통해 시각화 하여, 자신만의 투자지침을 만들 수 있는 분석 도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쉽고 반복적으로 알려드립니다.


4.첨부파일 설명

엑셀로주식분석03.zip

- 엑셀로주식분석03.pdf : 전자책

-주식DDE_03.xlsm : 실시간 캔들차트 작성 예제(실제 적용 가능)



자주 묻는 질문
Q. 책을 보다가 이해가 안되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크몽에서 지원하는 대화기능으로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부족한 부분, 이해가 되실 수 있게, 쉽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분석도구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