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배울 내용✍️

  • 4년차 온라인 자동화 수익 비밀

  • 시중에 없는 완벽한 로직 설명

  • 같이 꾸준하게 나아가실 분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인사말 및 수익인증
1. 이론 편
1) 우리 목표는 살아남기, 네이버를 파악하자-
2) 네이버 지식인 로직은?
2. 실전 편
1) 지식인을 평생 해야 하는 이유와 돈 버는 구조
2) 네이버 지식인에서 살아남기 STEP1 – 000 100개를 도전해라
-네이버 지식인 상위노출 원리
-효율적인 수익을 위해 생각해봐야 할 3가지
-예시로 보는 수익화 모델들
3) 네이버 지식인에서 살아남기 STEP2- 무적 되는 법
4) 네이버 지식인에서 살아남기 STEP3 – 답변 시, 꼭 지켜야 할 것 총 정리
5) 네이버 지식인 셋팅 하기
6) 마무리하며

서비스 설명

시작 전, 저는 일절 후기를 좋게 작성해주면 어떤 상품을 주겠다 등의 마케팅 수단을 하지 않습니다. 순수 구매자들이 자발적으로 남긴 후기임을 안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혼자서는 절대 알 수 없는. 4년 간의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해당 정보를 안다면, 왠 만한 마케팅 회사 지식을 넘는다고 확신합니다.


추가 카페에서 컨설팅과 심화된 내용까지 무한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의 가격은 본래 가치를 맞춰 10%씩 올라갈 예정입니다.


실패로 인해 가장 힘든 시기 저에게 수익을 지속적으로 안겨준 노하우이기 때문에, 정말 애정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자책을 집필하였습니다:)


평균 창업비용이 7600만원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파이프라인을 위해 최고의 정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초기 가격: 50,000원

현재 가격: 250,000원


** 구입자 증가에 따라 경쟁자 배척 및 관리 위해 지속적 상승 예정입니다. 현재가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전자책 구입 가격은 해당 노하우로 회수하시기 바랍니다. 빨리 실행하여 회수하시는 분들이 카페에 하나 둘 늘기 시작하였습니다. 도전과 실행 응원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4년 차 디지털노마드로 활동 중인 내성적 디지털 노마드 입니다.


이 번, 전자책은 정말 평범한 사람이 온라인 부업으로 수익을 구축하기 위한 방법을 담은 책입니다. 저 또한 직장인 시절, 많은 부업에 도전하고 실패했었는데요.


실패했던 이유는 퇴근 후 새로운 일에 에너지를 쓸 힘이 없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금방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 구매대행 강의를 하면서, 제 목표는 "포기하게 하지 말자" 였습니다. 그 만큼 포기만 안 하면 성과는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초점을 맞추었고 또 실제 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포기하는 분들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수강생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부업 자체가 "단계가 많거나 어렵다면" 쉽게 포기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수익 수단 중, 가장 난이도가 낮고 간단한 쿠팡파트너스를 활용한 수익화 방법은, 상대적으로 간단하기 때문에 바로 도전 가능하고 포기할 확률이 적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렇게 되면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성과를 낼 수 있겠다고 생각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실제로 카페에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있구요.


앞서 설명한 분에 공감이 되셨다면, 해당 책이 잘 맞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지식 플랫폼에서 쿠팡파트너스 활동하는 법을 정리하였고. 바로 실행 가능하게 적어보았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단순한 내용을 적지는 않았습니다. 앞서 말한 것 처럼, 완벽한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기본적이기 때문에, 마케팅에 기본 요소인 "플랫폼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베이스로 시작되어, 추가 수익 모델에 대한 제안을 드리는 방법으로 하였고.


카페에서 추가 심화된 내용까지 적어두어서, 실행하는데 문제 없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해당 강의 장점으로는


1. 할 수록 일이 쉬워진다.

2. 자신의 플랫폼이 없어도 가능하다.

3. 누적형으로 점점 수익이 늘어난다.

4. 왜 다들 포기했는지, 홍보 정지는 왜 당하는지 알 수 있다.

5. 바로 시작가능하다


크게 5가지를 뽑을 수 있습니다.

실제 저도 현재는 오전 3시간만 투자하고 있습니다.


6개월-1년 단기적인 성과를 내고 만든 전자책이 아닌, 4년이란 시간 치열하게 고민하고 정지를 당하며 알아낸 노하우인 만큼, 깊이 자체가 다르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4년 간 모든 것을 도전하였고, 현재는 상위 5% 라고 자부합니다. 그 만큼 다른 전자책과는 아예 다른 제시 방안을 제시합니다. 7만원으로 3년을 해도 알 수 없는 노하우와 시간을 얻고, 50만원 100만 200만 이상의 부가가치를 만들고 싶으신 열정적인 분들에게 적합한 전자책입니다.


해당 방법대로, 꾸준하게 진행한다면

어느 순간 즐기고 있는 여러분을 발견할 겁니다.


해당 방법론으로 취업이 힘든 친구를 도와줘 현재는 실제로 200만원 월 수익과 + 알바비를 통해 나름 행복한 삶을 보내고 있습니다.


[해당 전자책을 읽으면, 얻게 될 6가지]


1. 홍보 플랫폼 로직 완벽한 이해

2. 나도 할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

3. 어떻게 접근 해야겠다 라는 명확한 계획

4. 단순한 홍보가 아닌, 나의 고객을 구축하는 방법(꾸준한 수익 비법)

5. 정지 없이 안전하게 활동 가능

6. 확장 가능한 아이디어 얻어가기


[해당 전자책을 읽으면 좋은 분]


1. 마땅한 자기 플랫폼을 못 찾으신 분

2.디지털노마드로 시작하고 싶은 분

3.안전한 부수입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싶은 분

4.매번 부업으로 성과를 못 내는 분


언제나 믿음은 좋은 강의로 보답하겠습니다^^


[추가 혜택]


1. 네이버카페 심화내용 제공

2. 네이버카페 전자책 회원 컨설팅 게시판 무한 사용 가능

3. 15만원 상당 해외 구매대행 강의 무료 제공

4. 6천 만원 페시브 인컴 얻었던, 팔리는 전자책 작성법 전자책 제공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내디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8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