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목차

에스이v워드프레스
0. SEV 22년 수익인증
1. 도메인 구매
2. 호스팅 업체 선택
3. 워드프레스 기본 설정
4. 플러그인 설치
5. 쿠팡파트너스
6. 워드프레스 글 작성법
7. 그 외 알아두어야 할 점
8. 총정리

서비스 설명

전자책 집필 일자(2023.01.25)


안녕하세요. 에스이v라고 합니다.


저는 2021년 02월에 워드프레스를 시작하여 현재 2년이 되어가는 기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구글 스팸 업데이트 및 로직 변경 등으로 상단에 올라가기가 기존보다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설프게 도전해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이번 전자책의 핵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최소 6개월에서 1년가까이 수익이 없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자연 유입은 그만큼 어려워지고 양질의 포스팅으로 인한 부분도 중요해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수익을 되돌아보니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약 3600만원 가량이 되고 애드센스가 400만원 이상이 됩니다. 또한 @ 수익또한 꽤 있다보니 남들 연봉정도의 수익을 창출하였습니다.


3월부터 9월까지 포스팅 숫자가 5개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워드프레스는 상단에 사이트를 정착시키면 큰 노력없이 연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이트가 초기화되어 저도 처음 시작되는 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여 24년도 부터 월급받으실 분들 외에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에스이v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