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목차

제목 : 기술 창업 지침서 주방 후드교체

머리말
주방후드교체로 고수익이 가능한 이유
주방후드의 종류
후드교체를 하기위한 작업공구
후드철거 및 설치방법
후드배기구의 구조
메이커별 후드 사양
마케팅 방법
맺음말

서비스 설명


# 알려드립니다


홈케어 무자본 창업을 하시려는 분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내용이므로 , 셀프로 설치하시려는 분들은 구매하지 말아 주세요


#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태영 홈케어 대표 태영 입니다.

벌써 무자본 기술창업을 시작한지가 4년을 넘기고 있습니다. 처음 무자본 기술창업을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시작했던 것이 주방 후드교체 작업 이었는데, 마땅한 교제도 없는 상황이라 현장에서 부딧혀 가면서 작업을 시작했던거 같습니다.


당시 후드교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여러 곳을 알아보았는데 500만원 -1000만원 정도의 터무니 없는 교육비를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많은 회의감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는 자금이 넉넉한 상태가 아니라 독학을 결심하게 된 배경이기도 합니다.


당시에는 무조건 수익을 만들어야 했던 상황이라 정말 절박했기 때문에 독하게 혼자 공부를 하게 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혼자의 힘으로 후드교체 기술을 터득하려고 하니 많은 시행 착오가 있었고 여러가지 사건 사고들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문제도 아니였는데 그때는 왜? 그렇게 했는지 한심할때가 많습니다.


이런 경험들을 하다보니 나와 같이 처음 시작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만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씩 자료를 모아서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기술이던 알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실제 배우려고 하면 많은 비용을 요구하는 것이 현실인 상황입니다. 후드교체일은 고객이 하지못하는 일을 대실 해주고 그 수고비를 받는 일중하나로 다른 홈케어 기술들 중 가장 기본이 되는 기술 중 하나 입니다.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기술창업 지첨서 "가스렌지 후드교체" 책을 발간 하였으니 새로 무자본 기술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코로나19로 실직을 했거나 사업 실패로 가진 자본이 없는 분들

- 평소 무자본 기술 창업에 관심이 많이 있는 분들

- 현재 집수리 관련일을 하시는 분 들 중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하신 분들

- 실행력이 좋으신 분들


#PDF 전자책 목차


1. 머리말

2. 주방후드교체로 고수익이 가능한 이유

3. 주방후드의 종류

4. 후드 교체를 하기위한 작업공구

5. 후드철거 및 설치방법

6. 후드 배기구 구조

7. 메이커별 후드 사양

8. 마케팅 방법

9. 맺음말


#안내사항

전자책분량 79페이지

업데이트 : 2021년 07월 18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태영tv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