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
목차

목차

Part1. 고배당 투자를 위한 사전 배경지식 학습하기
(1) 배당
(2) 배당성향
(3) 배당 수익률
(4) 배당 기준일
(5) D+2 수도결제
(6) 배당락
(7) 배당세
(8) 우선주
(9) ETF와 리츠(REITs)
(10) 미국 주식

Part2. 고배당 종목 고르는 기준
(1) 배당 이력
(2) 배당성향
(3) 업황과 기업의 안정성과 성장성
(4) 배당 수익률

Part3. 고배당 투자전략(Feat.고배당 종목 리스트)
(1) 안정추구형
(2) 배당 성장형
(3) 월 지급식형
(4) 고수익 추구형

Part4. 스스로 고배당 종목 찾는 방법
(1) 국내 고배당 종목 찾기
(2) 해외 고배당 종목 찾기

부록 - 고배당 종목 리스트

서비스 설명


※ 본 상품의 판매자가 제시하는 투자의견 등은 오직 판매자의 의견이며, 판매자와 크몽은 투자손실 및 손해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에 대한 조언일 뿐, 해당 종목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유사투자자문업자 신고 현황 확인하기 : http://www.fcsc.kr/D/fu_d_08_04.jsp

※ 다만, 유사투자자문업은 전문성이 없더라도 단순신고만으로 영업을 할 수 있고, 제도권금융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적으로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을 뿐 정기적인 검사 및 분쟁조정 대상기관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집 소개


주식시장에는 매년 5% 이상의 배당을 주는 종목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1% 남짓한 은행 이자와 비교하면 굉장히 매력적인 수익률이라고 할 수 있죠.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보수적 성향의 분들이 주로 이런 종목에 투자를 하고 있고, 이렇게 배당수익률이 높은 종목에 투자하는 것을 "고배당주 투자"라고 합니다.


이 자료집에는 국내와 미국에 상장된 수십 개의 우량한 고배당 종목(개별주, 우선주, ETF, 리츠 등)들과 이 종목들을 활용해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전투자전략이 담겨 있습니다. 매달 따박따박 배당을 받고 싶은 분들, 리스크는 줄이면서 은행이자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분들, 주식투자전략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자 소개


안녕하세요, 팟캐스트 방송 [트렌드리더스]를 진행하고 있는 자몽입니다. 20살 때부터 주식을 시작해 현재까지 약 17년간 투자를 해오고 있습니다. 증권사에서 고객들의 자산관리를 하는 PB(Private Banker)로근무했으며, 현재는 스타트업의 대표로 있습니다.


경력/자격증


2011 증권투자상담사 합격

2011 파생상품투자상담사 합격

2012 OO투자증권 입사

2013 펀드투자상담사 합격

2013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2015 AFPK 합격


Q&A


Q : 이 자료집은 전자책인 건가요?

A : 아닙니다. 말 그대로 PDF 자료입니다.


Q : PDF 자료를 친구에게 공유해도 되나요?

A : 안 됩니다. PDF 자료 역시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입니다. 불법 배포 및 공유, 사전에 허락받지 않은 인용 및 2차 가공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이 뒤따를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Q : 자료는 어떤 방식으로 전달받게 되나요?

A : PDF 파일을 크몽 메신저로 발송해드립니다.


Q : 분량이 어느 정도 되나요?

A : PDF로 약 66장 정도 됩니다.


Q : 누가 구매하면 좋나요?

A : 단기간에 큰 수익을 원하는 공격적인 투자자보다는 장기간 꾸준히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보수적인 성향의 투자자들이 읽으면 좋습니다. 실전 주식투자전략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Q : 주로 어느 나라의 고배당 종목들이 나와 있나요?

A : 국내와 미국에 상장된 고배당 종목(개별주, 우선주, 리츠, ETF 등)을 소개합니다. 미국에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투자하는 ETF, 리츠 등이 많기 때문에 상장 기준으로만 보면 한국과 미국이지만, 실제 투자 대상은전 세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콘텐츠제작기업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