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 VOD
전자책∙VOD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목차

1. 잘 사는 법 (구매)
사입은 재고를 두고 팔아야 하기 때문에, 잘 팔릴 것들을 구매하는 법과 혹시 못 팔더라도 중고로 처리할 수 있는 물건 구매법을 알려드립니다.

2. 잘 보이는 법 (전시)
같은 물건도 어떻게, 얼마나 노출되는가에 따라 판매량이 달라집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눈에 띄는 전시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잘 파는 법(홍보/마케팅)
고객을 많이 모았으면 이제 많이 사도록 해야 합니다. 유입과 전환이 어떻게 연결되어 확장할 수 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4. 잘 버는 법(효율화)
구매-전시-판매는 무한 반복되는 사이클입니다. 한 번의 주기가 끝나면 효율화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5. 운영에 필요한 기타 정보
해당 정보들은 스스로 끊임없이 배워야 하는 부분입니다.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배워야 할 내용들을 소개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일상의 결핍, 항상 부족한 지갑 사정이 고민이신 직장인 선후배님들.

저의 컨텐츠를 클릭하고 읽어주셔서 영광입니다.

 

부업이 시대의 키워드로 떠오른 오늘날 유튜브, 블로그, 주변 소문 등 곳곳에서 돈을 벌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실제로 시간제 알바라고 불리는 플랫폼 노동 혹은 긱이코노미 노동 수익이 꽤나 짭짤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주말 부업으로 배민 라이더만 하더라도 월 30~40은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온라인 커머스를 추천합니다. 파이프라인. 부의 추월차선. 다양한 단어들로 정의되지만 핵심은 ‘시간의 재생산’입니다. 한번 투자한 시간이 끊임없이 확장되는 사업 중 개인이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분야는 온라인 커머스입니다.

 

무자본 창업이라고 알려진 구매대행방식이 아닌 왜 중국도매사입일까요? ‘재고’라는 리스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리스크 덕분에 구매대행보다 높은 진입장벽이 존재하고, 따라서 마진률도 높으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부업을 넘어 회사를 브랜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는 이미 많은 사람이 들어온 레드오션이 맞습니다. 그러나 부업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가지 않은 길’을 가서는 안됩니다. 남들이 간 길을 따라가서, 조금만 다르게 하거나 빠르게 움직이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레드오션이라는 말은 사람들이 많이 모였다는 뜻이고, 많이 모인 곳에서 돈을 벌기가 수월합니다. 블루오션은 그 다음 고민입니다.

 

판매와 관련한 수많은 전문가들이 계십니다. 그 분들의 많은 설명과 노하우는 다방면으로 도움이 되지만 본질은 하나입니다. 바로 “오늘 행동하는 것”입니다.

 

‘준비되고 해야지’라는 마음으로 공부만 해왔습니다.

수많은 유투브 채널을 보고 정리되지 않은 정보만 쌓아왔습니다.

 

이제 저와 함께 시작하시면 됩니다. 제가 그 길을 보여드리고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저는 여기에 ‘19년 6월 12만 원에서 ‘21년 8월 4,000만 원까지 월 매출을 키우면서 겪은 시행착오를 담았습니다. 이익률은 30%가 넘으며 매달 최고 매출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월 백만 원의 부업이 아닙니다. 부업을 통한 은퇴 인생의 재설계입니다. 백만 원을 벌면 오백, 천만 원을 버는 방법을 깨달은건데 여기서 멈출 이유가 없습니다.

 

저는 유통 전문가, MD가 아닙니다. 관련 업계 종사자도 아닙니다. 취업을 위해 2년을 쏟았고 겨우 구한 직장 생활이 따분한 34살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그렇기에 저와 같은 일반 직장인들에게 보다 현실적이며 진취적인 부업 가이드가 될 것이라 단언합니다.


평범한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고군분투 변화하며 겪은 생생한 성장통을 담았습니다. 제 이야기와 방법론은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시는 모든 직장인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의 비즈니스 모델링은 린 스타트업 방식입니다. 가설을 세우고, 데이터를 검증하고, 시장 반응을 살피고 이를 다시 빠르게 확장하는 접근법입니다. 수많은 셀러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오늘도 제가 1등으로 가지고 올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방향성 없이 모든 것을 케어하고 검증하면 이미 늦기 때문에, 제가 준비한 FLOW를 따라 시행착오를 줄이며 보다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포함되지 않는 내용

사업자, 통신판매업 등록과 같이 기본 준비사항은 다루지 않습니다.

구매대행은 다루지 않습니다

위탁판매는 다루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다른 건 몰라도 근면함은 자신 있는 직장인

다른 사람보다 난 좀 친절한 것 같은 직장인

성공을 위한 완벽한 가이드는 없다고 믿는 직장인

초기 30만원, 여윳돈 200만원 정도는 투자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으로 시작하더라도 개인마다 목표는 다 다를 것입니다. 경제적 자유, 조기 은퇴, 법인 설립, 코스닥 상장, 대한민국의 제프베조스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오늘의 한 걸음이 그 모든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판매라고는 중고나라말고 팔아본 적 없던 평범한 직장인 올림.


-


#서비스 구성

1. 30분 컨설팅(카카오톡)

스마트스토어 점검, 방향성 설정 등 모든 가능한 주제에 대하여 상담해드립니다.

2. PDF책자 제공

노하우를 PDF책자로 제공드리며, 월/분기 업데이트 될 때마다 Google Docs로 추가 공유드립니다.


#책자 목차

 

0. 스마트스토어개설,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등록 (개별 준비)

 

1. 잘사는 법 (구매)

사입은 재고를 두고 팔아야 하기 때문에 아무거나 사오면 절대 안됩니다. 잘팔릴 것들을 구매하고, 혹시 못 팔더라도 중고로 처리할 수 있는 물건 구매법을 알려드립니다.

1) 데이터 분석에 근거하여 팔리는 item 선정하는 법

2) 시장조사를 통해 승률 올리는 법

3) 알리바바 도매 소싱(1688)으로 상품 고르기

4)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수입 통관하기

 

2. 잘보이는 법 (전시)

같은 물건도 어떻게, 얼마나 노출되는가에 따라 판매량이 달라집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눈에 띄는 전시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지갑을 열게 하는 상세페이지 만들기

2) 열린 지갑이 닫히지 않도록 제품 관리하기

3) 최저 비용 최대 효율 광고 설정하기

 

3. 잘파는 법 (홍보/마케팅)

고객을 많이 모았으면 이제 많이 사도록 해야 합니다. 유입과 전환이 어떻게 연결되어 확장할 수 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기

2) 리뷰 및 평점 관리

3) 외부 유입 확대 – 블로그, 네이버카페

 

4. 잘 버는 법 (효율화)

구매-전시-판매는 무한반복되는 사이클입니다. 한 번의 사이클이 끝났으면 효율화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1) 유통채널 확대하기

2) 공장 직거래로 구매 단가 낮추기

3) 키워드를 변경/추가하며 추가 유입 만들기

4) 고객 데이터 관리를 통한 쇼핑몰 최적화하기

 

5. 운영에 필요한 기타 정보

해당 정보들은 스스로 끊임없이 배워야 하는 부분들입니다. 온라인사업을 운영하는데 꼭 필요하며, 지속적으로 익혀야 할 내용들을 소개드립니다.

 

1)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2) 세무 지식

3) 포토스케이프X

4) 인증제품

5) 택배

6) 솔루션활용

7) 업무 외주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안녕인도인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