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저희는 다년의 3명의 전문 프로그래머가 만든 전문 프리랜서 팀 입니다.

무엇보다 프로그램의 정확성 고객에게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빠른 시일에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완성해드리겠습니다. 

신규개발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도 가능하니 저희에게 의뢰하시면 완성도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개발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프로그램에 관하여 기획안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견적과 개발소요시간을 보내드립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먼저 상담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저희는 항시 크몽에 접속해 있으니 바로 답변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개발시간이 저희 주특기 입니다. 간단한 기능추가 및 수정은 별도의 금액 없이 해드립니다. 하지만 터무니없는 요구는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기본적인 간단한 프로그램과 기획부터 디비설계 및 복잡한 프로그램 등 원하시는 프로그램은 모든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 저희가 개발 가능한 언어는 설명란 참조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프로그램은 제시된 금액부터 가능하며 기획부터 필요한 프로그램은 상담 후에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분께서 프로그램의 난이도를 구별하시기는 어렵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인 프로그램은 최소 2일안에 가능하며 결과물의 화면 2개 이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순 화면 1개의 프로그램이면 10만원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그만큼 개발시간도 단축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 가격의 프로그램의 종류는

1. 엑셀파일 Import/Convert 프로그램

그 외 상담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DB 연동 프로그램(MSSQL, MDB)

- 사원관리 프로그램

- 엑셀 파일 Imoprt, Convert

- 각종 프린터 연동(라벨, 바코드 출력)

- ERP 프로그램

- 재고관리 프로그램

- 그외 다수 프로그램

# 불가능한 프로그램

- 웹사이트

- 모바일 앱

- 불법적인 프로그램

- 게임관련 불법 프로그램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가능
가격 정보
100,000원
응용프로그램
3일 안에 기본적인 프로그램제작 가능. 결과물의 화면 2개 이하의 프로그램.
작업일3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 AS 구매자분께서 처음 기획안을 주셨던 내용중에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추가요금 없이 수정해드립니다. # 환불 개발 시작 전이나 원하시는 기간에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100% 환불해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외이소프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