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유닉스(AIX, HP-UX, Solaris 등 Unix 서버), 리눅스(RedHat, CentOS, Ubuntu 등 Linux 서버) 및 윈도우즈(Windows) 운영 중 필용한 쉘스크립트(Script) 디버깅, 제작 등을 지원해 드립니다.

[소개]

당사는 데이터 수집에서부터 시각화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가치 창조"라는 미션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기획, 개발 및 영상 제작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다년 간의 IT 인프라 환경에 대한 솔루션 구축, 개발 경험 및 폭넓은 이해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원 서버]
AIX, HP-UX, Solaris 등 Unix 서버
RedHat, CentOS, Ubuntu 등 Linux 서버
Windows 서버

[작업 범위]
운영 쉘 스크립트 디버깅 및 제작
Perl/Python 기반 운영 개발

[결과물제공]
제작 및 개발된 스크립트 파일

작업 분야
구축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3,300,000
PREMIUM5,500,000
패키지 설명
쉘스크립트 제작해 드립니다. - 기본
유닉스(Unix)/리눅스(Linux)/윈도우즈(Windows) 운영 쉘스크립트 제작해 드립니다. -기본명령어
쉘스크립트 제작해 드립니다. - 상세
+ 기본 명령어 사용 + 로직이 추가된 구현
쉘스크립트 제작해 드립니다. - 고급
+ 기본 명령어 사용 + 로직이 추가된 구현 + 검토 분석후 개발 구현
수정 횟수
2회
3회
5회
작업일
5일
10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소프트웨어 특성상 작업이 이루어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원격으로 작업 한 경우 완료하지 못했을 시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정 요청 범위는 제공된 결과물에 대한 내용 변경에 한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oxyz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