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포토샵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 해드립니다.

패션업계에서 수년간 트렌드 룩북을 제작해온 경력으로 감각있는 작업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리사이징/수평맞춤/비율맞춤/누끼/

- 보정/스냅/SNS/포토북/쇼핑몰/프로젝트/이벤트

- 성형/배경제거/글씨제거/글씨삽입/합성/창작

펜툴로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하니 작업이 시작하기 전 상담시에 원하시는 바를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어야 작업에 지장이 없습니다. ^^

※ 주의사항 ※

* 빠른 작업을 원하시면 원활한 협의 절차를 위해 문의 시 꼭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본의 해상도가 좋아야 좋은 퀄리티의 작업물을 드릴 수 있습니다. 꼭! 명심해주세요.

* 작업 파일은 jpg, png(누끼) 파일로 기본 제공되고, psd 파일 요청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

* 요청시 참고하길 바라는 이미지가 있으면 같이 보내주세요.

- 정책상 최소금액이 5000원부터이므로 그 외 작업사항에 대해선 추가요금을 붙입니다.

- 상담 시 개인적인 난이도 책정에 따라 가격조정이 가능합니다.

- 기존 촬영사진으로 누끼 혹은 보정작업만을 의뢰하시는 경우 저작권은 의뢰자님께 귀속되며 디자인을 포함한 작업을 의뢰하시는 경우 전문가(작업하는 제작자)에게 저작물이 귀속됩니다.

- 작업물들은 모두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따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상담 후 제가 가능여부와 견적, 완료가능시간 등을 알려드리고 결제요청을 드리면 결제해주세요. 아무 메세지 한번 없이 덜컥 결제부터 해버리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럴 경우 작업에 영향을 크게 받고 서로가 곤란해집니다.


※ 의뢰시 요청사항 예시 ※

필요한 보정 종류, 참고 이미지, 고해상도 파일이 있다면 미리 준비해주세요.

ex 1) 배경에 사람을 없애주시고, 피부를 뽀얗게 보정해주세요
ex 2) 참고 이미지처럼 sns용으로 색감보정해주세요
ex 3) 누끼 따주시고 맛있어 보이게 보정해주세요
es 4) 회사명 or 멘트 글씨 ooo폰트로 가운데에 새겨주세요


서비스 보정예시 이미지에 사용한 인물의 초상권과 사물의 저작권은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이미지를 제외하고 모두 전문가에게 귀속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하실 경우 법적분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정 예시를 참고해 주세요!

편집유형
누끼작업
리터칭
리사이징
이미지복구
합성
벡터변환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7,000
PREMIUM10,000
패키지 설명
난이도 하
기본보정(명암,색,빛,수평 등) 리사이징 변환 등 간단한작업
난이도 중
기본보정 + 복잡한 보정(성형, 피부) 간단한 합성 등 상담 후 난이도/가격조정가능
난이도 상
배경제거, 합성 시 창작을 요하는 고난이도의 작업 여러장의 작업요청 등 상담 후 난이도/가격조정 가능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이미지 장 수
2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1회
1회
2회
작업일
2일
2일
2일
빠른 작업
수정 및 재진행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100% 귀책사유로 인하여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07. 기본 무상 수정 횟수는 기본으로 1회이고 무리한 수정요구에는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항은 상담을 통해 상호 동의 후 진행됩니다. 가. 기본무상 수정 텍스트 수정, 크기 및 폰트만 수정, 작업물 이미지의 10% 이내의 수정, 최초 수정요청한 1회 부분만 수정 등 가능 나. 무리한 수정요구 새로 재제작해야하는 작업, 결제한 비용 이상의 작업을 요구하는 등 전문가의 판단하에 비용이 드는 작업의 경우 다. 수정작업의 기한은 전문가의 작업가능 기간 중 조절하여 알려드리고 상의 후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uneK9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