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죽은 데이터 살리기 전문, 다른 분석가가 거절한 데이터 전문]

주의 및 책임 한계 고지:
1) 이 상품은 외주 서비스가 아닙니다. 커피와 함께 이야기를 듣고 문제 해결을 위한 지식 전달 + 실습 수업을 합니다. 상담 카테고리에 있는 이유는 레슨 카테고리가 없던 시절에 서비스를 개설해서 그렇습니다.
2) 심리과학, 심리측정, 교육측정 분야(구조방정식모형, 문항반응이론, 검사개발 및 동등화, 시뮬레이션)에서 제대로 동작
합니다. "상담" 혹은 "강의"로 곤란함 해결을 도와드릴 뿐 심리과학/교육심리 이외 영역에서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하지는 못합니다.
3) 또한 연구 윤리 문제로 소위 "논문 컨설턴트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4) 편안하게 이야기하고 즐겁게 사회"과학" 통계학을 함께 고민하는 랩미팅을 지향합니다. (교육철학, 교육정책, 행정정책 등 철학 기반 학문 관련 계산은 가능할 수 있겠으나 논문 글쓰기 지도 등 컨설팅사가 하는 종류의 논문 처리가 아예 불가능 합니다) - 만약 통계 분석 대행만 한다면 이 상품은 "데이터 분석"에 있어야 맞습니다.
5) 이건 상담 겸 수업입니다. 절대로 컨설팅 하지 않습니다.
6) 상담을 받으실 분이 일반대학원 석사 이상이면 도움 받기 딱 좋습니다. 제가 일반대학원 심리학과 출신자이어서 원리와 원칙을 중요하게 다루기에 2013년부터 지금까지 경험으로는 전문대학원 혹은 특수대학원 소속 대학원생에게는 큰 효과가 없었습니다.


산업 및 조직심리학 박사 수료했습니다.
사회과학 통계 분석 중 만나는 어려움을 잘 들어 드립니다. 해결중심상담을 지향합니다.

구조방정식모델, 회귀분석, 요인분석, 척도 개발, 문항반응이론, 종단 자료 분석, 메타 분석을 도와 드립니다. 답답한 마음 들어 드리고 해결책이나 대안을 제시합니다.

필요한 경우 해당 분야 전문가 연계도 도와 드립니다.

디럭스 서비스에서는 눈 앞에서 도움을 드리고, 프리미엄 서비스에서는 논문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아예 모르는 분을 위해 하나하나 사회과학 논문 쓰기를 지도해 드립니다.

학·석·박사 과정 관계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학교 시험 문제는 풀지 않습니다. 학교 시험 문제는 서비스 오용으로 담당 교수 및 해당 전공에 시험 문제 보안 관련 경고를 보냅니다.

(상담으로 부서진 멘탈 잡은 경험)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박사) -- IRT, 종단 모형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박사) -- 추정 정확성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신규 개발]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박사) -- 검사 동등화 작업 [기존 프로그램 처리 불가 자료 분석 후 해결]
이화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박사) -- IRT, 검사 동등화, 종단 모형 [다른 업체에서 거절한 데이터]
서울여자대학교 교육심리학과 (박사) -- 조절된 매개 모형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과 (박사) -- 메타분석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 (박사) -- 네트워크 분석
University of Miami (학사) -- 논문 읽고 정리하는 방법
순천대학교 (교수) -- 구조방정식모형
단국대학교 (교수) -- R 초급

(컨설턴트: 배성호)
한국 심리 학회 정회원
한국 심리 측정 평가 학회 정회원
한국 산업 및 조직 심리 학회 정회원
한국 교육 평가 학회 정회원
한국 조사 연구 학회 정회원
광운대학교 대학원 산업심리학과 인사심리학연구실 (박사 수료·동 대학원 석사 졸업)

※ 작업 기간이란, 상담 작업 총 회차를 뜻합니다. 스텐다드 상품에 적힌 "1일 작업"은 "1일" 만나는 걸 뜻합니다.
진행 방식
내방상담
전화상담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480,000
PREMIUM1,600,000
패키지 설명
사회과학 통계 분석 문제 상담
연구 진입 전, 연구 중, 연구 마무리 단계에서 분석 진행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고객님 위한 세심한 조언
문제 상담 및 R을 이용한 해결 상담
분석 실패한 데이터를 고객님 앞에서 같이 검토, R을 이용해 겪고 계신 문제점을 같이 수정해 갑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논문 쓰기 클래스
1주일에 2회, 통계 분석 설계와 연구 설계 모두 어떡해야 할지 눈 앞이 캄캄할 때 듣고 같이 고민합니다.
상담 요약 파일 제공
-
수정 횟수
0회
2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4일
10일
1회 상담시간 (분)
60 분
60 분
90 분
상담 시간 추가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 작업 도중이라도 주요 연구부정 행위 발견시 환불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SeonghoBa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