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사업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력
  • 보유 자격증

    OCJP·2011.12·ORACLE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2016.06·한국산업인력공단 웹디자인기능사·2016.06·한국산업인력공단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8%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sun*****창업·사업

와 정말 너무 잘 만드셨네요. 많이 배웠습니다 :) 정부지원사업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 설명
※사업계획 설정 및 사업계획서 작성에 조언/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지 않습니다.
※크몽은 정부지원 사업과 관련한 불법적인 작성 서비스 판매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중요) 사업계획서 등을 타인이 대신 작성하여 제출하는 경우, 작성자와 신청자 등 관련자 전원이 사기 또는 업무방해죄 등으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계획서는 반드시 본인이 작성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사업계획서 (p.15)

가. 창업아이템 개요

나. 창업자의 전문성 (창업배경, 보유역량)

다. 창업아이템의 기술성 (기술의 개요, 기술의 차별성, 서비스구현계획)

라. 창업아이템의 시장성 (사업성, 경쟁력, 수익성)

마. 사업추진계획

바. 사업화자금 활용계획

2. 발표자료 (p.18)

3. 맛있는부산 앱 화면설계 (p.39)


맛있는부산은 직접 검증한 부산의 맛집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앱 10만 다운로드, 아이폰 앱 1만 5천 다운로드, 웹사이트까지 구축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관광공사로부터 부산관광우수앱으로 선정되어 부산관광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맛있는부산은 2016년 스마트벤처캠퍼스(스마트벤처창업학교)의 지원으로 서비스가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 혹은 초기 자본이 필요하신 분은 국가의 창업지원사업을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 역시도 국가지원사업으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업계획서 및 발표자료가 필요하신 분 그리고 실제 개발에 사용되었던 앱 화면설계도가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실제 운영중인 서비스는 네이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맛있는부산"을 검색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자료는 2014년 2월부터 2017년 3월까지 고민하고 표현한 결과물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0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맛있는부산 사업계획서
국가지원사업 스마트벤처캠퍼스에 합격한 사업계획서입니다.(pdf)
맛있는부산 발표자료 추가
스탠다드 + 발표자료를 포함합니다. (pdf)
맛있는부산 앱 화면설계 추가
디럭스 + 실제 iOS 개발에 사용되었던 화면설계도를 포함합니다. (pdf)
자료 제공
강의・컨설팅 횟수
1 회
1 회
1 회
1회당 시간 (분)
15 분
15 분
15 분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톨스토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