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9년차 웹디자이너가 직접 식스샵으로 쇼핑몰 제작해드립니다. 

식스샵은 간단해서 직접 만들수 있지만...

이것마저 어려우신 분들을 대상으로 작업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대행비 외에 식스샵에 가입하여 식스샵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시면 제공해주시는 기획안대로 사이트를 작업해 드립니다.

식스샵 사용요금은 고객님이 결제하시는 부분으로 제작비에 포함되는것은 아닙니다.

식스샵에 서비스 가입후(이용료가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 구매하신 상태이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작기간동안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크몽 상담 문자 주시면 필요한것들을 알려드리며 진행하게 되며 어느정도 계획서, 사진, 내용등 보내주셔야 합니다.

페이지 단가가 기본적으로 존재하시만 복잡한 페이지지에 대해선 옵션과 같이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의 경우

제품등록을 의뢰하실 경우 모든 제품 사진과 그에 따른 가격, 상세설명을 파일로 제공해주시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관리나 수정이 매우 편하게 되어있어 기본작업만 해드리면 블로그 관리하듯 직접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

네이버, 구글 검색엔진 등록 무료

도메인 구매시 상담,적용 무료

파비콘 연동 포함

각종 사용방법에 대한 동영상 제공

쇼핑몰의 경우 PG연동 적용 포함, PG가입 심사 도움드립니다.(안내해드립니다)


미포함

도메인 비용은 미포함(도움드립니다)

상품이미지 촬영 및 편집 미포함(별도 의뢰 가능)

제품상세 페이지 디자인 미포함(별도 의뢰가능)

쇼핑몰 하시려면 사업자등록, 통신판매신고증 있으셔야 합니다.(안내해드립니다)

제작 후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 상담, 적용에 대해 도움드립니다.(별도비용)


제작기간 작업시작 후 최대 5일입니다.


식스샵을 참고하세요. - http://www.sixshop.com

식스샵에서 원하시는 템플릿을 선택해 컬러,사진,내용 바꿔달라 요청해  주셔도 됩니다.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 변경 가능


*아래 마케팅 장점 이미지는에 낭는 사용가능한 모든 옵션은 적용가능하다는 의미이지 제작시 모두 포함되는것은 아니니 유의하세요.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360,000원
기본형
제품 페이지를 제외한 페이지가 5페이지 이내.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플러그인 설치1개
페이지 수5페이지
작업일5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고객이 일관되게 제공한 이미지나 기획안에 따라 작업이 안될 시 환불. 지정된 횟수안에서 최대한 수정해드립니다. 정해진 폼안에서의 빠른 제작에 목적이 있는 식스샵을 이용하므로 불가능한 디자인, 기본 기능 이외의 추가 개발은 어렵습니다. 작업 완료 후 고객의 실수로 변경, 디자인 소멸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1개월내 하자 발견시 무료 수정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메프리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2.7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