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3)
포트폴리오-아고라 스테이션
아고라 스테이션
#IT / 미디어
서비스 설명
네이티브 앱을 만들고 계신데 디자인이 필요하시다면 고려해주십시요.

SKETCH는 벡터기반 그래픽툴로 다양한 해상도의 모바일 네이티브 앱을 만들기에 적합한 그래픽툴이며 현재 가장 각광 받고 있습니다.
포토샵등 비트맵 방식으로 다양한 해상도에 대응하지 못하는 디자인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SKETCH로 작업하는것이 다양한 해상도와 플러그인을 동한 활용도가 높은 방식이며, 세계적 추세입니다. 그런 툴과 방식으로는 고해상 모바일 앱 환경에 제대로 대응할 수 없습니다.
네이티브 모바일 앱은 SKetch, XD등과 같은 벡터 그래픽 툴로 디자인 할것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SKETCH로 UI/UX디자인 해드리고 폰트와 원본 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SKETCH파일은 Zeplin으로 내보내서 불러오면

1. 각 요소들의 좌표와 크기 속성을 표시해주고, 해당영역에 코멘트를 달아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SVG, PNG, CSS로 요소들을 저장해주며수정시에도 용이하죠.
3. Object, Swift버전 으로 컬러값을 이용가능합니다.

아직도 크기변환도 안되는 포토샵으로 작업하고 고해상도에 대응하지 못하며 다시 작업하고, 컬러값과 치수를 일일이 파워포인트로 작업해 공유하고 계신다면 미련한겁니다.


이제는 그런시대가 아니죠. 온라인으로 코멘트달아 전달해서 팀원 전체 같이 이 온라인 문서를 모녀 치수, 컬러, 이미지 아웃풋을 만들어 작업을 할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툴입니다.

모바일 기획안을 주시면,

스케치로 UI,UX디자인작업을 수행하고 원본을 전달해 드리며, Zeplin으로 변환해 가이드를 만들어 드리고, 원하시면 기획안의 전달사항은 각각의 오브젝트에 표시해 보내드립니다.

컬러값이 궁금하시면 찍어보면 되고 Object, Swift코드도 어떻게 넣는지 알려줍니다.

개발자가 잘 모르는 CSS로 변환도 해주고 이미지도 원하는 포멧으로 잘라 쓸수 있게 쉽습니다.



진행해보세요. 다릅니다.

수정은 2회로 제한하나 페이지별 여러사항을 적어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페이지의 수에 따라 추가결제 가능합니다.



*사용폰트는 고객님이 구매하신 유료폰트이거나 무료폰트로 작업이 되니 고객님이 확인후 전달해주십시요.
*작업후 원본 소유권은 고객님께 있으며, 수정, 재사용 가능합니다.
*작업후 이미지상태로 저희 포트폴리오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600,000
DELUXE750,000
PREMIUM850,000
패키지 설명
SKETCH작업
모바일 SKETCH작업(10페이지까지)
SKETCH작업+ZEPLIN변환
모바일 SKETCH작업, ZEPLIN 변환, 기획안 대로 코멘트 달아 온라인전달 (10페이지까지)
SKETCH+ZEPLIN+코멘트
모바일 SKETCH작업, ZEPLIN 변환, 기획안 대로 코멘트 달아 온라인전달 (10페이지까지)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HTML / CSS로 변환작업
수정 횟수
2회
2회
4회
작업일
6일
7일
8일
페이지 수
10 페이지
10 페이지
10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작업전 상담단계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작업을 시작하면 환불 불가합니다. 최신기술을 저가로 작업해드리므로 기획안이 명확하지 않으면 작업거부될 수 있으며, 거부시 작업비는 바로 환불해 드립니다. *수정 영역 : 전체 제공해주신 디자인에 대한 10%이내의 분량 또는 이에 준게 인정되는 작업양 수정은 2회에 한하여 반영하여 드립니다. *단순 텍스트 변경, 이미지 변경은 전체영역(100%)에 대하여 반영해 드립니다. *위 사항을 초과되는 분량의 수정이나 변경은 협의를 통해 추가 협의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협의 후 추가일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메프리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