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웹사이트 파비콘(ico) 아이콘 만들어 드립니다.


북마크시 로고이미지가 같이 표시됩니다.



제공해주시는 파일에 대한 단순 변환이며


favicon.ico + 웹사이트 코드에 수정할 수 있는 코드 예시 안내

를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아이콘 크기는 16x16, 32x32, 48x48, 64x64 픽셀로, 8비트, 24비트, 32비트 색상이 가능합니다. 최근 지원하는 모든 해상도의 ico파일을 모두 만들어 드리며, 최신브라우저와 최신 기기에서는 더 고해상도의 아이콘 이미지를 지원하는데 여러가지 해상도의 파비콘, 코드도 그것을 모두 지원하는 코드를 만들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지원되도록 안내해드립니다.

  - Web, Android, Microsoft, and iOS (iPhone and iPad) Apps 지원 대응, 코드 제공.

간단한 작업으로 업무가능시간 기준 최대 1일입니다.

* 아이콘 파일과 적용할 수 있는 소스코드와 안내를 드리는 상품으로 고객님이 웹사이트 코드내에 적용하셔야 합니다.

* 파비콘은 북마크시 나타납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시작파일
상관없음
PDF
JPG·JPEG
PNG
AI
PSD
변환파일
상관없음
PDF
JPG·JPEG
PNG
AI
PSD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0,000원
ico 아이콘 파일 변환
가지고 계시는 사이트 로고 파일을 주시면 파비콘(ico)파일 보내드립니다.
파일 수1개
작업일1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은 보내주신 이미지파일 그대로 작업하게 되므로 그대로 작업결과물이 나오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이미지 변경하여 다시 보내주실 경우 1회에 한해 재작업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코메프리마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