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온라인광고 컨설턴트 레이입니다.

블로그 관리는 어디서 대행하여 진행하시나요?

지금부터 대!표!포!털! 검색광고 팀에 있었던 전문가에게 블로그 관리를 맡겨보세요!

매출이 될 수 있는 효과적인 블로그 관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해드립니다.

--------------------------------------------------------------------------------------------

블로그 관리 비용은 대행업체에서 적으면 수십에서 많으면 수 백만원까지 받으면서 효과 없는 블로그 포스팅으로 비용만 날리는게 대다수 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블로그 관리는 최적화 블로그를 만들어서 매출을 끌어 올리는 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업종 별로 키워드 데이터를 확인하고 최적화가 될 수 있는 포스팅으로 진행합니다.

기반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블로그 포스팅이 최적화 될 수 있도록

포스팅해드립니다.

모든 서비스는 초기 상담이 중요합니다.

업종에 따라서 최적화가 될 수 있는 시간이나 기간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이 많은 키워드로 진행하는 경우라면 더욱 길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최적화가 되어 있으면 노출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

모든 서비스는 월단위입니다.


[최적화 블로그 관리]

포스팅 약 10~12개

댓글 15회 이상

이웃신청 및 이웃과 교류 10회



[VIP 블로그 관리]

포스팅 약 10~12개

(전문 포스팅 10개 포함)

댓글 40회 이상

이웃신청 및 이웃과 소통40회

일 유입 500명 이상 최적화



[VVIP 블로그 관리]

포스팅 약 20회 이상

(전문 포스팅 20개 포함)

댓글 70회 이상

이웃 신청 및 이웃과 소통 60회

일 유입 700 ~ 1000명 이상 보장


중요! 관리 진행하시기 전에 블로그 지수/ 방문자수/ 유입경로 등을 확인해보세요.
------------------------------------------------------------------------------------------

-관리 비용-

최적화 20만원
VIP 45만원
VVIP 70만원

-운영 계획-

1. 초기 상담을 통해서 업종 등을 확인하여 최적화 키워드를 찾습니다.
2. 블로그 관리를 진행합니다.
3. 최적화된 블로그로 방문자 숫자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한다.
4. 사후 피드백을 통하여 광고주가 직접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매출이 2배 이상 될 수 있는 블로그로 만들어드립니다.

------------------------------------------------------------------------------------------

기간은 월 단위로 진행하지만, 관리 부분으로 기간을 연장하여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경쟁이 심한 키워드이거나 최적화가 조금 늦게 잡힐 수도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A/S는 충분히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해드립니다.

(블로그 디자인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블로그 디자인은 따로 구매해주시거나 디자인 하신 상태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디자인을 제외하고 업종에 맞는 플랫폼으로 메뉴 셋팅은 다 맞춰드립니다.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블로그 디자인
지수 관리
콘텐츠 제작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700,000
패키지 설명
최적화 블로그 관리형
포스팅 약 10개 댓글 15회 이상 이웃신청 및 이웃과 소통 10회
VIP 블로그 관리형
포스팅 약 10~12개 최적화 서비스 일 평균 500명 이상 유입 이웃신청 및 이웃과 소통40회
VVIP 블로그 관리형
포스팅 약 20회 이상 최적화 서비스 일 평균 700명 이상 유입 이웃 신청 및 이웃과 소통 60회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AY1128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