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8년차 프리랜서 디자이너로서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웹사이트를 제작해 드립니다. 

다양한 업종제작 경험과 직접 오프라인 영업을 겸하고 있기때문에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충분히 만족시켜드릴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더욱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디자이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 프로세스

01. 신청 및 결제


02. 일정조율 및 기타내용 상담


03. 고객님께 자료 및 벤치마킹사이트 요청


04. 시안제작 및 시안 컴펌


05. 임시주소에서 제작시작


06. 중간점검용 임시주소제공 및 수정


07. 임시테스트에서 완성


08. 컨펌 후 본사이트에 업로드 및 적용


09. 수정사항 요청 및 작업


10. 사이트 운영방법 안내와 원본파일 제공



공통사항

- 원본파일은 사이트에 업로드된 파일을 그대로 제공해드리며, 안에 psd파일도 경로에서 바로 수정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며 안내까지 해드립니다.


- 수정작업은 횟수를 지정하지 않고 수정해드리지만, 수정범위가 너무 크거나 무리한 수정일 경우 추가 견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레이아웃이나 전체적인 디자인 변경, 프로그래밍이 필요한 기능추가)


- 서버는 호스팅을 이용하며, 고객분께서 본서버에서 작업하시길 바랄경우 본서버에서 바로 작업도 가능합니다. 호스팅,도메인은 기본 1년은 무상제공이며, 추후연장은 직접 연장하시면 됩니다.


- 해당사이트의 폰트는 라이센스가 필요없는 무료형 및 기본형 폰트로 사용이 되며, 원하시는 폰트가 별도로 있으실 경우에는 해당폰트는 직접 구매하여 제공해주셔야합니다.



저작권 및 라이센스 참고사항


제작된 홈페이지의 저작권은 완료처리시 의뢰인에게 이임됩니다. 안에 포함된 이미지들은 제작시 직접 구매한 이미지로서 제작된 홈페이지한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저작권임을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안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다른 인쇄물이나 다른 웹사이트에 재사용은 저작권 위반이 되어 해당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이미지사이트에서 문제제기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제작된 홈페이지의 사이트 디자인은 제작자인 제가 제작했던 포트폴리오 목록에 사용될 수 있음을 말씀드리며, 다만 고객분께서 원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웹디자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290,000
DELUXE590,000
PREMIUM790,000
패키지 설명
기본형
가장저렴한 홈페이지 메인1p+서브10p이내+원본파일제공+운영방법 안내
고급형
퀄리티를 보장하는 홈페이지 메인1p+서브20p이내+원본파일제공+운영방법 안내
맞춤형
고객맞춤형 홈페이지 메인1p+서브25p이상+원본파일제공+운영방법 안내+초기 시안 2~3개제공
HTML / CSS로 변환작업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2 개
3 개
수정 횟수
3회
8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12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01. 수정작업 안내 수정작업은 횟수가 지정되 있지 않으나, 수정범위를 벗어나는 작업에 관해서는 별도의 견적이 필요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사이트완료후 수정작업이 굳이 필요하지 않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나, 디자인을 바꾸고 싶어서 수정을 요청한건에 대해선 수정작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이미지교체등을 원할경우에는 사이트가 완료되기전에 꼭 꼼꼼히 확인하여 수정요청을 해주시기바랍니다. 02. 수정가능범위 : 오타 및 텍스트수정, 사이트내 이미지중 20% 수정가능, 사이트내 오류픽스 등 제작기간내 요청한 수정작업만 가능합니다. 03. 재진행은 특수한 상황(사이트내 치명적인 오류, 기획된 사이트와 완전다를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진행을 원할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엔티디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