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기업의 홍보, 새로운 기술이나 발명품의 시각화 작업 ,

기존 제품의 각종 시뮬레이션 ,

캐릭터를 이용한 3D 애니메이션,

특허기술시뮬레이션,

웹 용 이미지 제작등 모든 3D를 이용한 작업을 해드립니다.

단순하게 용역만 수행하지 않고 20여년간의 노하우를 동원해 함께 기획과 마무리를 도와 드립니다.


3D 그래픽을 초창기 도스 시절 부터 시작해서 경력이 25년이 넘었습니다.


서울에서 각종 영화와 뮤직비디오 작업을 하였고,

1세대 사이버 가수 아담 이후 만들어진

2세대 사이버가수 "루시아"와 "사이다"를 만들고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 했습니다.


 2000년 전문도서분야 베스트 셀러 3D studio MAX(정보문화사) 교재의 저자 이며.

 

건강문제로 고향 광주로 낙향해서 3D 애니메이션 및 콘텐츠 개발 기업을 창업하여 5년이 되었습니다.


2017년 까지의 유튜브의 데모릴을 보시면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https://youtu.be/Oujkz5w0e38

(시간이 좀 깁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물의 종합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fBOjOWAfdjAkProS7u9f4A/videos


입니다.

계속 작업들은 추가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해 올리지 못하는 작업물들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작업해서 수상했던

컬투쇼 UCC공모전 인기상 수상 영상도 추가로 링크해 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5TCwYsCGZc&t=83s

혼자서 모든 작업을 3주 동안 한 결과물입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55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모델링 및 스틸이미지, 애니메이션
3D를 이용한 모델링 및 각종 스틸이미지 그리고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포함됩니다.
3D Animation
짧은 시간의3D 애니메이션. HD급 애니메이션.
3D Animation
고난이도의 3D 애니메이션 및 긴 시간의 애니메이션. 풀HD급 애니메이션
배경음악
수정 횟수
2회
2회
3회
작업일
5일
14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만들어진 홍보물, 시뮬레이션 등의 간단한AS는 원하시면 추가금 없이 정기적으로 해드립니다. (자막의 교체, 스틸이미지 삽입 등. 추후 협의 ) AS차원을 넘어선 수정이 있을경우 추가금을 협의하여 수정해 드립니다. 작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저작권 위반 등의 문제가 있을시 협의 후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시 저작권은 본사에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ONGJOO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