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4)
포트폴리오-대회 명칭 타이틀 디자인
대회 명칭 타이틀 디자인
#일반 / 기타
서비스 설명

디자인루다는 작은것 하나도 최선을 다해 만듭니다.

귀사의 첫인상을 결정해줄 로고를 세련되고 신속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서를 통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부분을 작은것이라도 모두 적어주시면 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디자인루다가 당신의 성공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주문서 양식은 결재 마지막 단계에서 상세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오전 8시~ 오후 8시까지이며, 그이후 메시지는 다음날 오전에 확인후 답글 드립니다.


[로고타입 차이점 POINT]

1. "나도 디자이너!"는 반드시 하고싶은 이미지와 방향이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주신 이미지를 발전시켜서 텍스트형로고 시안1개 제시해드리는 로고디자인입니다. 원하시는 방향이 있으신분들은 저렴하게 로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유료서체를 이용하여 만드는 로고라서 간판이나 상표등록시 서체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간판이나 상표등록시 사용하셔야하시는 경우 "20만원로고"와"55만원로고"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나도 디자이너!"는 50분 한정 이벤트 중입니다. 이벤트 이후에는 기존 가격으로 이상됩니다.


2."20만원로고"와"55만원로고"의 가장큰 차이는 캘리그라피/캐릭터로고는 "55만원로고"에서만가능, 로고시안개수의 차이(3개 vs 7개)와 "55만원로고"는 모든타입로고가능하고,무제한 수정 (레이아웃,폰트,크기,색상에 한함), 로고기본설명가이드 (로고의 바레이션 -가로형세로형, 메일칼라와 서브칼라지정, 로고서체와 서브서체지정), 로고를이용한 목업이미지

명함 무료 디자인서비스.psd,pdf,png데이터추가로 드립니다.


* 시안을 받으시면, 여러개의 시안중 하나를 선택해주신후 수정사항을 주시기 바랍니다.


* 로고는 원본파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ai/jpg/png


*최종 확정된 제작물은 저작권은 의로하신 고객님께 귀속되며, , 완성된 로고는 디자인루다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유료폰트사용으로 완성된 로고는 폰트 저작권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원본 구매시에도 2차이용 불가능합니다.


*제작된 로고는 소프트웨어 및 유·무료 소스가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특허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권유 드립니다.


*'나도디자이너 로고의 경우' 유료폰트를 이용한 타이포로고로 상표권등록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명함, 블로그, 유튜브 등에 사용하시는 용도로 적합니다.


*로고 의뢰/확정/활용시 표절 및 기타 법적인 문제에 대해 고객님이 판단해 주셔야합니다. 고객님의 지시와 선택으로 제작 확정된 로고에 대해 문제 발생시 디자인루다는 디자인 수정 협조를 해드리지만 법적인 책임은 없습니다.


[취소 환불 정책]

로고 불만족시 100% 환불해 드립니다.(**시안 제공 직후에 가능 / **수정 진행시 불가)


--------------------------------------------------------------------------------------------------------

※ 디자인루다와 함께 작업가능한 서비스

[디자인루다 전단/포스터/리플렛/브로셔/명함]

 https://kmong.com/gig/88955

[저렴한 명함] https://kmong.com/gig/91171


[(레슨)일러스트 고수가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https://kmong.com/gig/87702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심플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200,000
PREMIUM550,000
패키지 설명
나도 디자이너! (50명 이벤트가격)
원하는 로고이미지를 올려주시면 유료폰트를 사용하여 텍스트형 로고 시안1개 제시! 50명 할인가 이벤트
텍스트/심볼/시그니처/엠블럼 로고경우
텍스트/심볼/시그니처 로고경우 3가지시안제시!
캘리/캐릭터로고 경우로고바레이션
텍스트/심볼/시그니처/엠블럼/캘리그라피 포함 로고시안7개 제시+로고바레이션가이드+명함디자인+목업이미지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표등록 가능여부
응용 디자인
-
-
상업적 이용 가능
-
시안개수
1 개
3 개
7 개
수정 횟수
1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10일
15일
수정 및 재진행
-디자인이 진행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시안을 보내드리고 3일동안 피드백이 없으시면 마지막 1안 최종 원본을 발송완료 해드립니다. -수정횟수가 정해져 있느나 원하시면 간단한 수정은 더 해드릴 수 있습니다. - 1차시안에 제시해 드리는 여러가지 시안중에 하나를 골라주시기 바랍니다. -로고제품은 1차 시안에서 나온 컨셉 안에서 로고 수정이 가능하며, 20만원 로고구매시에는 수정사항 요청하실때 다른 방향의 시안 요청을 1회 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제이앤코디자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