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K64*****취미 레슨

아예 처음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은데 장비나 음악에 대한 여러가지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내가 좋아하는 음악에 대해서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배울지 방향성에 대해서도 제 일처럼 생각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컴퓨터도 새로 맞출려고 했는데 그것도 직접 일일히 다 알아봐 주시고 레슨시간 외에도 피드백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분을 만나 앞으로 레슨과 실력 향상이 기대됩니다~~

서비스 설명

북미 빌보드·유럽 UK스타일의 트렌디한 팝 스타일 음악을 배우실수 있는 레슨입니다.


음악의 스타일은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팝 음악 전체를 알려 드리되

-흑인음악 기반인 trap이나 808사운드-전자음악 기반인 EDM이런 큰 두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배우고자 하시는 분이 좋아하고, 하고 싶으신 음악을 기초로 레슨을 시작하게 됩니다.


제 레슨의 특징으로는 국내에서도 좋은 사운드가 많지만 대체로 이런 서양음악이 원류이고,

해외시장에서 발전이 되어지는 음악들이다 보니좀 더 수준이 높고,트렌드를 예측하여 유행에 앞서있는 세련된 사운드를 배우실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기술적으로는 현재 대부분의 프로듀서들이 유행처럼 사용하는 시스템으로,미디제작 DAW

-Ableton live -Fl studio등의 미디 기능이 강화된 DAW로 미디를 완성하고

사운드 레코딩을 위한 DAW 로-Apple logic -Pro tools -Studio one 등의 오디오 기능이 강화된 DAW, 이렇게 두가지 큰 분류로 나누어 각각의 툴을 사용하여(기본번들 버전등으로도 가능한 부분이 많습니다.)

최종적으로 마스터링등의 음향적인 부분까지 마무리하는 방식을 알려드리고있습니다.


또 다른 제 레슨의 특징은 레퍼런스 사운드를 따로 잡지않고 있으며

본인의 리듬과 느낌만을 가지고서라도 충분한 준비가 되어있다면,

훌륭한 음악을 만들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리믹스로 곡분위기를 아예 다른 식으로 바꾼다던지 -다양한 기법들을 알려드려서 점점 자신에 맞는 메이킹 방식을 찾아가는 것이 목적입니다.

저의 레슨을 받은 분들 중 다수가 현재 메이저와 언더씬에서 두루 활동중입니다.그뿐 아니라,취미로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나, 앞으로 필드에서 음악을 하시려는 분들 모두에게 제대로된 실력을 갗출수있도록 도와드리는것이 제 레슨의 큰 방향성입니다.※ 개인장비(노트북 등)가 준비되어 있는 분들은 수업에 꼭 지참해주세요 !※ 추가되는 금액은 없으며 개인적으로 기자재 등이 필요하시다면 구입을 추천을 드립니다.※ 강사의 스튜디오에서 레슨이 진행되나, 별도 장소에서 수업을 원하시는 경우 합의 하에 출장 강의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문의->시간협의->결제->매주 주 1회 레슨진행


주마다 배워간 내용을 토대로 꾸준히 유선상으로 통화하며 현재 상태를 체크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랩탑 혹은 외장 하드디스크(SSD),


DAW및 기타 음악 제작에 필요한 프로그램 전반,


없으실시에 구입이나 구성에 관한 전체적인 상담가능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오프라인

안양/안산/군포/과천

상세한 진행 장소는 협의를 통해 정해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커리큘럼
  • 1회차

    음악과 DAW및 컴퓨터 사용에 관한 이해 전반,드럼 시퀀싱등의 기본적인 비트메이킹 *멜로디위주의 플레이어라면 멜로디파트를 먼저 시작 *드럼등의 리듬위주가 맞다고 보여지면 리듬 파트부터 시작

  • 2회차

    만들어온 음악을 가지고 수정 및, 플러그인 사용 등 DAW 기능 심화 레슨 트렌드에 관한 이해

  • 3회차

    1회차의 기본 비트메이킹의 시작에따라 멜로디, 리듬파트를 나누어 가르치되 둘다 잘할수 있도록 상호 보완합니다.

  • 4회차

    샘플링을 비롯한 곡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여러가지 기법들이나 컨트롤러를 사용한 작업 편의성등 부가적인 다양한 방법들을 레슨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50,000
DELUXE300,000
PREMIUM4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레슨
회당 1시간 , 주1회 (4주) 기본적으로 음악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기본레슨 2
회당 90분, 주1회 (4주) 기본레슨1 에 사운드 컨설팅 등을 더하여 빠르게 실력을 높일수 있는 코스
프로페셔널
회당 2시간, 주1회 (4주) 기본레슨1,2항목 + 전문적인 믹스나 음향부분도 같이 배울 수 있습니다.
준비물 제공 포함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90 분
120 분
레슨 횟수
4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케이나인프로덕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