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신뢰도 높은 홍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도 기사 작성해드립니다.



언론사 기자 출신과 에디터가 직접 업종과 장르 불문하고 작성합니다.


3,000건 이상의 기사 작성과 매일 10건이상 씩 작성하고 있습니다.


척~하면 딱! 입니다.


언론매체를 통해 피력하고 싶은 부분과 관련 자료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여러 매체사에 배포할 경우 수량에 맞게 다양하게 각색해 드립니다.


기획기사 또는 인터뷰기사의 경우 매체사 기자를  통해 진행해 드립니다.



포털사이트에 제휴된 매체사를 통해 작성된 기사를 송출까지 해드릴 수 있습니다.


(포털에 게재되어 검색 시 노출 가능)



소비자가 정보로 인식하기 때문에 가장 부담없이 받아들이는 홍보수단으로


객관적 정보와 이슈를 기사화하여 최고의 효과와 만족을 경험해보세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당신은 진정한 고급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기사 작성의 분량은 한글 및 MS word  폰트 10 기준 한 페이지 이내 (보통 20~30줄)


입니다.  이미지를 제외한 텍스트 분량입니다.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7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보도 기사 작성
뉴스기사 작성 서비스 기초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깔끔한 뉴스기사 작성 각 분야 전문가가 작성합니다.
다량 기사 작성
다량의 기사가 필요한 경우 작성된 기사를 바탕으로 여러곳에 배포할 수 있는 형태로 5건 만들어 드립니다.
취재 기사 작성
직접 현장을 취재하여 기사를 작성합니다.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프레스센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0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