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Unity를 이용한 2D컨텐츠, 간단한 모바일 앱부터 3D게임, 시뮬레이션 컨텐츠등

원하시는 개발, 프로그램 제작을 도와드립니다.


정부 지원사업 컨텐츠 제작, 다년간의 외주, 실무 개발 경험으로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제 일처럼 성심성의껏 제작해드리겠습니다.


위 가격은 참고를 위해 제시된 가격이며, 자세한 개발 내용과 협의를 통해 금액, 일정이 조정됩니다.


공부하시는 학생들부터, 개인 프로젝트, 기업개발 외주 등 종류 상관없이

원하시는 니즈 맞춰드릴 자신 있습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시고 맡겨주신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며

귀찮으실만큼 활발한 피드백 약속드립니다.



. 디테일한 요구사항(유니티 버전부터 참고할 앱, 기획내용 등)을 최대한 잘 정리해서 보내주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 개발에 필요한 리소스는 전달받은것으로 작업하고 따로 없으시면 무료에셋, 기본UI로 작업합니다.

. 작업물은 개발자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리 말씀해주시면 사용 안하겠습니다.)

. 개발 완료 후 기획하신 내용대로 동작하지 않는 기능 및 오동작의 경우 만족하실 때 까지 수정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상담

의뢰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디테일 한 개발내용 확인, 개발기간, 견적 협의.

- 결제

위 상담내용의 협의된 내용을 기반으로 산정된 금액을 결제.

- 결과물

개발 진행되는 내용을 그때그때 공유하여 피드백을 받아보는 방식으로 진행.

- 피드백

최종 개발 내용 확인 후 피드백, 수정.

- 개발 완료

최종 개발 완료.

의뢰인 준비사항

상세한 요구사항을 먼저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진행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난이도, 필요에 의한 코드 설명 코멘트 등 에 따라 비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꼭 먼저 연락주세요

. 프로젝트 요청 기한, 개발내용을 정확하게 전달받기 위해 협의가 필요하므로 먼저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 참고할 자료, 문서, 개발다이어그램 등을 첨부해서 주시면 더욱 정확한 요구사항을 확인해 디테일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 기본금액은 간단한 수준의 프로그램(ex: C, C++ 콘솔 응용프로그램, 유니티 기능구현 등) 만 해당됩니다.

. 프로그램 제작과 금액산정을 위해 구체적인 프로젝트 내용과 예상금액등을 정리해 주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 모든 개발 컨텐츠에 들어가는 리소스 (UI 이미지, 효과음, BGM, 등)는 전달해주셔야하고, 제공받지 못할 경우 기본 UI로 개발합니다.

. 위의 컨텐츠 리소스를 제공받을 때 저작권 문제가 없는 자료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추후 문제시 판매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400,000
PREMIUM800,000
패키지 설명
2D 프로토타입, 디버깅
2D 게임, 컨텐츠 프로토타입 등의 소규모 씬 기존 소스코드 수정(디버깅, 오류수정)
모바일앱, 2D게임, 3D 프로토타입
5개 화면 이내의 모바일 앱, 2D게임 개발 3D게임 프로토타입
2D, 3D 게임
최적화, 디테일한 작업이 필요한 게임, 컨텐츠 프로젝트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광고 기능
-
-
설치 파일
-
-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7일
14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쪼깽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4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