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무한분양 쇼핑몰 솔루션 / 무한분양 홈페이지 솔루션 / 네트워크제품 하위 무한분양홈페이지,쇼핑몰

솔루션 /

대리점,가맹점 원클릭 무한분양 시스템


자체 제작 솔루션으로 어떤 기능이든지 추가 가능합니다.(유료로 견적후 작업가능)


일반 쇼핑몰에 있는 기능은 모두다 있으며 마케팅 관련 기능등 특화된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전 원하시는 기능이 있는지  잘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기능이 저희 솔루션에 없는경우 문의하신후 구매해 주세요...



원래

2,000만원에 판매 하던 솔루션

을 기본 스킨 장착해서 99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쇼핑몰 홈페이지 2차도메인 또는 자기도메인으로 무한 분양가능

2. 상품디비는 하나 여러 쇼핑몰에 실시간오토 연동(상품수는 5,000개)

3. 각쇼핑몰 마다 3단계가격중 선택가능(3단계 가격 입력후 원하는 가격으로 노출)

4. 자사쇼핑몰,분양몰,B2B도매몰 상품별로 노출 설정가능

5. 자체쇼핑몰/홈페이지는 년 호스팅비 월5만원 또는 년50만원 선불(부가세 별도, 홈페이지 트래픽증가시 추가비용발생)

6. 분양몰은 몰당 년호스팅비 5천원, 세팅비 5천원 선불 또는 분양몰 세팅비 5천원 호스팅비 월 500원 중 선택가능(세팅비는 환불안됨)(부가세 별도)

7. 쇼핑몰 기본스킨 3개 장착 , 추가 스킨은 한스킨당 60만원에 별도제작(부가세 별도)


B2B 도매쇼핑몰 같은가격으로 별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기타 일반쇼핑몰 솔루션 일반 홈페이지제작도 합니다.



분양몰,분양형쇼핑몰,네트워크/방판 계보도,회원관리,주문관리,수당정산 솔루션, 대리점사이트,분양사이트,분양형사이트,오픈마켓솔루션,도매솔루션,b2b솔루션,비투비솔루션,프랜차이즈사이트,프랜차이즈쇼핑몰




특허보유 : [인터넷쇼핑몰 분양및 운영시스템 및 방법] 등록번호 : 10-0846117




서비스 제공 절차

1. 솔루션 상담 - 자세한 문의는 050409012268 주시면 됩니다.

2. 솔루션 결제

3. 솔루션 제작

4. 솔루션 중간수정

5. 솔루션 구매 확정

6. 홈페이지 운영

의뢰인 준비사항

1. 도메인 등록 및 네임서버 수정

2. 사업자등록증

3. 통신판매업 신고

4. PG전자결제신청

5. 사이트 오픈 후 홍보 마케팅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업종
도매·B2B
독립몰·자사몰
개발 언어
CSS
JavaScript
Node.js
PHP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500,000
DELUXE3,500,000
PREMIUM4,500,000
패키지 설명
분양쇼핑몰/분양홈페이지 기본 솔루션
스킨선택형으로 미리 만들어놓은 기본스킨을 선택하는 쇼핑몰입니다 기본로고1개 제작해 드립니다.
고급 분양쇼핑몰/분양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와 모바일메인디자인을 원하시는데로 제작해드립니다. 3차까지수정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추가시 별도비용
주문제작 커스터마이징
DELUXE + 5차수정 및 간단한 프로그램 추가 가능 요구하시는 사양에따라 가격변동 될수 있습니다
결제 기능 삽입
맞춤 디자인 제공
-
기능 추가
0 개
2 개
5 개
페이지 수
10 페이지
10 페이지
10 페이지
수정 횟수
0회
3회
5회
작업일
1일
7일
20일
반응형 웹
반응형 웹
수정 및 재진행
1. 제작전에 협의가 된 내용과 다르게 제작이 되었을 경우 수정 및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2. 제작 작업도중의 실수로 발생한 심각한 오류 및 에러는 무제한 수정을 해드립니다. 3. 레이아웃이 변경되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 변경만 가능합니다. 4. 사전 협의한 내용에 한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 5. 수정 횟수는 가격란에 입력되어있는 수정 횟수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소스제공 하나요?
소스는 별도비용 220만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이전할수 있나요?
소스 구매 후 이전가능합니다. 이전은 직접이전 하시거나 저희에게 이전 요청하실수 있습니다.
Q. 모든페이지 수정할수 있나요?
Ftp 제공(33,000원 별도비용) 해 드리면 웹과 모바일 메인 페이지 직접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기타 로그인,회원가입,상품구매,마이페이지 등 속페이지는 접근하실수 없습니다. 요청시 별도 비용(55,000원)으로 직접수정 하실수 있게 해 드립니다.
Q. 프로그램 추가나 수정할 수 있나요?
프로그램 추가나 수정은 불가능 합니다. 별도 견적후 저희가 작업해 드립니다. 또는 소스구매후 별도 세팅후 추가 ,수정 하실수는 있습니다.
Q. 또 다른 비용이 있나요?
메인 사이트 호스팅비 월 55,000원 분양몰 초기 10개는 무료 , 11개째 부터 분양몰 추가시 마다 개당 초기세팅비 5,500원 월관리비 550원 기타 프로그램 추가나 디자인 추가는 견적후 작업 진행 가능합니다. 도메인 비용은 직접 구매하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분양형홈페이지쇼핑몰솔루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