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진행과정

상담 및 정확한 결재금액 확인 > 결제 및 원고 전달 > 일부 페이지 시안작업 & 전송 > 시안 확정 > 편집작업 > 편집확인 > 완료가격편집 기본 가격으로 제시된 150,000원은 30페이지 이하의 가격이며,30페이지 이상의 책자는 아래에 제시된 페이지 가격으로 편집 예상 페이지를 계산하시면 됩니다.* 30페이지 이상은 4,000원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도표나 주석 등이 다소 많거나 복잡할 경우 추가 요인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견적을 알고자 하시면 결재 전에 작업내용을 알려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작업규격책의 규격은 국배판(A4) 이하 판형으로 모두 동일한 가격을 적용하며,국배판(A4) 이상의 판형은 의뢰하시기 전에 상담을 부탁 드립니다.


확인 및 주의사항

1. 책(도서)의 내지 편집디자인을 해 드립니다.

  편집 작업은 "인디자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2. 원고를 주실 때에는 교정이 끝난 최종 원고를 주셔야 합니다.

   교정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작업 중에 수정의 절차가 많아지고 페이지의 변화도 생길 우려가 있습니다.


3. 주석이 많거나 만들어야 할 도표가 있을 경우 추가 경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별도의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 구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생각해 둔 편집 스타일이 있으면 미리 샘플 이미지나 스케치를 전달해 주시면 편집에 도움이 됩니다.


6. 작업 의뢰시 책의 판형(사이즈), 원고(글, 이미지), 단면/양면, 제본 형식을 정확히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저작권 및 사용권

1. 확정된 디자인의 사용 권한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2. 디자인의 저작권은 작업자인 디자이너에게 있습니다.

3. 채택되지 않은 시안의 소유권은 디자이너에게 있습니다.

4. 기본적으로 모든 디자인의 저작권이 없는 무료 서체로 진행됩니다.

별도의 일러스트의 사용은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5. 의뢰하신 디자인은 저희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디자인의 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6. 데이터 유출및 보관의 이유로 작업이 완료된 파일(PDF, JPG, 인디자인)은 6개월 뒤 폐기됩니다.

원본 보관을 원하시는 분은 별도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주말에는 작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작업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출력최적화
추가수정
후면/측면작업
상업적이용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150,000원
책(도서) 내지 편집디자인
책, 잡지, 메뉴얼 등의 내지를 깔끔하게 편집. 기본은 30페이지며, 30p 이상은 페이지당 4,000원
상업적 이용 가능
인쇄 최적화
원본파일 제공
시안개수1개
작업일5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완료 이후 기간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 간단한 수정은 합의하에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의 범위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상담 후 작업에 들어가므로 작업 시작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rtfac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6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