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이 상품은 주문 전, 문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문의없이 주문하시면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크몽메시지, 앱통화를 이용하여 문의 후 주문해주세요***

블로그 체험단은 그 효과가 이미 검증
된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주)성장마케팅은 검증된 최고의 블로거들을 섭외하여 체험 후 생생한 후기를 작성합니다. 단순히 일일 방문자만 높은 블로거들에게 글만 쓰게 하지 않습니다. 효과적인 키워드를 선정하여 노출이 잘 되게끔 작업해드립니다.

같은 비용으로 체험단을 한다고 해서 똑같은 효과가 나지는 않습니다.
효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체험단의 모집부터 운영, 결과보고에 이르기까지 모두 제공합니다.

※ 병원 및 의원의 체험단 마케팅은 의료법상 불법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

스탠다드 : 체험단 1명, 소요기간 14일
디럭스 : 체험단 10명, 소요기간 30일
프리미엄 : 체험단 100명, 소요기간 60일

------------------------------------------------------------------------------------------------

체험단 운영방법은 아래 방법 중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배송형 : 쇼핑몰, 기성제품 등에 적합합니다.
상품을 배송해주시면, 블로거가 상품을 받아서 사용한 뒤, 후기를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체험단 10명이상 여러명 진행하는데, 위 방법으로 진행시 상품값과 배송료부담이 되실 경우, 이런 방법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저희쪽 본사로 3개 정도만 보내주셔도 사진촬영하여 블로거가 후기를 작성합니다. (단, 이 경우 제품이 블로거에게 제공되지 않으므로 셀카촬영은 불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방문형 : 오프라인 매장(샵)에 적합합니다.
블로거와 방문일정을 조율하여 방문 후 체험하는 형태입니다.

※ 이 상품은 진행을 위한 협의과정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반드시 "전문가에게 문의" 혹은 "앱통화"를 통해 진행내용에 대한 세부적인 협의, 금액 및 서비스내용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의 다른 상품 보러가기***

전문가의 마케팅 진단

브랜드계정 관리(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노가다를 대신 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 체험단

블로그 체험단

전, 현직 기자가 뉴스써서 송출까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250,000
PREMIUM99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체험단(1팀)
블로그체험단 모집부터 운영, 결과보고까지 해드립니다.
블로그체험단(10팀)
블로그체험단 모집부터 운영, 결과보고까지 해드립니다.
블로그체험단(100팀)
블로그체험단 모집부터 운영, 결과보고까지 해드립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4일
30일
30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성장마케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