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대상자🙋‍♀️

  • 음향/VST영상/미디/큐베이스/멀티플레이어를 배우고 싶은 분

  • 시퀀싱 프로그램을 배워 프로그램에 대한 창의력을 터득하고 싶은 분

서비스 내용✍️️

  • 창의력과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시퀀싱 프로그램을 제대로 배우게 됩니다.

  • 음향, VST, 시퀀서 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어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전문가 소개👨‍💻

  • 대한민국 최초의 미디, 음향 강사

  • 월간지 뮤직렌드 등 에서신디사이저 강좌 진행

  • 멀티미디어, 마케팅 창작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초의 미디, 음향 강사 멀티플레이어최 최재치 입니다.


팀 뷰어를 통한 온라인 레슨을 합니다.



멀티플레이어최의 레슨 방법은기존의 틀에 박힌 케케묵은 수구적인 레슨이 아닌 진보적 방법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백번 물어보는 것 보다 한번 보는 것이 라는 뜻 입니다.


"백견이 불여일행"


백번 보는 것보다 한 번 해보는 것이 답 입니다.



어떻게 행해 볼까요? 이왕이면 사람을 따라하지 말고 ※창조주 따라하기※ 입니다. 레슨 방법을 터득하여 다이돌핀이 생성될 정도로 스스로 놀라게 될 것 입니다.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무엇이라고 부르나 보시려고 그것들을 그에게로 이끌어 가시니 각 생물을 부르는 것이 곧 그 이름이 되었더라"


창의력은 수 십배~ 수 백만배의 효과를 가집니다. 즉, 시퀀싱 프로그램을 하나 배우므로 인하여 모든 프로그램, 앱 터득이 빨라지고 창의력이 시너지 효과가 생기게 되며 VST, 음향, 신디사이저 뿐 아니라 영상, 멀티미디어를 터득하게 되는 멀티플레이어가 됩니다.



즉, 처음에는 특정 음향, VST, 시퀀서 프로그램을 배우려고 시작을 했을지라도 시작했던 목적을 스스로 수정하고 시행착오를 수정하여 취미는 물론 실 생활 적용 뿐 아니라 이 세상에 없는 것을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 하늘 따라하기 입니다.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니다."


멀티플레이어최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퀀싱 프로그램 Rotary MIDI Workstation이 만들어지기 전부터 베타테스팅 부터 시작해서 메뉴얼을 만들었으며



월간지 뮤직렌드 등 에서신디사이저 강좌를 했었습니다. 강좌, 레슨 뿐 아니라 실질적인 창작자로서도 음악 뿐 아니라 멀티미디어, 마케팅 창작까지 하고 있습니다.


 


이미 시퀀싱 프로그램을 잘 다루는 분이나 초보이지만 DAW, VST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의 개인의  역량에 맞춰서 레슨을 해 드립니다. 그래서 커리큘럼을 직접 짜 주셔서 그에 맞춰 레슨을 합니다.



멀티플레이어최, 음향 레슨,  VST 레슨 ,  신디사이저 레슨 충분히 검토와 검색을 해 보시고 문의 또는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슨에 필요한 기본 장비가 갖춰진 분들은 신청해 주시고 장비가 갖춰지지 않은 분들은 충분히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팀 뷰어를 통한 온라인 레슨을 합니다.

멀티플레이어최의 레슨 방법은기존의 틀에 박힌 케케묵은 수구적인 레슨이 아닌 진보적 방법입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레슨에 필요한 기본 장비가 갖춰진 분들은 신청해 주시고 장비가 갖춰지지 않은 분들은 충분히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커리큘럼
  • 1회차

    이미 시퀀싱 프로그램을 잘 다루는 분이나 초보이지만 DAW, VST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의 개인의 역량에 맞춰서 레슨을 해 드립니다. 그래서 커리큘럼을 직접 짜 주셔서 그에 맞춰 레슨을 합니다.

가격 정보
STANDARD150,000
DELUXE20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초급 주 1회 2시간 레슨
회당 2시간 총 4회=8시간 레슨 서비스로 온라인상으로 질문 등으로 보충은 수시로 해 드립니다.
초급 주 1회 3시간 레슨
회당 3시간 총 5회=15시간 레슨 서비스로 온라인상으로 질문 등으로 보충은 수시로 해 드립니다.
중급에서고급까지 속성레슨
회당 4시간 총 5회 =25시간 서비스로 온라인상으로 질문 등으로 보충은 수시로 해 드립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80 분
240 분
레슨 횟수
4 회
5 회
5 회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65일
365일
365일
수정 및 재진행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한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최재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