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VERA J STUDIO입니다.


저희는 다년간 제품,   사진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기반으로 현재까지 다수의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웹사이트를 비롯하여 각종 소셜커머스에 필요한 광고촬영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또한, 다년간 다양한 촬영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판매자분들께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소비자들의 관점으로 충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는 VERA J STUDIO 입니다. 




VERA J STUDIO 의 풍부한 경험이 여러분께 최상의 결과물로 보답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VERA J STUDIO 안내사항 == 


⁃ 모든 문의사항은 크몽을 통해 먼저 문의 및 안내를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 촬영에 앞서 레퍼런스를 통한 상호간의 충분한 협의를 거친 후에 촬영에 임하게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반드시 레퍼런스를 먼저 전달해 주세요.)


⁃ 촬영 후 원본파일을 받으시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최소 3일 - 최장 7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단, 촬영 컨셉과 추후 보정 수준(합성) 에 따라 소요되는 기간은 더 길어 질 수 있습니다.


⁃ 촬영 된 원본 이미지는 기본 JPG 로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 소품을 사용하는 촬영시에는 소모성 소품 또는, 고가의 소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해 주시거나 VERA J STUDIO에 대행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행요청의경우 소품비용과 그에따른 추가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합성 요청시 합성 범위나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별도 산정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구매 확정 전에는 촬영물에 대한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VERA J STUDIO 에서 진행되는 모든 촬영은 레퍼런스를 중점으로 진행됩니다. “



⁃ VERA J STUDIO 에서 진행되는 모든 촬영은 사전 협의가 완료된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사전에 누락된 레퍼런스 내용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사전 협의가 진행되지 않은 레퍼런스 내용으로는 촬영이 불가합니다.)


⁃ 촬영진행은 결제 된 순서대로 진행이 되는점 유의해 주시기바랍니다. (VERA J STUDIO 에서는 최상의 촬영결과물을 위해 1일 2건이상의 촬영은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 촬영이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께서 택배사에 회수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스튜디오 내 공간활용의 문제로 구매확정일 이후 10일간 보관후 폐기합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촬영후 고객님의 상품을 반드시 회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가 완료 된 이후에 발생되는 추가 촬영 요청시에는 다시, 추가 결제가 진행됩니다.


⁃ 상세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저작물에 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VERA J STUDIO 에 있으며, 의뢰인 이외의 무단 사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촬영 종류

화장품 , 건축 , 인테리어 공간촬영 , 제품


 제공형태

JPG 파일 (원본파일)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11,000
DELUXE88,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누끼촬영(제품당)
백색배경에서 촬영 1컷기준촬영 *패스작업미포함 (*무광 유광,반사에 따라 비용이 변동됩니다.)
일반연출촬영(1컨셉/제품당)
한 컨셉당 최종 1 컷이 촬영됩니다. (구도,위치변동,소품변동) *고객 요청사항에따라 비용이 변동됩니다)
기획 연출촬영(1컨셉/제품당)
전문적인 기획촬영이며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요청사항에따라 비용이 변동됩니다)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90 분
21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모든 촬영의 경우 업체 참관 혹은 비 참관하에 촬영이 진행됩니다. 참관시 원하시는 방향으로 촬영이 가능하지만 비 참관할경우 촬영방향이나 원하시는 구도를 레퍼런스에 디테일하게 표기하여 전달해주셔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촬영하여 재촬영이 필요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출촬영은 고객님과의 충분한 사전협의에 진행되며 촬영당일 업체가 연출컨셉을 바꿀경우 촬영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촬영 완료된 이미지 보정은 최대 2회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촬영 완료후 제품은 회수신청 부탁드리며 회수신청이 불가능하여 반송시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 저작물에 대한 모든 소유권은 베라제이 스튜디오에 있으며 의뢰한 업체 이외에 제 3자가 불법 사용시 법적책임을 제 3자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verajstudi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