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상품은 자연스럽게 고품질 컨텐츠 확산 회원방문으로 이루어집니다

저희는 1일 평균 방문자수가 1만명 이상의 사이트를 대량 보유하여 이곳에 네트워크와 배너광고를 넣어드리며, 수많은 사용자가 직접 회원님의 사이트에 방문하여 광고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방문자(트래픽) 유입 믿을 수 있나요?

단순히 매크로 처럼 IP를 변경하고, USER-AGENT를 변경한다고 방문자가 유입되는 것이 아닙니다. 신뢰도 높은 방문자(트래픽)를 유입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의 항목이 선행 되어야 합니다.


- 능동적인 하루 방문자 수

- 사이트 규모에 따른 트래픽 이탈률

- 신규 방문 & 재방문

- 방문자의 체류시간

- 방문자의 접속언어

- 방문자의 접속국가

- 방문자의 클릭 활동 (메뉴, 배너, 링크 클릭)


배너나 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단순히 방문자가 증가한다고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위와같은 과정들이 반드시 필요하고, 이런 프로세스가 완벽하게 선행되었을때 비로소 트래픽이 유입 되었다고, 방문자가 유입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왜 이 상품을 선택해야 하나요? 타사와 어떤점이 다른가요?


1. 신뢰도 높은 방문자를 제공합니다.

1일 방문자 1만명 이상의 웹사이트를 다량 보유하여 하루 최대 5000만 명까지 광고로 유입 가능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어 왔습니다.


2. Google 공식 인증을 받은 전문가가 컨설팅

방문자만 오른다고 될까요? 저희는 Google의 공인 인증을 받은 SEO 전문가들이 고객의 사이트 상태와 성향을 분석하여 가장 적합한 방문자 유입 방법을 컨설팅 합니다.


3. 신규 방문 & 재방문

사이트의 방문자는 신규방문자와 재방문자 2가지로 분류됩니다. 쇼핑몰의 경우에도 처음 접속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신규 방문자와 재접속 하여 구매를 진행하는 재방문자가 있습니다. 만약 신규 방문자만 유입되는 경우, 부정한 작업으로 인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님의 사이트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한번은 회원님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4. 접속 시간 (체류 시간)

방문자의 체류시간은 사이트의 신뢰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트래킹 알고리즘 측면에서도 방문자의 체류 시간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방문자가 30초 이상 머물러야만 사이트의 기본 신뢰도를 향상 시킬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고객의 사이트 성향에 따라 광고 방식을 다양화하여 방문자들이 사이트에 접속한 뒤 랜덤한 시간동안 머물도록 합니다.


5. 유입 경로

유입 경로는 사이트 방문객이 어떤 경로로 자신의 사이트에 방문했는지 인식하는 흔적입니다. 당사는 야후,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되어 유입되는 방문자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등의 SNS를 통해 유입되는 방문자 등 다양한 광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6. 접속 언어와 접속 국가

방문자의 운영체제(OS),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의 언어와 접속 국가(IP Address)는 트래픽의 신뢰도를 판단하는 또 하나의 기준 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유하여 타켓팅 1순위인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을 포함하는 약 50여개 국가의 방문자에게 고객의 사이트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계약이 진행되면 저희 전문가는 고객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특성을 분석하고,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방문자의 접속 국가와 접속 언어를 파악하여 광고 네트워크를 설정해 드리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Q. 작업일이 2일인 경우 1일(24시간) 동안 몇명의 방문자가 유입되나요?

A. 서비스 설정이 완료되어 첫 유입이 시작되면서 24시간 동안 50%의 방문자가 유입됩니다


Q. 웹 호스팅을 사용하고 있어서 하루 2,000명의 방문자는 너무 많습니다.

A. 사이트의 상황, 서버 상태 등을 고려하여 1일 방문자를 능동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계약과 동시에 이런 사항에 대해서 전문가가 고객님께 1:1 상담으로 대응합니다.


Q. 스마트폰 또는 PC에서 VPN, PROXY를 이용하여 IP 주소를 바꿔가며 접속하는 방식은 효과가 있나요?

A.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방문자의 유입경로(리퍼러), 이탈율, 체류시간, 접속언어, 접속지역 등의 접속환경을 지정하여 실제 각기 다른 디바이스에서 접속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Q. 미국인을 대상으로 사이트를 영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A. 지금까지 사이트의 방문자가 미국과 유럽에서 접속했다고 가정했을때 이를 전제로 다양한 지역의 방문자에게 노출해 드립니다.


Q. 유입 도메인과 클릭 도메인은 여러개의 호스트로 지정할 수 있나요?

A. 유입 도메인은 1개의 호스트만 지정가능하며, 클릭 도메인의 호스트는 유입 도메인과 동일해야 합니다. (예: 유입 도메인이 kmong.com인 경우 클릭 도메인의 경우도 kmong.com 으로 시작되는 URL만 가능)


Q. CPC 및 배너 클릭에 트래픽을 유입시켜서 수익을 내려고 합니다.

A. CPC, 배너클릭 등의 트래픽 유입을 수단으로 수익을 일으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행성 및 불건전 콘텐츠(기타 법적 규제 콘텐츠)에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희망 영역
포털지도
웹사이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30,000
PREMIUM50,000
패키지 설명
스탠다드(블로그)
▲ 유입 URL 1개 ▲ 2일간 (5초~30초 체류) ▲ 유입경로 지정 5개
디럭스(쇼핑몰)
▲ 유입 URL 3개 ▲ 2일간 (5초~60초 체류) ▲ 유입경로 지정 5개
프리미엄(대형사이트)
▲ 유입 URL 5개 ▲ 2일간 (5초~5분 체류) ▲ 유입경로 지정 10개
수정 횟수
0회
5회
5회
작업일
2일
2일
2일
수정 및 재진행
문제 발생 시 메시지를 주시면 24시간 내에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상품에 만족하시지 못하셨을 경우 구매 확정 여부와 무관하게 환불 금액을 입금해 드립니다. 환불 금액 = (결제액x0.3)x(유입되지 않은 방문자 / 전체 주문 방문자) ※ 국내 포털 3사의 블로그 및 유사 서비스의 통계에서는 실제 유입된 방문자 수 보다 30%~40% 적게 기록되고 있습니다. 환불 및 A/S의 경우 Google에서 제공하는 애널리틱스 서비스를 통한 로그를 기준으로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구체적인 목표에 대해 예상 및 협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 협의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 전체 진행 기간 후 최대 50% 까지 추가 진행이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노출을 보장하는 보장형 서비스가 아닙니다. ※ 본 서비스는 실제 사람이 직접 클릭, 터치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셜플러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3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