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초코천사 디저트 상세페이지
초코천사 디저트 상세페이지
#식품 / 건강
서비스 설명

구매 전 반드시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본 서비스에 기재된 가격은 작업별 최소 견적으로

작업의 콘텐츠량 및 난이도에 따라 견적 상이합니다.



디자인스튜디오 그해


그해는 정교하면서도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소상공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예비 창업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기업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순하지만 섬세한 디자인으로 비전에 맞는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는 시작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를 정착하는 데에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정형화된 이미지가 아닌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갖는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일관성 있는 콘텐츠 생산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줍니다. 향후 시각적 잠재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길을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1.견적의뢰 밎 상담

: 회사(브랜드) 정보와 의뢰하실 작업을 알려주세요.

(회사 정보는 사용중인 라이선스 범위를 파악하는데 사용됩니다. 신규 브랜드의 경우 작업 시 참고 가능한 소개서를 첨부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2.견적확인 및 작업결정

: 작업별 기본단가를 토대로 요청사항, 작업 콘텐츠량 및 난이도를 고려하여 최종 견적을 냅니다. 상담을 통한 견적 및 일정 조율 이후 맞춤 결제창으로 주문 요청하고 있습니다.


※ 자료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견적안내 및 일정 픽스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반드시 자료 준비 이후 상담을 진행 바랍니다.


3.작업비 결제

작업에 대한 내용과 비용, A/S 관련하여 확인 후 작업비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주문(결제)확인 후 작업에 착수합니다.


※ 부득이하게 주문을 취소할 경우 작업 진행률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작업 전 취소 : 100% 환불 / 작업 중 취소 :  30~50% 환불 / 작업 후 취소 : 시안 제공된 경우 구매금액의 10% 환불)


4.자료전달 및 디자인 진행

자료를 전달받아지는 시점을 기준으로 상담 시 안내드린 제작 기간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작업 중 추가되는 작업으로 인한 작업일 지연은 서로의 기간 조율을 통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5.디자인 검토

1차적으로 디자인 시안이 나오는 시점입니다.

의뢰시 누락된 부분 또는 수정 추가될 부분에 대해서 문서 파일로 리스트를 작성하여 전달합니다. 수정기간이 지나면 일정을 맞춰드리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정해진 기간 내 전달 해주시길 당부드리며, 2회의 수정작업 이후 추가 수정의 경우 비용 지불 후 수정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6.최종 수정 및 디자인 납품

마지막 요청사항을 토대로 변경 적용한 디자인이 완료되는 시점입니다.

최종 수정된 작업물을 마무리하여 고객님께 파일을 전달함으로써 모든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최종파일은 이미지파일(jpg)로 전달되며, 원본파일(psd) 별도 구입의 경우 가이드라인에 따라 수정 진행바랍니다.


License 라이선스


[ Font ]

- 산돌라이프, 아시아폰트, 안삼열체, Ryu 고운한글바탕체

-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폰트


[ Image ]

- 클립아트코리아 (특약 라이선스)


Copyright 저작권


- 디자인 납품 이후 작업물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 제작물의 저작권은 디자인스튜디오 그해에 있습니다.

- 본 작업은 시안 1개로 진행되며, 추가 시안을 진행하신 고객의 경우 외 선택되지 않은 시안을 임의 사용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소유권은 디자인스튜디오 그해에 있습니다.

- 원본파일을 활용한 2차 작업물 생산 및 납품 시 디자인 저작권이 따를 수 있으며 이에 발생하는 법적인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고객님의 라이선스 유뮤의 문제)

- 완성된 작업물은 디자인스튜디오 그해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작업유형
배너
상세페이지
의뢰분야
식품
뷰티/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시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3,000
DELUXE110,000
PREMIUM220,000
패키지 설명
소셜 배너 디자인
공지/팝업/SNS 광고용 배너 디자인 입니다. 자사몰,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각종 소셜미디어 활용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기획전 페이지
각종 행사 기획전 페이지 디자인 입니다. (회원가입, 리뉴얼, 사은품 증정, 기간세일 등 각종 프로모션)
제품 상세페이지
상품 페이지 디자인 입니다. 준비된 기획안과 사진을 바탕으로 진행합니다.
보정작업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모든 작업은 고객님과의 충분한 소통 이후 진행됩니다. 전달 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작업에 착수하며, 시안 발송 이후 고객님의 피드백을 받아 2회의 수정을 거쳐 최종 작업물 납품으로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 기본 제공 시안 : 1개 (유상 : 추가 시안의 경우 *별도문의) ✓ 무상 수정 횟수 : 2회 (유상 : 기본제공 수정 이후 추가로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별도문의) ✓ 오타는 횟수에 관계없이 수정 가능합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원본 파일은 폐기하고 있습니다. 최종 납품 이후 수정 기간이 지난 작업에 대한 수정은 원본 보유 시에만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Q. 제작 예정인 상세페이지 개수가 많은데, 공통 레이아웃 적용시에도 비용이 동일한가요?
다 건의 상세페이지 작업 진행 시, 공통 레이아웃으로 진행하는 경우 1개의 최종 컨펌 완료된 시안으로 각 제품별 이미지, 텍스트 교체 작업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제품 사양별 교체 비용만 발생합니다. 단, 제품에 따라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가 있는 경우에는 별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준비된 기획안이 없는데 작업 어렵나요?
가능합니다. 단, 당사가 판매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원고 대리작성은 불가합니다. 원고와 레퍼런스 자료는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사전 소통을 통해 요구 사항을 최대한 전달 바랍니다. 시안은 1개로 진행되며, 다 건이 아닌 경우 작업중 부분 시안 발송은 불가합니다. 추가 시안의 경우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Q. 기획안은 준비되었는데 사진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요. 우선 작업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나, 되도록 모든 자료가 준비된 이후 작업에 착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출컷(컨셉컷)에 따라 상세페이지 분위기, 컬러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모든 자료가 준비된 이후 상담 부탁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그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7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