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배경음악 포함 / 기본 FULL HD 1080 / 상업적 이용 가능

------------------------------------------------------------------------------------------


안녕하세요?

저희는 젊은 비디오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픽셀 플래닛입니다.

트렌디한 센스와 소비자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 영상으로

사장님의 이쁨을 독차지해 보아요 : )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영상을 경험하세요.

저희 픽셀 플래닛은

웹드라마제작부터, 바이럴, 모션그래픽 까지 다양한 영상들을 고객님들께 거품을 뺀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BGF retail(편의점 CU본사),YBM 어학원, 한국화장품 등 유수의 기업들이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믿을 수 있는 퀄리티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중요도: )

제일 먼저 업종과 귀사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적어 메시지로 전달 해주세요.

하나, 메시지로 원하시는 디자인 & 영상에 대해 최대한 많은 피드백을 해주시면, 고객님께서 심쿵하는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둘, 상기 기본 금액은 단순 편집 및 간단한 CG작업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요구사항을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고객님의 요구를 충분히 숙지한 후 기획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3. 결제 후, 제작이 진행되며 1~2일 후 영상 콘티 등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4. 결과물 수령 후 후기 작성

유의 사항

1. 결제 후 최초작업 진행시에는 원칙적으로 환불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2. 제작이 진행되어 (가)편집본이 나올 시 전체적인 포맷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3. 영상에 대한 단순 수정은 2회 무료이며, 3회부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1회에 1개의 수정만 가능)

4. 최종 결과물은 원하시는 포맷, 사이즈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5. 소스파일은 일절 배포하지 않습니다.

6. 구매하지 않으시고 샘플 영상을 무단 도용 및 수정, 활용, 재배포시

경고 없이 법적 제재를 가합니다. (저작권법 제10조 2항에 의거하여 보호받습니다.)


가격 정보
STANDARD500,000
DELUXE900,000
PREMIUM1,200,000
패키지 설명
스텐다드
촬영 + 편집 + 기획 + 섭외 + 피드백
디럭스
촬영 + 편집 + 기획 + 섭외 + 피드백
프리미엄
촬영 + 편집 + 기획 + 섭외 + 피드백
배경음악
더빙
-
-
수정 횟수
3회
5회
7회
작업일
6일
7일
10일
빠른 작업
러닝타임 (초)
30 초
60 초
120 초
러닝타임(초) 추가
수정 및 재진행
환불이나 취소는 최초작업 진행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작업진행시 원칙적으로 환불 또는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이점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에 대한 단순 수정은 2회 무료이며, 3회부터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1회에 1개의 수정만 가능) 템플릿 작업인 경우 수정 가능한 범위는 문구 및 로고 변경이며, 그 외의 효과 추가나 그림 추가는 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HI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