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라!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기 위한 전략,

경험과 아이디어를 엮어내는 스토리텔링.

말과글로 세상을 마주하는 이들이 여러분을 위해 모였습니다.

경력 12년의 풍부한 경험으로 여러분의 글을 아주 특별하고 차별화된 방법으로 디자인해드립니다!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원하는 기업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오신 여러분들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위해 이력서와 자소서를 준비하고 계실 것입니다.

꼭 거쳐야하는 마지막 관문 이력서와 자소서.

문서 한 장으로 평가자에게 나를 다 보여주고 어필할 수 있도록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가자가 종이 한 장을 보고 머릿속으로 생생하게 그려낼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묘사해야합니다.

나를 위한 자소서가 아닌 평가자를 위한 자소서를 확실하게 써드리겠습니다.

가격을 비교하지 마세요!

 결과물만 생각하고 맡겨주세요!

회사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자기소개서는 인사담당 오랜 경력을 가진 분들이 직접 마지막 검토를 해주시고, 원하는 회사의 인재상, 미래의 비전등을 고려해 여러분의 과거 경험과 맞추어 써드립니다.

국 내외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서 입학소개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하는 여러분을 위해 저희는 다양한 전공의 박사님들께서 직접 컨설팅 해주십니다. 여러분의 전공에 딱 맞는 학업계획서와 자기소개서를 써 드립니다.

유학을 준비하시며 SOP와 personal history, Writing sample, CV, 각종 에세이를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외국 유명대학교의 석 박사를 하신후 오랜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신 교수님들께서 직접 컨설팅 해 드립니다.

글과 관련된 모든 문서, 첨삭, 수정이 가능하니 문의있으시면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30분 이내의 빠른 답변 약속드립니다.  

-standard service 자소서 컨설팅입니다. 기본가격은 A4 1장 기준 500자 내외. 폰트 10 간단한 국문 이력서는 그냥 봐 드립니다. 자기소개서 컨설팅에 앞서 기본적인 스토리라인은 주셔야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의 간단한 기본소개나 관심사. 등 제가 주제에 맞게 질문드리겠습니다.

-Deluxe service 자소서   A4 1장 기준 1000자 내외 컨설팅.폰트 10.1회수정                     간단한 국문 이력서 수정 무료로 해드립니다.    


-Premium service 자소서 두장 분량입니다. 2000자 내외라고 보시면 되구요, 2회 수정 해드립니다. 2회이상부터는 간단 수정만 가능합니다.     혹 많은 분량 급하게 필요하시면 추가비용 옵션에서 선택하셔서 1일 완성으로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모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영어로도 가능합니다.

영어 의뢰시, 비용추가 되는점 양해해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1) 의뢰인이 작성한 초안/ 필요한 글의 목적/질문항목/ 분량 등을 기재한 파일을 작업 전에 첨부해주세요. 이때 반드시 원하시는 방향을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2) 파일을 확인 후 자세한 견적을 내 드립니다.


3) 약속된 날짜에 맞추어 작업을 해드린 후 의뢰인의 피드백을 받습니다.


4) 1회 수정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수정할 부분은 가급적 한꺼번에 말씀해주시면 모두 해드립니다. 다만 작업 전 말씀하셨던 방향과 다른 방향을 원하셔서 글 전체를 손 봐야 할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급하게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와 추가요금을 협의하시면 긴급 작업도 가느앟ㅂ니다.


6)만족하실만한 결과물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0,000
PREMIUM90,000
패키지 설명
이력서/자소서 컨설팅
자기소개서 A4 500자 폰트 10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니다. 수정은 1회 제공합니다. 24시간 이내완성
이력서/자소서
자소서A4 폰트 10로 1000자내외 컨설팅. 이력서는 무료로 봐드립니다. 48시간 이내완성
이력서/자소서
자소서A4 폰트 10으로 2000자. 이력서는 무료로 봐드립니다. 48시간 이내완성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서비스 특성상 컨설팅이 시작되면 환불은 어렵습니다. 서비스 이용하시기전에 충분한 상담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모든 요청사항들은 작업 시작전에 모두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요청해주지 않으신 부분은 수정이 힘듭니다. 간단 수정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p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60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