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다른 재능 목록]


카페 활성화 대행 - https://kmong.com/gig/160059

등급 최적화 대행 - https://kmong.com/gig/65447

홍보 초대 발송 대행 - https://kmong.com/gig/65655

홍보 쪽지 발송 대행 - https://kmong.com/gig/

홍보 메일 발송 대행 - https://kmong.com/gig/

블로그 활성화 대행 - https://kmong.com/gig/


--------------------------------------------------------------------------------------------


[안내말씀]


안전한 진행과 더 효율적인 작업을 위하여 하루 발송 갯수를 정해두고 발송하고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너무 많은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리오며 더욱 더 발전하여 항상 사장님들과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해당 상품은 프로그램이 아닌 직접 로그인하여 작업하는 수작업 상품입니다.

* 수작업과 프로그램 사용의 구분 또는 타업체의 수작업 검증이 필요하시면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대행사가 아닌 실행사이며 모두 하나하나 직접 확인하고 수작업으로 발송하기에

세심하고 스팸처리 되지않도록 유동적으로 시간대를 변경해가며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간 마진(유통단계)이 없기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작업만 진행합니다.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Ⅰ. 저렴한 가격으로 홍보 효과를 보고싶으신 분.

├ Ⅱ. 최적화노출 대행 등과 같은 작업의 유지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 Ⅲ. 전문적인 홍보 컨설팅과 동시에 운영과 홍보가 필요하신 분.

├ Ⅳ. 다른 마케팅을 진행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셨던 분.

├ Ⅴ. 저품질이거나 제재를 받은 이력이 있으셨던 분.



다시 한 번 항상 꾸준히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대표님과 업체 관계자님!

이번 재능은 홍보 초대장 발송 관련 마케팅입니다 :)


초대장 발송은 발송하는 마케팅 중 한 가지인 마케팅 홍보 방법입니다.


키워드의 따라 타겟팅(경쟁)카페 수량 상관없이 다수 타겟팅 지정이 가능합니다.


3,000건 이상의 대량 작업시 가격 협의가 가능하며 상담이 필요하오니

이 경우 구매 전 크몽 쪽지를 통해 먼저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


각 카페 또는 업체마다의 각 분위기, 회원 형성의 분위기, 글 소통의 분위기 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에 따라 각각 작업효율성에 따른 작업방식이 다릅니다.

같은 키워드의 카페라도 A카페엔 쪽지가 더 효율적이고 B카페엔 초대가 더 효율적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카페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찾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PCBM에서는 다른곳에서의 광고비용을 줄이고 대행사가 아닌 실행사로써 최소한의 가격으로 회원여러분들의 마케팅을 도와드리고자 항상 저렴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초대장 제한? 쪽지 갯수 제한 ? 메일 스팸 제한 ? 카페 저품질 제재?

PCBM에선 취급하지 않습니다.


1)무조건 안전하게 2) 무조건 확실하게 3) 무조건 반응있게 4) 무조건 나타나게


저품질 우려가 있어 대행을 못 받으셨던분들 한 번 믿고 진행해보세요.

그 고정관념 단 한번에 박살내겠습니다.


약 150여대의 가상 호스팅과 약 2만여가지 이상의 사용가능한 IP로 작업 속도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합니다.

저렴한 해외 IP들이 아닌 저희만 사용가능한 유료로 수집한 IP들로만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절대 ! 프로그램사용하지 않고 극 소량부터 대량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보다 안전하고 보다 깔끔하게 진행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시 200% 환불 처리 가능하며 발송된 리스트를 확인가능하도록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나은 업체를 운영하실 수 있도록 PCBM에서 다시 한 번 앞서 나가겠습니다.


부담없이 각 업체의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믿고 맡겨주시는 여러 업체의 대표님들과 업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제 곧 다가올 2024년도 항상 대박 나시길바라며,

마무리할 2023년도 별탈 없이 잘 마무리하여 2024년 준비도 잘 진행되셨으면 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자주하는 Q&A]


Q :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발송되나요?

A : 아닙니다! 자사 업체는 절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의뢰주신 대행은 모두 손으로 로그인부터 마무리까지 빠짐없이 수작업으로 진행됩니다. [인증 가능 업체]


Q : 소량 작업과 대량 작업의 퀄리티가 차이나나요?

A : 아닙니다! 둘 다 같은 조건으로 같은 퀄리티로 작업됩니다.


Q : 유입량은 얼마나 될까요?

A : 키워드마다 업체마다 타겟팅 사람들의 성향이 다르기에 정확한 기준은 없습니다.

홍보문구의 내용 기획 조차 사소한 것으로도 유입량이 많이 달라지기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Q : 초대의 경우 MAX 건수에 다다르면 그 이상은 어떻게 발송되나요?

A : 자체 개설한 최적화된 서브 카페들을 이용하여 발송되며 자사에서 무료로 지원합니다.

손으로 직접 발송하기 때문에 제재 위험성이 없습니다.


Q : 왜 초대발송이 다른 발송 마케팅보다 효과가 좋은가요?

A : 메일, 쪽지의 발송은 알람이 따로 울리지 않으나 초대장은 카페 내 알람에 따로 표시가 되기때문에 활동 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의 회원이 확인 하시기 때문입니다.

단, 카페특성상 회원들이나 운영진들의 각 성향이 모두 다르기에 카페마다의 분위기가 달라 효율적인 마케팅의 방식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Q : 결제 후 일자 예약 발송이 가능한가요?

A : 가능합니다. 결제 후 요청사항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미리 스케줄을 알아야 작업 여부가 나오니 메세지로 먼저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 한 곳도 제재 받은 곳이 없다는데 이유가 있나요?

A : 제일 중요한 건 프로그램이 아닌 모두 직접 발송하기에 제재 위험성이 없으며 일일마다 무리한 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대량 발송의 경우 일자를 나눠서 안전하고 천천히 작업합니다.


Q : 같은 작업인데 왜 타사 작업에 비해 가입비율과 유입비율이 더 많나요?

A :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저희같은 경우는 큰 요인 중 한가지가 타겟팅 카페의 모든 회원에게 발송하는것이 아닌 최신일자 글 작성자 및 실제 활동하고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발송되기때문입니다.

유령회원을 최소화하고 이로인해 불필요한 건수 낭비를 방지하기위해 도입한 방법입니다.


Q : 왜 가격이 타사 업체들과 비교해 더 저렴한가요?

A : 저희는 절대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기에 임대 또는 개발비가 존재하지않아 안전하고 대행사가 아닌 직접하는 실행사이기에 중간유통마진조차 존재하지 않습니다.


--------------------------------------------------------------------------------------------


* 저희 업체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하지 않기때문에 제재에 관한 부분은 전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며, 절대 대충 작업하지 않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해당 대행은 가입 보장형 상품이 아닌 진성회원 홍보 유입 상품입니다.


* 저희 업체의 경우 대체적으로 요구하시는 조건을 최대한 맞춰 드리지만, 단순변심 및 가입 보장형 상품이 아니기에 가입율 저조함으로 인한 환불 처리가 어렵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초대장이란 무엇인가?

카페 내에서 일반인도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다른 회원을 초대하는 기능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ㄱ. 저렴한 가격으로 홍보 효과를 보고싶으신 분.

ㄴ. 최적화노출과 같은 작업의 유지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ㄷ. 전문적인 홍보 컨설팅과 동시에 카페 운영이 필요하신 분.

ㄹ. 다른 마케팅을 진행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셨던 분.

ㅂ. 카페가 저품질이거나 제재를 받은 이력이 있으셨던 분.


해당 초대 작업은 타겟팅한 회원중 초대 동의되어 있는 회원에게만 발송되며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자동적으로 발송이 취소되기에 초대건수에 포함되지 않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서비스입니다.


단, DB를 직접 준비하여 발송을 원하는 대표님께서는 광고법상 광고 수신 미동의 고객에게는 발송이 금지되어 있기에 받은 DB로 마케팅이 진행되어 고객과의 분쟁이 발생할 경우 해당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진행 방법
이메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29,000
DELUXE139,000
PREMIUM269,000
패키지 설명
카페 초대장 발송(소규모)
초대 발송 300건 발송
카페 초대장 발송(중규모)
초대 발송 1500건 발송
카페 초대장 발송(대규모)
초대 발송 3000건 발송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6. 작업 기간 도중 홍보 문구는 무제한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07. 타겟팅 인원은 작업때마다 최신화되며 작업 기간 내 추가,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CB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6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