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쇼핑몰 제작하는 망고블루 입니다.

쇼핑몰 컨설팅 회사에서 직접 고객들의 쇼핑몰을 제작하는 업무를 진행했었습니다.


- 주문하시기전에 크몽 문의 먼저 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고객님에게 맞는 제작 방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쇼핑몰을 처음 제작하시는 분의 경우 사업자등록과 쇼핑몰 오픈 전까지 진행과정이 추가로 안내 가능합니다.

- 쇼핑몰 컨설팅 회사에서 업무를 했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하면서 궁금하신 사항들 제가 알고있는 선 안에서 충분히 답변 가능하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제작시 이용하는 솔루션 ]

아임웹을 이용해서 제작해드립니다.

_ 반응형 쇼핑몰을 만들기에는 정말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_ 각종 쇼핑입점에 더불어 정기구독 시스템, 각종픽셀등 다양한 연계서비스를 지원하고있습니다.

_ 아임웹을 통해 쇼핑몰제작시에는 1달 3만원의 솔루션비용을 아임웹에 결제해주셔야합니다.

(1년치를 한번에 결제해주시면 1달 솔루션비용은 24000원입니다.*부가세별도*)



[ 작업 해드리는 구성 ]

*아래 적혀있는 기능들에 대해서는 기본 구성이며 제작비에서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1) PC홈페이지 +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반응형이어도, PC와 모바일사이트를 별도로 작업하여 가독성을 높여드립니다.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같은경우 PC구성과 같습니다. )

2) 원하시는 형태의 쇼핑몰 디자인(구체적인 디자인은 결제전에 문의주세요.)

3) PG사 연동 작업


*아래부부은 고객님이 원하실시에 함께 진행해드립니다.

4) 네이버 쇼핑 입점

5) 네이버 페이센터 연동

6) 네이버 쇼핑 파트너존 연동

7) 쇼핑몰 내 상품 등록방법 안내

8) 쇼핑몰 운영 방법 안내


*추가로 필요하신 부분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가능한 무료 스킨 PC용 ]

* 해당 스킨의 이미지 배너 위치들을 보시고 대표님들의 업체 용으로 제작하셔야합니다.

이부분 유의해서 스킨을 골라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완료 사이트 ]

http://www.newcroato.com

http://www.sharemarket.kr

https://www.item200.com

http://shopkelly.co.kr

http://dailylifelab.co.kr/main/index.php

.

.

.



[ 제작은 이 과정을 걸쳐서 해드려요 ]

1. 상담 및 견적 (견적 및 작업기간 상담)

2. 쇼핑몰 구성 및 제작

3. 고객님 확인 및 수정


쇼핑몰을 제작하면서 저에대한 제작비 외에 고객님께서 기능추가를 요구하시면서

생기는 추가 비용은 사전에 꼼꼼히 알려드리니 꼭꼭 먼저 문의를 주시고 구매해주세요~!!


문의 주실 때 참고 쇼핑몰을 같이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 결제 -> 작업물 -> 피드백 -> 작업물 -> 구매확정

의뢰인 준비사항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등록증

쇼핑몰 기본정보 ( 주문시 고객별로 필요 정보 안내 )

제품 상세페이지

레퍼런스 사이트

필요 기능 상세 안내

기술 수준
초급:소스분석 / 수정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업종
가구·인테리어
구매대행
도매·B2B
도서·음반
독립몰·자사몰
디지털·가전
생활용품
생활편의·여행
스포츠·레저
식품
여가·취미
유아·아동
종합쇼핑몰
출산·육아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880,000원
아임웹 쇼핑몰 제작
고도몰 쇼핑몰 기본 테마로 제작 + 쇼핑몰 운영 방법 (전화, 원격) 안내
맞춤 디자인 제공
반응형 웹
결제 기능 삽입
페이지 수5페이지
작업일20일
수정 횟수5회
수정 및 재진행
작업물 수정은 작업물 발송 후 구매확정전에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전체 디자인이 바뀌지 않는 선에서 이미지변경, 텍스트 내용변경 등 5회까지 무상수정 가능합니다. 처음에 전달해주셨던 요구사항이 미반영 되었을시에는 수정범위 횟수에 포함하지 않고, 바로 수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배너 디자인도 같이 해주시나요?
디자인 관련 업무는 대행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배너는 유료스킨 or 무료스킨 선택시 해당 배너 사이즈들을 알려드리면 직접 제작해주셔야합니다.
Q. 상품 업로드도 해주시나요?
상품 업로드의 경우 초기 쇼핑몰 심사에 필요한 최소 상품 5개만 업로드를 진행해드립니다. 이후 상품 업로드의 경우에는고객님게 상품 등록 방법을 안내해드리니 직접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무료 스킨중에 마음에 드는게 없어요 ㅠㅠ
이런 식으로 제작하고 싶다! 하시는 쇼핑몰 사이트가 있으면 메세지로 링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유사한 유료스킨을 찾아서 추가 비용 안내 드립니다.
Q. 빨리 오픈을 해야하는데 1~2주안에 안되나요?
카드사(PG) 심사와 네이버 페이등 연동에 있어서 절대적인 ( 제가 관여할 수 없는 )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최소 제작기간이 30일이고, 고객님께서 자료 준비해주시는 속도유무에 따라서빠르면 30일,+a 로 기간 추가 진행되는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Q. 도매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회원들에게 가격 노출을 제한하고싶습니다 등 기타 문의
처음에 필요하신 기능에 대해서 전부 문의주셔야 하고,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제작 중간이나 나중에 기능 추가를 요구하신다면 추가 요금이 발생 할 수 있을 뿐더러 혹시 추가 불가능한 기능일 경우 제작자에게 책임은 없습니다. 문의 메세지 주시면 친절하게 다 답변드리니 꼼꼼히 알아보시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쇼핑몰 오픈시 들어가는 추가비용이 있을까요!?
네이버 쇼핑의 경우 순위와 상관없이 네이버 쇼핑에 제품이 노출 되는 것만으로도 CPC 광고비가 나가게 됩니다. 일반적인 키워드 CPC요금처럼 큰 비용이 발생되지는 않지만 요청주시면 미리 상품 금액에 따른 광고비가 얼마정도 나가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전송드리겠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k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5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