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K메신저 대표포털 메인에 쇼핑광고 PC/모바일 지면에 노출되는 쇼핑상품입니다.



1. 판매 방식

* 판매 방식 : 구좌 단위 판매 / CPT 과금

* 광고 구성 : 이미지 + 텍스트 + 랜딩 URL

* 노출 방식 : 구좌 균등 노출 (위치 랜덤)

* 노출 지면 : PC + 모바일

* 노출 영역 : PC - 주황 포털 메인 페이지 우측 중단 / MO - 모바일 주황포털 웹/앱 내 뉴스/랭킹/연예탭 하단

* 노출 기간 및 구간 단가 :

[기간 : 주 단위 or 월 단위]

- 집행 7일(월요일~일요일) 혹은 집행 월(1일~월 말)

- 주단위 진행시 : 300만원 (VAT별도)

- 월단위 진행시 : 1,000만원 (VAT별도)


포털 메인에 노출되며 상품 클릭시, 쇼핑몰로 바로 유입될 수 있는 영역이 제공됩니다.

[PC 쇼핑박스]에서는 아이콘 + 몰명의 신규 추가로 유저들의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쇼핑박스]는 가독성을 강화한 몰명과 함께 모든 탭으로 몰명 노출이 확장됩니다.



[ 상품 구매 ]

- 월단위 광고 상품은 집행 월이 시작 되기 전에만 구매 가능하며 집행 기간 중 구매는 불가합니다.

- 주단위 광고 상품은 집행 주가 시작 되기 전에만 구매 가능하며 집행 기간 중 구매는 불가합니다.

[ 광고 노출 ]

- 소재는 구좌 기간에 맞춰 상시 노출되며 페이지는 유저 유입 시마다 랜덤 노출됩니다.

- 구좌 당 소재는 자유롭게 등록 가능하며 소재별 노출 스케줄은 직접 운영이 필요합니다.

- 희망 스케줄에 노출될 수 있도록 심사 일정을 고려하여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 심사 완료 후 즉시 노출 혹은 소내 ON/OFF 시 시스템 반영에 최대 5~10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소새 미등록, 스케줄 설정 오류, 17시 이후 및 광고 집행 당일에 소재를 등록하는 경우 등

운영 중 발생한 미노출에 대해서는 노랑메신저 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광고 심사 ]

- 쇼핑 광고는 17시 등록건까지 당일 검수 처리 되며, 이후 등록건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 소재 검수는 플랫폼에 등록되는 순서에 따라서 진행되며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광고 집행일(영업일 기준) D-1일까지 소재가 등록되어야 합니다.

[ 광고 해지 및 계약 해지 수수료 ]

- 집행 기간 중 계약 해지 시 수수료 부과하며 수수료는 잔여기간 예산의 10%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모먼트 광고계정 직접생성

2. 계정 일련번호 공유 및 매핑(담당자 지정)

3. 소재제작에 필요한 자료 전달

4. 소재제작 및 광고용 텍스트 논의

5. 세팅 후 검수진행

6. 광고비 충전

7. 광고 일정에 맞게 라이브

업종
미용·뷰티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채널
포털 스토어
오픈마켓
서비스 범위
입점등록
상품등록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0,000원
입점 및 광고노출
입점 및 광고 세팅에 대한 비용입니다. 광고비는 별도로 의뢰인께서 충전하시는 개념이고 CPT방식입니다.
작업일3일
수정 횟수제한 없음
수정 및 재진행
광고 노출이 되고나서 클릭율을 높이기 위해 수정작업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상자속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