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2)
포트폴리오-BEATRICE_장미일러스트로고
BEATRICE_장미일러스트로고
#일반 / 기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로고만 전문적으로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CHA.D (차디) 입니다.


로고란 제일 먼저 마주하게 되는 기업의 얼굴이며, 그 자체로 임팩트가 있어야합니다.


한달에 한 브랜드만 제작하더라도

모든 브랜드마다 각기 다른 스토리와 장점을 부각시켜 맞춤형 로고로 제작하겠습니다.


디자이너의 시간은 유한하며, 디자인은 무한합니다.


낮은 가격의 로고는 어쩔 수 없이 그만큼 시간에 쫓깁니다.

정직하게 모든 시간을 쏟고, 최고의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로고 스타일의 종류를 파악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며 경쟁사들의 조사와 세부적인 디자인에 들어가기까지 하나도 건너뛰지 않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가치있게 제대로 만들겠습니다.


디자이너의 성향을 제일 잘 담아내는것은 포트폴리오라고 생각됩니다.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시는 언제든 고민하지 말고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간혹 작업중이라 늦어져도 반드시 성심껏 답변드리겠다고 약속드립니다)


페이지 관계상 모든 로고를 다 담을수 없었습니다.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스타일의 포폴은 상담시 새로 첨부하여 보여드립니다.


텍스크추가 심볼추가등등 복잡하셨을겁니다.


기본적인 로고의 모든 작업은 추가금없이 진행됩니다.

(특수상황에서만 미리 고지된 옵션선택에 따른 추가금이 있습니다. 추가수정, 주말작업, 웹형3D로고, 특별한 일러스트로고 등등 추가금이 정해진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시는 부분입니다. 기본로고에 따른 추가금은 전혀없습니다.)


아래설명은 생소한 용어가 어렵지 않도록 최대한 풀어서 설명한 자세한 서비스안내입니다.


맞춤시안이란?

메인로고가 되는 시안으로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요구사항을 최대한 고민하고 분석하여 녹여낸 대표적인 로고시안입니다.


변형시안이란?

위에서 설명한 맞춤시안으로부터 파생된 또 다른 느낌의 로고를 말합니다.

같은가지에서 시작된 로고라도 초첨을 맞추는 디자인 포인트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로고로 재 탄생하기에 최대한 여러스타일로 로고의 느낌을 보실 수 있게 변형된 또 다른 시안을 추가로 드리는것을 말합니다.


실속패키지 = 메인로고+로고의 가로버젼&세로버젼+흑백버젼


기본패키지 = 메인로고+로고탄생이미지컷+로고의 가로버젼&세로버젼+흑백버젼+그레이스케일(로고의 배경톤에 따른 변형 지정색 버젼)


고급패키지 = 메인로고+로고스토리보드+로고가이드라인(로고의 사용배율, 변형사용배율, 여백사용등등 기업에서 사용되는 기본적인 로고가이드를 포함해서 제작해드립니다.)+로고의 가로버젼&세로버젼+흑백버젼+그레이스케일(로고의 배경톤에 따른 변형 지정색 버젼)+컬러가이드+앰블럼버젼+명함디자인


로고패키지란?

로고 단하나의 원본만 드리는 것이 아닌, 완성된로고가 어디든 어울려서 사용될수있게 가로형,세로형,흑백버젼등이 포함된 로고의 기본 세트로 봐주시면 됩니다.


로고패키지 가격에 따라 포함되는 가이드패키지의 양이 늘어납니다.


예를들어 실속형은 정말 로고에 초점을 맞추어서 가로형,세로형,흑백형 만이 포함되며


기본형은 실속형의 구성물에 추가로 간단한 사용에 무리가 없도록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을 포함합니다.


고급형 같은 경우에는 엠블럼형, 로고이용패턴형, 로고탄생스토리, 컬러가이드까지 전체가 다포함된 디자인 패키지로 추후 로고를 사용하실때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정리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보통 고급형은 기업에서, 기본형과 실속형은 소자본창업 스타트업쪽에서 많이 사용하십니다.


로고패키지에 따른 가격차이는 완성도의 차이가아닌 시안갯수의 차이입니다.


이미 로고의 방향성이 정확하고 바라시는 부분이 확실하다면 실속형

좀더 다양한 시안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싶으실 경우는 기본형

나올수있는 모든 시안을 다보고나서 결정하셔야하는 큰프로젝트의 경우는 고급형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높은가격의 패키지를 권해드리지않습니다.

예산에 따라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3D웹형 로고란?

요즘에는 웹페이지를  기본으로 하여 로고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IT업체나 SNS기업 쇼핑몰등 웹페이지에서의 쓰임이 많은 경우 인쇄나 2D로고에서 표현할수 없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포현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사용과 화렴함이 있기에 웹형3D로고가 많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웹형로고의 경우도 인쇄나 2D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이버젼으로도 추가 개발을해서 드리고있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은 편하게 문의주시기바랍니다.



*로고 구매시 진행순서 요점안내*


0. 상담후 디자인구매(세세한 정보는 먼저 상품을 구매하시고 안내에 따라 주셔야 기록이 누락되지 않습니다.)


1. 작업전 필수 요청사항 설문


2. 추가 상세 인터뷰(요청사항을 바탕으로 충분한 추가상담 자료를 준비하여 온라인과 전화를 모두 이용하여 실제로 만나서 미팅하듯 세밀하게 인터뷰합니다)


3. 마감일 안내(토,일 주말 2틀은 작업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디자인 자료조사 & 러프스케치 & 방향성확정


5. 다양한 시안제작 착수


6. 1차시안제공


7. 시안선택후 요청사항을 적용하여 시안수정


8. 최종시안 제시


9. 마무리수정


10. 디자인 원본파일 제공(jpeg,png등 사용에 편리한 기본파일 & ai원본 )


*최종시안 선택후 그시안을 적용하여 완벽한 로고가이드 패키지작업(로고의 가로형 세로형 응용형, 그레이스케일 심플형등의 로고를 사용하는 하나의 세트)을 해드리기 때문에최종시안선택후 추가작업에 1~2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작업에는 효율성을 중시합니다.

최대한 원하시는 부분은 진행이 되기전 미리 말씀해주시면 그만큼 빠르고 정확히 디자이너가 대표님의 의중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됩니다.

완벽한 결과를 위해 처음에 소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마감일은 주말 금, 토, 공휴일을 제외한 작업일입니다.

계속 새로운 창작을 하는 직업이기에 기계처럼 일하여 작업의 퀄리티를 떨어트리지 않습니다. 작업의 효율을 위해서 주말과 공휴일엔 특별한경우(마감일단축 추가요금, 추가수정구매등)가 아닐시 작업하지않습니다. 주문은 언제든 가능하십니다.*


---------소유권관련--------

선택되지 않은 시안은 임의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하며 소유권은 디자이너에게있습니다.완성된 로고는 CHA.D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있습니다.


--------서체 및 이미지관련-------

모든 로고에 포함된 워드마크는 디자인체로 직접 제작하며 폰트의 경우 라이센스를 보유한 유료서체 및 무료서체를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위한 패키지로 로고 이외의 상업적 사용은 불가합니다. 상업적사용을 위한 이미 구매하신 이미지사용을 원하실 경우 미리 이미지 파일을 넘겨주시면 그에 맞춰 작업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표권관련---------

 제작된 로고는 소프트웨어 및 유·무료 소스가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상표등록과정에서의 어쩔수없는 추가수정이 필요할경우 최소한의 요금으로 최종등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심플한
작업유형
CI/BI
네이밍/슬로건
아이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1,300,000
패키지 설명
실속형패키지
맞춤시안1종+변형1종+로고실속패키지
기본형패키지
맞춤시안2종+변형2종+로고기본패키지
고급형패키지
맞춤시안5종+변형5종+로고고급패키지(명함디자인포함)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4 개
10 개
수정 횟수
1회
2회
4회
작업일
6일
12일
18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안내_ 패키지별로 표기된 수정횟수 이외에는 기본 1회당 3만원의 추가수정요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수정에서 로고의 전체를 뒤엎는 작업은 불가합니다. 서비스차원에서 간단한 수정요청(색,크기,배치등)은 1회정도 최대한 편의를 봐드리지만 로고전체의 스타일수정(작업전 상담시 협의하신 방향과의 다른수정등)으로 작업량이 증가하는 수정은 협의후 가격을 측정합니다. 재진행안내_ 의뢰인의 변덕으로 로고전체의 컨셉과 스타일등의 변경을 원하실경우는 원래가격의 80%의 결제로 재진행 해드립니다. 디자이너의 과실(정확히 적어주신부분을 누락했을경우등)로 인한 재진행은 100퍼센트 무료로 진행합니다^^ 디자인특성상 작업이 진행될시 환불은 불가합니다. 상담완료후 아이디어분석 러프스케치 단계에서 취소될시 50%범위내에서 환불합니다. *[상표권 관련 면책사항] 1.디자인 개발된 결과물이 상표권 등록되기 이전에 간판, 인쇄물, 기타 응용 도출물등을 출원 및 미등록상태에서 개발 및 제작, 설비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주문자에게 있으며 판매자에게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상표권 등록에 100% 등록가능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주문자는 인지하고 업무를 진행하며, 디자인 개발된 결과물이 상표권 등록이 되지 않더라도 추후 발생되는 문제로 판매자에게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3.상표디자인과 상표조사는 별개 업무이며, 조사범위는 국내와 해외 각 나라별 상표법 분류 기준으로 나누어집니다. 이를 미숙지하고 추후 발생되는 문제로 판매자에게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chaD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2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