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일단 저희가 해드리는

음악 작업을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미디 작업 즉 컴퓨터로 음악 작업을해서

하나의 mp3

혹은

wav

파일로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는 작업입니다. 왜!! 이런 작업이 필요하느냐!?


영화, 게임, 공연 등 음악이 필요한 미디어에  원하는 느낌을 표현하고, 극대화 해서 미디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수 있고 , 어떤것이든 요구할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것이죠!! 이 얼마나

swag!!?!!

한 일입니까!!


우선 저희가 해드리는

음악작업

은 크게

3가지

로 나눌수 있습니다.


1. 편곡 - 작곡된 선율 (멜로디) 위에 장르와 컨셉을 정하고, 그에 맞게 여러 악기들을 조화롭게 쌓는 작업

(개인앨범 편곡 / 믹스테잎 / 결혼식 축가 / 뮤지컬 넘버 편곡 등등... 개인이 작곡한 선율에 악기를 추가하는 작업)


2. 작곡&작사/편곡 - 새로운 음악을 만드는 작업

(CM / 게임음악 / 뮤지컬 작곡 / 앨범작곡 등등...)


3. 녹음 - 악기 혹은 목소리 등등 소리를 마이크와 방음공간을 이용해 컴퓨터 파일로 만드는 작업


기본적인 작업의 진행과정을 이렇습니다.


1. 편곡


- 작곡된 선율 (멜로디) 를 주시고, 그에 어울리는 장르와 컨셉을 회의 합니다.


- 필요한 악기들의 종류와 갯수 및 작업의 규모에 대해 파악해 견적드리고 작업비용을 상의후 진행합니다.


(* 제공되는 음원은 TEAM ZERO 가 믹싱 및 마스터링을 해서 드리고있습니다. / 작업기간은 보통 3~7일 걸리나 , 앞선 작업이 있는 경우 지연될수 있습니다.)


2. 작곡&작사 / 편곡


- 컨셉상의 및 레퍼런스 설정 / 간단한 멜로디 및 악기스케치 샘플 제공 및 선택으로 작업의 방향성을 잡습니다.


- 스케치에서 잡은 방향성을 구체화 시켜 악기 및 요청된 작업이 모두 진행된 초안을 제시합니다.


- 초안을 듣고 , 수정사항을 개선해 나가서 최종 반주음원을 제시합니다.


(* 제공되는 음원은 TEAM ZERO 가 믹싱 및 마스터링을 해서 드리고있습니다. / 작업기간은 보통 7~14일 걸리나 , 앞선 작업이 있는 경우 지연될수 있습니다.)


(*가수나 악기의

추가적 녹음

이 필요하거나 앨범작업 또는 그에 준하는 퀄리티의 음원이 필요한경우

음향업체와 협업

해 제작을 하고있습니다. 그에 따른 추가적 비용이 발생합니다.)


3. 녹음


- 녹음공간에 오셔서 녹음 진행에 대한 컨셉 및 가사 / 녹음내용등을 서로 상의한후에 실제 녹음을 진행합니다.


- 녹음이 진행된후 최종적으로 녹음이 마무리되면 본래의 의도와 다르게 녹음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후 간단한 튠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 기본적으로 2시간으로 진행드리고 그 이후 시간은 추가적으로 비용을 청구드립니다.


원하시는 음악의 모든것 말씀해주세요!! 저희가 만들어드립니다!!


만족하실때까지 수정하고 수정해서 아주 멋진작품을 같이 만들어보자구요!!


퀄리티!? 샘플 들어보시고 결정해주세요!!


작업물 재생목록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yGMwM2piz_Vu-93abGieuf9n9GK8iyyM


지금까지 작곡가 TEAM ZERO 였습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1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개인앨범 편곡 - 피아노만
기본악기 (피아노/드럼/베이스) 이외 악기 및 필요시 [맞춤옵션 中 추가악기] 선택 요망 음원 제공
개인앨범 편곡 - 피아노/드럼/베이스
기본악기 (피아노/드럼/베이스) 이외 악기 및 필요시 [맞춤옵션 中 추가악기] 선택 요망 음원 제공
작곡/작사/편곡 - CM,로고,앨범
작곡/작사/가이드 후 음원제공 컨셉 및 장르 구체적으로 협의후 진행 음원,악보,멀티트랙 제공
러닝타임(초)
300 초
300 초
60 초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7일
14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시작 이후의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제외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30%의 작업 완료 시, 의뢰인은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녹음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의 멸실 및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형계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