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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가격은 협의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전혁준입니다.


제가 가진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간단한 프로젝트부터 복잡한 작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해 빠르게 배우고 적용하여 프로젝트를 완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록 처음 접하는 분야일지라도, 최선을 다해 공부하고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는 분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경우, 높은 퀄리티를 보장할 수 없음을 솔직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최종 결과물에 대해 불만족하시는 경우, 환불을 제공해 드림으로써 가능한 한 고객님의 만족을 도모할 것입니다. 저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3년 동안 유니티를 공부하고 2년 간 로블록스 개발 경험을 쌓아온 프리랜서 개발자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있어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니티를 사용한 게임 개발에서부터 로블록스 플랫폼을 통한 독창적인 게임과 경험을 만들어내는 데 이르기까지, 제가 가진 기술과 창의력을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유니티를 사용한 3D 및 2D 게임 개발에서부터 모바일 및 PC 플랫폼을 위한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개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로블록스 개발을 통해서는,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플랫폼에서 커뮤니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더욱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왔습니다.


제가 가진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작업 흐름과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프리랜서로서의 제 목표는 단순히 기술적인 문제 해결에 그치지 않고, 클라이언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그들의 비전을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고자 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제공 절차를 설명할 때는 명확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단계를 거치게 될지를 순서대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서비스 제공 절차를 설명하는 예시 내용입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 및 상담: 고객님께서는 이메일,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저희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요구사항, 기대하는 결과물, 예산 등에 대해 초기 상담을 진행합니다.


계획 수립: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프로젝트 계획을 수립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목표 설정, 일정 계획, 필요 자원의 파악 등을 통해 전체적인 작업 플랜을 마련합니다.


계약 및 예산 합의: 프로젝트 범위, 일정, 비용 등에 대한 합의 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합니다. 이 과정에서 모든 조건이 명확히 기록되어 양측의 권리와 의무가 확보됩니다.


프로젝트 실행: 계약된 계획에 따라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합니다. 고객님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필요한 경우 조정과 개선을 진행합니다.


품질 검토 및 수정: 프로젝트 완성본에 대해 품질 검토를 진행합니다. 고객님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필요한 수정 사항을 반영합니다.


최종 인도: 검토와 수정 과정을 거친 최종 결과물을 고객님께 인도합니다. 필요한 사용자 매뉴얼 및 문서도 함께 제공됩니다.


후속 지원 및 유지보수: 프로젝트 인도 후에도 일정 기간 동안 후속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요구사항이나 개선 사항에 대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를 설명할 때는 각 단계별로 핵심 내용을 간결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고객 입장에서 궁금해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해소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의 기본적인 아이디어와 목표, 원하는 결과물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제공해 주세요. 이는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구사항 명세서: 프로젝트와 관련된 구체적인 기능, 디자인, 플랫폼 등의 요구사항을 상세하게 기술해 주세요. 가능한 한 구체적일수록 프로젝트 결과물이 의뢰인의 기대에 부합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일정 계획: 프로젝트의 시작과 마감 기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이는 일정 관리와 우선순위 설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산 범위: 프로젝트에 할당된 예산의 범위를 알려주세요. 이는 프로젝트 계획 수립과 자원 배분에 중요한 정보가 됩니다.


기존 자료: 프로젝트와 관련된 기존의 디자인, 코드, 문서 등이 있다면 제공해 주세요. 이러한 자료들은 프로젝트의 이해도를 높이고, 개발 과정에서 참고할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이 됩니다.


의사소통 채널: 프로젝트 진행 중 소통을 위한 선호하는 채널(이메일, 메신저, 전화 등)과 연락 가능 시간대를 알려주세요. 원활한 소통은 프로젝트의 성공에 큰 역할을 합니다.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가능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5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게임 개발
LUA 활용한 간단한 게임개발
고급 게임 개발(알파 버전)
LUA 활용한 약간 복잡한 시스템이 구현된 게임개발
전문 게임 개발(베타 버전)
LUA 활용한 출시 가능한 수준의 게임
상업적 이용
소스 코드 제공
코드 구조 주석
수정 횟수
3회
5회
10회
작업일
1일
7일
14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중 수정 1회가능 작업후 수정 1회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밥풀이맛있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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