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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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다양한 교육용 콘텐츠 기획 제작 및 개발을 하고있는 넛츠 대표 전철수입니다.


스쳐 지나가는 외주 작업자라 생각 마시고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내 프로젝트 인양 책임감 있고 퀄리티 있는 결과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린이 교육용 App, 3D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각종 인터렉티브 교육용 콘텐츠를 20여년 이상 꾸준하게 기획, 개발, 제작해 왔습니다.

3D영상, App, AR, VR, WebGL, 모션인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교육 효과를 최대한으로 끌어 오릴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는 내용만 말씀해 주시면 최적화된 방식과 콘텐츠를 눈앞에 구현시켜 드리겠습니다.


시작보다 마무리가 좋은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승하시는 좋은 하루 되세요 ^^



[기고 및 논문 발표]


- AlphaGo 시대 유아교육기관 프로그램 방향

2016-05-21. 미래유아교육학회

- 누리과정 연계 유아 교육 실감미디어 콘텐츠 누리아이 개발

2015-03-27. 정보통신 산업진흥원

- 인터랙티브 감성과학 체험형 콘텐츠 개발 연구

2012-08-28. 국립과천과학관



사용 툴

Photoshop, 일러스트, MAYA, 3D MAX, Unity3D, 어도비 애니메이트 등.



[실 적]


2017 ~ 현재

곤충 박물관 곤충 학습용 디오라마+AR 콘텐츠 기획 개발

철도청 디젤기관차 운용 AR + 패드 교수용 콘텐츠 개발

교육용 VR 개발 - 금속 도금 교육용 VR , 용접 교육용 VR, 주조 체험 교육 VR, 기관차 운전 체험 VR(인천 뿌리산업 명장에게 배우기)

콘텐츠 진흥원 지원사업 ‘JumpUp English’ 기획/개발

아산 고불맹사성 기념관 키오스크 영상 기획 및 제작

서대문 자연사박물관 VR영상 기획 및 제작

LG 사내 교육용 공작 기계 운용 AR 콘텐츠 제작

AR, VR, 모션인식, 실감체험 교육 콘텐츠 기획 개발


2010 ~ 2016

스마트클래스 ‘초등3D학습백과_과학편’ 기획/개발 - 상품 출시

누리과정 연계 유아교육 콘텐츠 ‘우리아이 누리아이’ 기획/개발 - 상품 출시

아가월드 ‘AR 과학만화’ 콘텐츠 개발

AR 유아교육 콘텐츠 ‘살아나는 그림 놀이’ 개발

국립 광주 과학관 전파 체험관 전파 교육용 콘텐츠 기획 개발

과천과학관 스페이스월드 미디어쇼/특수영상 개발


2010 이전

과학 콘텐츠 '버디 인 바디', '로티와 비비의 우주 여행' 등 다수 기획 제작

명작 동화 시리즈 제작 '만파식적 이야기, 해님 달님' 등 다수 기획 제작

안동 문화 컨텐츠 주제영상 [고창전투].

세계 명작 동화 '핸젤과 그레텔, 젝과 콩나무'등 다수 기획 제작.

인체 탐험 콘텐츠 '휴먼바디'제작.

우주의 신비 우주탐험 콘텐츠 '와우별' 제작

태백시 안전교육 체험관 ‘대테러’, ‘산불’ 제작 참여


[연구 개발 실적]


IT,SW융합산업원천기술개발 (미래부/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실감미디어를 위한 플렉시블 센서기반 촉감 저장.재생 플랫폼 원천기술 개발

2011.12.01 ~ 2016.11.30

 디지털콘텐츠원천기술개발 (미래부/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실감체험공간확장형 Live4D 콘텐츠 플랫폼 기술 개발

2011.05 ~ 2015.02

 방송통신 융합미디어 원천기술개발 (미래부/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감성기반 사용자 맞춤형 UI/UX 방송시스템 기술 개발

2012.03 ~ 2015.02

 가상현실콘텐츠 지원사업 (미래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

누리과정 연계 유아교육 실감 미디어 콘텐츠 누리아이 개발

2014.06 ~ 2015.02

 글로벌CG지원사업 (문체부/한국 콘텐츠 진흥원)

스마트실감 학습콘텐츠 "초등3D 학습백과"

2012.10.16 ~ 2013.10.15 

정보통신산업 원천기술 개발 (미래부/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

참여형 양방향 콘텐츠 및 협력 학습환경 기반 학습자 맞춤형 상호작용 창의학습 튜터링 기술 개발

2014.04.01 ~ 2018.02.28

서비스 제공 절차


작업 과정

주문 > 콘텐츠 연출 안, 콘티, 사용디바이스, 사용해야 할 소스 정보나 자료 등을 제공 받습니다.

논의> 제공받은 정보를 가지고 콘텐츠 제작과 연출에 필요한 충분한 논의를 한 후 견적을 보내 드립니다.

결제> 보내드린 금액이 합당하면 결제를 합니다. 이때 금액은 크몽이 보관합니다.

3D 제작> 결제가 일어나면 작업을 시작 합니다. 3D 작업물 컨펌을 받습니다.

제작 및 시연> 시연이 가능하도록 워터마크가 들어간 상태로 결과물 파일을 전달해 드립니다.

충분히 공유하여 결과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정작업> 보여드린 결과물에 수정사항을 체크하고 논의하여 반영 합니다.

결과물파일전달> 수정사항이 반영된 최종 결과물 파일을 넘겨 드립니다.

완료 및 구매확정> 결과물이 컨펌이 되면 구매 확정이 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기획 문서

기본적인 기획 내용이 정리가 된 문서를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그 문서를 기준으로 서로 내용을 공유 하고 최적화 합니다.

이후 기획 문서 내용에 문제가 없을 시 그대로 계약을 진행하고

최종 결과물에 대한 판단 근거가 됩니다.


사용 폰트

특정한 폰트가 있으시면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임의적인 폰트 사용은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기본 무료 폰트를 사용 합니다.

사용 라이센스

개발에 들어가는 이미지나 프로그램 라이센스는 자체적으로 해결 합니다.

기타 꼭 사용해야 할 특정한 이미지가 있으시면 미리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파일

기본은 미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본 파일을 원하시면 유료로 제공이 가능 합니다.

상업적 이용

납품한 콘텐츠는 상업적으로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작권 귀속

계약시 개발 진행 단계에서 저작권은 개발자에게 있습니다.

납품 후 잔금이 입금이 되는 순간부터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넘어갑니다.


기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위주 개발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애플 디바이스 콘텐츠 개발이 필요하실 경우 추가 논의가 필요합니다. (스토어 심사 과정)

-초상권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해야 할 경우 이미지의 초상권은 해당 개인/기업과 협의되어 상업적으로 이용가능 해야 합니다.

- 이미지에 포함된 외부이미지(기업 로고)는 해당 기업/기업과 협의되어, 상업적 이용의 허가를 받은 이미지어야 합니다.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 전달된 작업 결과물을 추후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로 사용 하고자 할 경우 별도 협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Windows
작업 범위
기획
디자인
관리자페이지
스토어 등록
기능
카메라 / 영상
회원관리
개발 언어
C#
C++
Python
Visual Basic .NET
라이브러리
WebGL
프레임워크
.NET
데이터베이스
MariaDB
MySQ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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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
STANDARD700,000
DELUXE1,5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단순한 교육용 App 콘텐츠 개발
2D/3D 영상 중심의 콘텐츠. 디자인, 사운드, 캐릭터. 제품/인체등 소품, 배경 각각 1종씩 포함.
교육용 App, AR, VR중 택1
스텐다드 내용 포함. 인터렉티브기능, 캐릭터, 제품/인체등 소품 , 배경등 각각 2종 이상포함. 자막 포함.
디럭스+내용,난이도orWebGL
디럭스 내용 포함. 인터렉티브기능, 캐릭터, 제품/인체등 소품 , 배경 각각 4종이상 포함. 자막,이펙트포함
설치 파일
앱 아이콘
-
스플래시 화면
-
-
기능 추가
0 개
2 개
4 개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6일
12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초기 기획에서 벗어나지 않는 수정사항들은 언제든지 마음에 드실때 까지 수정 작업 해 드립니다. 2. 단순 취향에 의한 반복된 수정은 상호 논의를 하여 진행 합니다. 3. 초기 기획 단계에서 합의 했던 내용이 아닌 수정사항은 상호 논의를 통하여 진행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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