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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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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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 관련 지식 없지만 C#이나 유니티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싶은 사람

서비스 내용✍️️

  • C#이나 유니티 프로그래밍의 기초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 소개👨‍💻

  • 게임 학원을 다닌 적이 있으며, 취마삼아 과외를 하고 있습니다.

준비물🎒

  • 컴퓨터나, 노트북 그리고 마우스와 키보드와 넉넉한 저장공간

서비스 설명

유니티 게임 개발, 고도 엔진 프로그래밍 등등 여러 게임 개발에서 쓰이는 언어 C#과 유니티 기초를 누구나 알기 쉽게 알려드리는 과외입니다! 디스코드로 수업 하며 기초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많이 쉽습니다! 입문자에게 추천합니다!



서비스 제공절차


유니티 게임 개발, 고도 엔진 프로그래밍 등등 여러 게임 개발에서 쓰이는 언어 C#과 유니티의 기초를 디스코드 화면공유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DM에서 질문 주신다면 100% 답변해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디스코드와 컴퓨터 및 넉넉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램이 4GB 미만인 경우 비주얼 스튜디오가 실행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
커리큘럼
  • 1회차

    1.간단한 자기소개 (자기소개서와 별개로 해야 됨) 2.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 프로젝트 만들기 3.간단한 비주얼 스튜디오 설명 및 콘솔 창 4.출력문 2개 소개 및 \n과 Thread.Sleep() 메서드 5.자료형과 signed, unsigned 6.변수 선언 및 문자열에서 변수 쓰는 방법(스트링 포맷, 문자열 보간) 7.오버플로우 소개 8.입력문 4개 소개 9.연산자(산술/비교 및 문자열 결합) 10.클래스와 메서드 11.const 상수 12.네임스페이스와 using 13.static 및 using 스타틱 14.접근 지정자 (public/private) 15.if문과 while문 간단하게 설명 16.부울 논리 연산자 (||/&&) 17.남은 1개의 입력문 소개 18.Random 클래스 19.글씨와 배경 색 바꾸기 20.배운거 요약 및 실습(가위바위보)

  • 2회차

    1.1차시에 배운 내용 복습(if/while 제외) 2.필드 영역과 메서드 영역 3.코딩을 할 때 하면 안되는 것과 표기법 4.메모리 설명 및 오브젝트 형식과 참조 값 타입 및 언박싱 5.타입 추론 형 var 6.조건문 2개 반복문 3개 (if/swicth/while/do-while/for/foreach) 7.반복문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키워드 (continue/brake/return) 8.enum 열거형 9.요약 및 실습

  • 3회차

    1.2차시 내용 복습 2.컬렉션(List/Dictionary) 3.람다 연산자 4.키를 눌러 콘솔창에서 캐릭터를 움직이는 시스템 만들기 5.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4회차

    1.저번 차시 요약 2.params 3.이진법 4.시프트 연산자 5.남은 컬렉션 2개(Queue/Stack) 6.프로퍼티 7.부모와 자식 및 추상 클래스와 접근 지정자(protected) 8.Virtual Override와 partial 9.접근지정자(internal) 10.캐스팅과 as/is 11.대리자와 액션 평선 및 event 12.삼항 연산자와 ?. ?? 연산자 13.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5회차

    1.4차시 요약 2.out, in, ref 키워드 3.interface 및 I이름 표기법 4.제네릭 <T> 과 제한 5.예외 처리 6.Linq 7.오늘 배운거 요약 및 실습

  • 6회차

    1.저번 차시 요약 2.형식 지정자 3.시간 (DateTime/TimeSpan) 4.싱글톤 패턴 5.Thread와 동기 비동기 6.C# 콘솔 기초 끝 및 자신이 원하는 게임 만들기 (3차시 동안)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55,000
PREMIUM99,000
패키지 설명
C# 기초 문법
C#의 기초 문법 교육
유니티 C# 기초 문법
C#과 유니티 C#의 기초 문법 교육
C# 콘솔과 유니티 C# 기초 문법
C# 기초 문법과 유니티 C# 기초 문법 교
레슨 횟수
3 회
3 회
3 회
수정 횟수
작업일
1회당 레슨시간 (분)
90 분
90 분
90 분
레슨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현준hyunju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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