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2019 최저시급으로 내 소중한 자기소개서가 광탈당한 이유를 알 수 있다!!!!

2019년도 현재 유통업 HR부서에 대리급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Global HRD를 석사 전공한 현업 채용담당자가 여러분들의 자기소개서를 더욱 돋보이게 (가이드 및) 만들어 드립니다.

저는 지원 직무적 특성, 지원 업계 트렌드와 방향 인사이트를 고려해 가장 돋보일 수 있는 방향과 케릭터를 제안해드립니다. 더불어, (1차 서류합격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최종합격을 목적으로 지원자분들이 차후 면접이나 자소서 이해가 도움될 수 있도록 완성본에 구체적인 첨삭포인트와 총평을 기술해드리고 있습니다.


실무에 있는지라 업무가 바빠 하루 1건을 초과하여 작업할 수 없습니다. 이에, 꼭 사전에 작성하신 자기소개서를 첨부하여 작업가능여부 문의주세요~ :)



1. 작성하신 자기소개서와 지원기업명, 직무(글자 수)를 쪽지(메세지)를 통해 송부주세요.(하단의 첨부기능 이용)

2. (확인 후) 각 항목에 대한 간단한 수정방향성과 견적, 작업기간을 안내 드립니다.

------------여기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작업여부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제시 된 가격은 항목 당 가격입니다. (항목 당 완성도에 따라 최소 18000원~최대 55000원 까지 청구)

3. 메세지를 받아보신 후, 작업여부를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 만약 제 개입없이 바로 구체적인 피드백만을 받아보고 싶으신 경우, 항목 갯수 x 9,000원 해주시어 바로 작업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저는 단순 대신 작성(항목만 받고 대행하여 써드리는 경우)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 저는 다른 전문가님처럼 글자수나 분량이 아닌 항목 별 제 개입범위에 따라 투입 시간을 계산해 가격을 청구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요지를 충족하시어 문단정리나 디테일 등 기본첨삭만으로 가능된다면 항목 당 최소 18000원부터 갈아엎어야 할 때, 최대 55000원까지 청구드립니다.)

* 저는 한 분의 자소서를 위해 1) 지원 기업에 대한 분석 2) 지원 업계의 흐름과 방향성 3) 직무필요와 미래 인사이트 4) 기존 지원자님의 글 까지 총 4가지의 맥락을 종합하여 첨삭 및 부분 피드백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본인의 깊이를 드러낼 수 있도록 작업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보통 지원자님들이 생각하는 본인의 장점과 포인트와 채용담당자나 임원급 면접관들이 생각하는 부분에 대한 괴리가 있습니다. 이에 제가 지적해드리는 부분에 대해 본인의 레퍼런스가 적합하다고 강조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자기애와 자부심이 강한 취업준비생께서는 다른 전문가님께 부탁드립니다.

* 경력직 상담의 경우, 3년 차 이상은 작업이 어렵습니다. 본디 경력직은 직무에 대한 전문성은 물론, 지원 업종에 대한 트렌드 및 시장 분석, 그 속에서의 트렌드 적용과 조직적 관점에서의 리더십의 방향 등이 복합적으로 드러내주셔야 하나, 제가 직종에 대한 이해도가 없을 경우 만족스런 결과물을 드릴 수가 없으니, 대리급 이상의 경력직 지원자님께서는 다른 전문가님께 의뢰부탁드립니다. 가이드는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HRDer 입니다.
HRD로 시작해 채용, 성과측정설계, 변화관리, 기업문화 등 HR에 필요한 기획업무를 주로 맡고 있습니다. 유통업에 재직중이며, 현직 인사담당자들만 입학가능한 인적자원개발 특수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첫 직장은 컨설팅Firm의 인사육성담당자(HRD직무)로 있었고요. 계열사의 HRD 프로세스 부터 채용과정(HRU)운영, 성과측정(MBO/어쎄스먼트 센타), CoP를 활용한 조직문화 및 핵심가치 내재화 업무까지 전반적인 HRD 및 채용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동국대, 중앙대, 서정대, 원광대 등에서 취업과 진로에 관련된 대학특강을 진행했으며, 직업이 아닌 지인들을 위한 단순 취미로 이미 102명을 취업 최종합격 및 이직시켰습니다.

최근엔 승무원 최종 합격을 많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크몽에서도 따로 합격 연락을 주실만큼 300명이 넘는 분께 도움을 드렸습니다.


우리 지원자님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이슈는, 자기소개서는 첨삭은 채용을 핸들링해 본 사람이 코치해야 합니다.

채용선발 트렌드는 내년 달라지는데, 채용을 한 번도 진행해보지 않는 작가들이 어떻게 그것을 알겠습니까?
저도 한 분의 수정방향성을 제시드리기 위해 1시간이 투자됩니다.
1) 자기소개서 질문항목 스캔하고,2) 이력서 보고, 3) 다시 자기소개서 보면서 문제점을 찾아내지요. 가격대비 최상의 퀄리티를 드릴게요.커피 한 잔으로 전문가에게 광탈의 이유를 들을 수 있습니다.


2019년 기업의 취업트렌드는 딱 3가지 입니다.
각 기업의 인재상이 있으나, 그 의미가 퇴색한 지 오래며,
결국은
1) 이직안하고, 오래 오래 우리회사에 있을 것 같은 인재 = 적응력, 대인관계
2) 입사하고 최대한 빨리 적응해서 배치된 부서에서 성과를 안겨줄 인재 = 직무전문성, 직무역량
3) 기존 조직의 팀에 튀지 않고 구성원들과 잘 어울릴 인재 = 커뮤니케이션 능력

자기소개서나 면접은,

위의 세 가지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약 12가지 의 스펙 (학벌, 학점, 영어, 자격증, 해외경험, 봉사활동, 제2외국어, 인턴, 수상겸험, 대외활동, 외모, 인적성 등)으로 각 항목에 녹여내는 연습이랍니다. 그런데, 많은 지원자들이 그걸 못해요... 참 안타까워요...
저희 회사를 비롯한 대기업에는 매 공채 시 10,000명 이상의 지원자가 몰려듭니다...
그 중 경영지원의 경우, 채용인원은 20명도 안되지요..
경영지원만 적게 잡아 2,000명이 지원했다 쳤을 때, 항상 1%는 외국대학의 정말 뛰어난 지원자거든요.
그럼 20명이네요?
그렇다고 해서 20명 뽑는 거 엘리트들 20명으로만 절대 뽑지 않습니다...
그럼 나머지 2,970명 중 열댓명 뽑는건데.... 왜 !!!! 도대체 왜!!!!
여러분들은 2,970명중 2,900명이쓰는 것 처럼 자소서를 쓰시는지요?
자신의 개성과 퍼스널리티를 마구마구 녹여낸 자신만의 이야기, 나만의 표현을 쓰셔야지.
지원자체가 목적이 아니잖아요...그 걸 제가 도와드릴게요...
이제껏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드렸는데, 자신에게 맞는 전문적인 이미지가 필요하겠지요.
사실 오타교정받고, 문장배열 고치고, 하는 것은 각 대학에서 운영중인 취업담당관님들께 찾아가도 해결볼 수 있을 겁니다.
제가 도와드리고 싶은 것은, 그 분들이 할 수 없는 컨셉 그 자체를 잡고, 방향성을 잡아 문단구성을 하는 과정들을 첨삭화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스 본 만들기가 목표구요. 즉 지원동기 항목을 제외하고는 스토리를 요구하는 질문항목에 한해 다른 회사를 지원할 때도 쓰실 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학생부 종합전형의 고등학생들을 위한 대학 입시 자기소개서 또한 가능하며,전공의 따고 인턴, 레지던트 시 넣는 자기소개서 또한 가능합니다.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업 분야
학업
신입
경력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000
DELUXE18,000
PREMIUM55,000
패키지 설명
항목 당 디테일한 수정방향성 제공
서류 광탈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자기소개서에 대한 구체적인 원인분석과 방향 피드백을 제공합니다.(개입 x)
항목 당 기본첨삭(최소견적 가격)
항목 별 수정방향성에 맞는 기본첨삭 실시(문단배열, 단어표현 등 글을 매끄럽고 돋보이는 효과)
항목 당 첨삭피드백(최대견적 가격)
질문 의도에 완전히 어긋나 컨셉자체를 바꿔야 하는 경우, 기존 글을 보고 스토리를 뽑아내어 피드백 실시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2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으로 요청가능한 수정 대상과 작업 범위> - 본 작업 결과물의 디테일은 지원자님께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큰 맥락에 있어 "아.. 이건 아닌데," 하는 문단이나 표현이 있다면 구체적인 수정 니즈와 함께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1회 무상으로 수정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RD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6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