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삼성전자, 현대카드, SK텔레콤, 한국스마트카드 등 국내 대규모 프로젝트의 Project Manager 역할과 Data Architect 역할을 수행한 31년차 찐 개발자가 리딩하고,

중앙대학교 소프트웨어전공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업계 6년 이상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최신 개발 트렌드를 탑재한 실력있는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실력과 열정 가득한 개발팀, TeamHoot!



Turn ideas into Reality, 아이디어를 현실로!


요즘과 같이 어떤 회사던 시스템이 사업의 핵심이 되는 세상에서, 저희는 프로젝트 하나 계약해서 그럴듯한 앱 하나 완성하는게 목표가 아닙니다. 참신한 사업 아이템과 충분한 열정을 가지고 계신 대표님들도, 외주 업체를 잘못 만나 겉보기에만 그럴듯하고 실제로는 운영 불가능한 완성품에 좌절하는 경우를 많이 봐왔습니다. 물론 꼼꼼하게 계약을 하지만, 개발이라는 전문성을 가진 분야에 지식이 적은 상태에서 만들어진 제품이 뼈대부터 튼튼하게 만들어진 제대로된 시스템인지 아닌지 판단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기획", "설계", "개발"이 3박자가 맞을때, 겉보기에만 그럴듯한 시스템이 아닌 대표님의 비즈니스의 시작점, 기반이 될 시스템이 완성될 수 있고, 그때부터가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개발 완료 이후에도 실제 유저에게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끝까지 유지보수하며 함께 비즈니스를 서포트하겠습니다.

다시말해, 저희가 시스템적으로 성공을 서포트하고, 저희와 성공을 쭉 함께할 스타트업을 찾고 있습니다.



합리적이고 가성비 있는 가격


소프트웨어 견적은 명확한 기준이 없어 업체마다 최대 몇억 ~ 최소 몇백만원까지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기술료/제경비 등을 뻥튀기해서 받는 업체, 단가가 센 업체 등 업체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기능정의”가 되어있지 않아서입니다. 만들고자 하는 소프트웨어의 명확하고 디테일한 “기능정의”가 되어있지 않으면 내부 견적 기준이 없는 개발 업체가 견적을 높여 부르기 쉽습니다.

저희 팀은 상세 견적 과정을 통한 투명한 견적 산출로 견적 단계부터 합리적인 스타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모든 단계를 투명하게


선금도 지불하고 프로젝트가 시작한지 한참 되었는데,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깜깜 무소식이예요.

저희 팀은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을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 프로젝트 WBS 공유

- 주 1회 진행상황 공유 미팅

- 슬랙 / 잔디 / 카카오톡 등을 통한 실시간 소통

- 주 2회 개발서버 배포를 통한 투명한 작업물 확인

서비스 제공 절차

TeamHoot의 앱 패키징 서비스는 상담미팅&킥오프, 스플래시 및 앱아이콘 기획&디자인, 개발, 검수&수정, 스토어배포의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1. 상담미팅&킥오프

설레는 최초 컨택 미팅! 앱으로 재탄생시킬 홈페이지와 회사의 로고, 스토어에 우리 앱을 어떻게 소개하고 싶은지 등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킥오프하는 단계입니다.


2. 스플래시 및 앱아이콘 기획&디자인

우리 앱의 아이덴티디를 가장 전면에 담을 스플래시 화면(로딩 화면)과 앱 아이콘! 우리 앱의 얼굴이 되는 부분인 만큼 고객사의 기획과 적극적인 의견이 필요해요. 고객사의 기획이 담긴 초안을 저희 팀이 개발적인 관점에서 보안하고 수정해 완성합니다.


3. 패키징 시작, 개발 단계

드디어 본격적으로 개발을 시작해요. 후트가 열심히 개발을 진행할 동안 고객사에서는, 애플의 앱스토어와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에 계정을 만들고, 앱을 소개할 프로모션 텍스트 등을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개발 완료 단계에 맞추어 스토어 등록 절차가 착착 이루어질 수 있게요.


4. 검수&수정

패키징이 완료된 앱들을 테스트 기기에 설치해서 검수 절차를 거칩니다. 이제 스토어에 제출하면 수정이 어렵기 때문에 꼼꼼히 테스트해야 합니다.


5. 스토어 배포

각 스토어의 심사를 통과하게 되면 드디어 스토어에 우리 앱이 게시돼요.

클라이언트와 개발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패키징 프로젝트는 이렇게 배포와 함께 마무리되지만, 우리의 파트너쉽은 이제 시작입니다.

계속해서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해 나갈 우리 앱이 기술적으로, 기능적으로 완벽히 유저에게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싶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후트의 앱 패키징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파트너님이 준비해주셔야 하는 항목은 다음과 같아요.


1.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계정

우리 회사의 명의로 된 각 스토어의 계정들을 만들어 주세요!


2. 앱을 소개할 각종 정보

앱 이름, 앱 소개(간단한 버전), 앱 설명(자세한 버전), 앱의 검색에 사용될 키워드 등 각종 정보들이 필요해요.


3. 스토어에 등록될 스크린샷

- 구글 플레이스토어 : 가로 최소320px-최대3840px, 가로:세로 비율 9:16

- 애플 앱스토어 : 신형(노치)용 스크린샷-1284x2778

구형(노치외)용 스크린샷-1242x2208

기술 수준
중급:설계 / 코딩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가능
운영체제
Android
iOS
작업 범위
스토어 등록
기능
카메라 / 영상
푸시 기능
개발 언어
Java
Swift
가격 정보
STANDARD1,000,000
DELUXE2,000,000
PREMIUM5,000,000
패키지 설명
홈페이지를 앱으로, 앱 패키징
- 앱스토어(IOS) 배포 - 플레이스토어(AOS) 배포 - 스플래시 화면 작업
내 앱으로 고객과 소통, 푸시 패키징
- 앱스토어(IOS) 배포 - 플레이스토어(AOS) 배포 - 스플래시 화면 - 푸시 메세지
딥링크로 고객 유입, 프리미엄 패키징
- IOS/AOS 배포, 스플래시 - 푸시 메세지 - 딥링크 - 카메라, GPS 등 네이티브 기능 1개 연동
앱 아이콘
스플래시 화면
앱 등록
소스 코드 제공
맞춤 디자인 제공
-
모바일 운영체제
2 가지
2 가지
2 가지
기능 추가
0 개
0 개
1 개
수정 횟수
1회
3회
7회
작업일
14일
21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 요청은 패키징 개발이 완료된 이후 검수&수정 단계에서 가능해요. 수정 요청이 가능한 범위는 다음과 같아요. - 앱 아이콘, 스플래시 이미지등의 색상과 폰트 - 앱 이름등 앱 소개 정보의 오탈자, 내용 수정 STANDARD 패키지는 1회, DELUXE는 3회, PREMIUM는 7회의 수정 횟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eamHoo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