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ABC*****직무역량 레슨

35만원 지불해서 2번 뵈었어요. 첫 시간에는 기술면접 뭐 나올지 항목 보면서 얘기 나눴었고, 두번째 시간에는 사람인이라는 사이트에서 이직할만한 회사 없는지 같이 봤는데 그 사이트가 개발자 특화 사이트가 아닌지 별로 좋은 회사가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공장 이런데서 사람 뽑고 있고... 아니면 직원수 5명밖에 없는 곳? 지금 있는 회사가 조 단위로 벌고 있는 회사다보니 5년 연속 적자보는 중소기업으로 이직하는건 애매해서 보다가 일단 중단했습니다. 남은 시간에는 잠깐 인성면접 모의로 보다가 끝냈습니다.

대상자🙋‍♀️

  • 코딩을 공부하고자 하는 의욕은 많으나, 어떤 것부터 공부를 해야 할 지 막막하신 분

  •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도 방향성을 못 잡은 분

  • 코딩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제대로 잘 하고 있는 지 의문이 드시는 분

  • 이직 또는 취업을 빠른 시일 내에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싶으신 분

서비스 내용✍️️

  • ** 강의 내용은 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서 효율적인 학습의 방향으로 재구성됩니다.

  • (대략적인 목차는 아래 서비스 소개에서 '강의 내용'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전문가 소개👨‍💻

  • 6년차 개발자 (비전공자 출신)

  • 2개 회사에서의 CTO 활동

  • JSCODE 대표 강사 (누적 학생 수 1,000명 돌파)

  • 수강생 중 카카오페이, 야놀자,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합격생 배출

서비스 설명


[23년 8월 기준 프로그래밍 과외 수강생 현황]

** 미리 문의주시면 훨씬 수월하게 수업 일정을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과외 수강생 내역은 절대 허위, 거짓으로 작성하지 않았음을 맹세합니다.

증명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로 요청주시면 과외 진행 내용 보여드리겠습니다!


- 김X웅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1.06. 시작)

- 김X혁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3.21. 시작)

- 이X형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4.07. 시작)

- 문X철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4.08. 시작)

-김X라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4.15. 시작)


- 장X호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5.12. 시작)

- 김X욱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04. 시작)

- 이X호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07. 시작)

- 박X윤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12. 시작)

- 박X우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6.12. 시작)


- 김X민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15. 시작)

- 권X완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16. 시작)

- 김X진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6.20. 시작)

- 임X우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6.27. 시작)

- 김X훈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7.06. 시작)


- 민X찬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7.14. 시작)

- 안X준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7.06. 시작)

- 장X준님 / 백엔드(Spring Boot) 과외 (23.07.21. 시작)

- 차X은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7.25. 시작)

- 안X희님 / 프론트엔드(React) 과외 (23.08.03. 시작)


- 김X진님 / 백엔드(Spring Boot) 과외 (23.08.04. 시작)

- 백X진님 / 백엔드(Spring Boot) 과외 (23.08.12. 시작)

- 고X찬님 / 백엔드(Spring Boot) 과외 (23.08.13. 시작)

- 정X현님 / 백엔드(Node.js) 과외 (23.08.15. 시작)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요즘에는 유튜브, 블로그, 책에서 코딩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공부하고자 하는 내용을 찾지 못해서 학습을 못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그런데도 왜 많은 사람들은 코딩을 배우는 데 어려움을 겪을까요?


“유튜브에서 하라는 대로 따라했는데 왜 난 안되는거야? 왜 에러가뜨지?”

“코딩을 공부하고 싶은데 어떤 순서로 공부해야 하는 지 모르겠어.”

“내가 제대로 공부하고 있는 지 잘 모르겠네. 잘 하고 있는걸까…?”

“이렇게 코드를 짰는데 잘 짠걸까…? 현업에서는 어떻게 코드를 짤까?”

“내가 뭘 모르는지도 모르겠어. 너무 막막해.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궁금한게 생겼는데 바로바로 물어보고 싶은데,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이 주변에 없네ㅠㅠ”

"남들이 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와 프레임워크는 익혔는데 왜 취업은 안 되지?"


위의 고민들을 살펴보면,

가장 큰 문제점은 피드백을 받을 수 없는 환경에 있다는 점입니다.

특정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실력있는 인증된 코치에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강조합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찾으려고 합니다.

길거리 싸움꾼이 격투기를 전문적으로 배운 사람을 이기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 이유는 전문적으로 격투기를 배우는 사람은

부족한 부분에 대해 끊임없이 피드백을 받고,

효율적인 성장의 방향을 제시받기 때문입니다.


만약 혼자서도 코딩을 잘 학습하시는 분이라면 이 클래스는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코딩을 제대로 된 방법으로 피드백을 받으면서

학습하고 싶다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런 분들이 들으시면 좋아요!


- 코딩을 공부하고자 하는 의욕은 많으나, 어떤 것부터 공부를 해야 할 지 막막하신 분

-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도 방향성을 못 잡은 분

- 코딩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제대로 잘 하고 있는 지 의문이 드시는 분

- 이직 또는 취업을 빠른 시일 내에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싶으신 분

- 유명 IT 기업(네카라쿠배) 또는 현업 CTO에게 제대로 된 피드백을 받으면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은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과외를 위해 지불하시는 돈은 결코 적은 돈이 아닙니다.

만약 수강생이 학습을 게을리하여 성장하지 못한다면 그 돈을 받기가 정말 죄송해집니다.


효율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꾸준하게 학습할 수 있는 끈기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집념을 가지고 있는 지입니다.


제대로 학습하고자 하는 마음 가짐이 갖추어져있는 지 곰곰이 생각해보시고

신중하게 신청해주세요!



강의 진행 방식


현업에서 인정받는 개발자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Why?"를 계속해서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셔야 합니다.


단순히 기능 개발만 할 줄 아는 개발자는 현업에서 인정해주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단순히 코드만 짜는 직업이 아닌,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직업입니다.

그런데 어떤 기술을 쓸 때 "Why?"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면,

특정 문제를 해결할 때 어떤 기술을 써야 할 지 판단할 수 없을 것입니다.


즉, 현업에서 인정받고 고액의 연봉을 받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합니다.


따라서 과외의 진행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필수적인 개념 및 어려운 개념에 대한 설명

2. 스스로 학습할 키워드 및 자료 제시

3. 미션 제시

4. 질문 및 피드백 (코드리뷰)


고기를 직접 잡아주기보다는 고기를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고기를 직접 잡아주면 그 순간은 달콤할 수 있으나

멀리 내다봤을 때 오히려 독이 되는 길입니다.


일방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닌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강의입니다.

자유로운 질문과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서

현업에서 인정받는 개발자로 성장하는 발판이 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00명, 1000명을 가르치는 게 목표가 아닙니다.

한 명이라도 제대로 가르치는 게 목표입니다.




 개발 뿐만 아니라 이것도 알려드립니다!


제가 생각하는 교육은 단순히 프로그래밍 지식만 전달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강의를 통해 프로그래밍 지식 뿐만 아니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드리는 것도 이 강의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개발자의 길을 걸어가시면서, 어느 순간부터는 저의 도움 없이도

스스로 발돋움할 수 있게 고기 잡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공부 방법

2. 개발자의 마음가짐

3. 어떻게 커리어를 쌓아 나가야 하는 지

4. 새로운 개념을 맞닥뜨릴 때 빠르게 학습하는 방법

5. 문제 해결 능력 향상시키는 방법

6. 슬럼프 극복 방법

7. 회사에 취업한 뒤에도 꾸준히 성장하는 방법

8. 멘탈 관리

9. 진로 상담 및 고민 상담



 교육을 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의사를 잘못 만나면 그 순간 병을 못 고쳐서 죽음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죽음이란 건 그 순간의 고통으로 끝이 납니다.


하지만 선생을 잘못 만나서 교육을 잘못 받으면 인생을 살아가는 내내 고통스럽습니다.

잘못된 교육으로 인해 원치 않는 회사에 가고,

생각보다 작은 급여를 받게 되며,

그로 인해 평생을 고통받으며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잘못 받은 교육으로 인해 내 자식까지 잘못된 교육이 대물림 됩니다.


교육이란 건 한 사람의 인생을 정말 긍정적으로 바꿀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한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째 날릴 수도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교육은 책임이 무겁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교육을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어떤 길을 걸어왔는 지를 확인해보고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약속 및 다짐


1. 마음에 안 들면 환불! 실력이 안 늘어도 환불!


수업을 OT와 1회차까지 들어봤는데도 마음에 들지 않거나

성장에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되신다면,

주저하지 않고 환불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생 입장에서 마음에 들고 도움이 된다고 느껴야

효율적인 학습도 덩달아 따라올 수 있습니다.


2. 이력을 절대 속이지 않습니다.


회사의 지침과 크몽의 정책으로 인해 기재하지 못한 이력들이 많습니다.

크몽 문의를 해주시면 제가 걸어왔던 이력들을 더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력에 대해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 부담 갖지 마시고 질문해주세요:)


3. 현업에서 쓰이는 개념(중요한 개념)을 선별해서 가르칩니다.


개발을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을 만나보면,

하나의 언어를 공부하더라도 학교 내신, 수능처럼

모든 내용을 다 숙지해야 된다는 마음으로 공부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방식은 개발(프로그래밍)이라는 분야에서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실전에서 자주 쓰이는 개념을 익혀서 빠르게 적용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뒤에 그 개념에 대해 깊이 학습해야 합니다.


따라서 현업에서 자주 쓰이는 개념, 면접에서 중요하게 물어보는 개념,

실무에서 자주 쓰이는 개념을 선별해서 가르칩니다.

그래야 빠르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4. 강의의 만족도는 수강생들의 후기로 증명합니다.


강의에 대한 정확한 평가는 수강생들의 후기와 피드백이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매번 강의를 할 때마다 수강생들의 피드백을 받으려고 합니다.

저도 부족한 점이 있고, 그 부족한 점을 매번 강의를 할 때마다 개선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 강의가 어떤 지 주저리 주저리 스스로 평가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제 강의를 들어준 수강생들의 얘기를 직접 보시는 게 훨씬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수강생들의 피드백과 후기는 아래 이미지로 첨부해놓겠습니다.)


** 후기는 절대 조작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강의를 들은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후기입니다.


5. 스스로 구현할 수 있게 만들어드립니다.


코드를 따라치는 일방적인 강의를 듣다보면,

강의를 다 듣고 나서 스스로 다시 구현하려고 할 때,

다시 구현하지 못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단순히 보고 듣기만 하는 방식의 수업은 내 것으로 습득되지 않습니다.

강의가 끝나고나면 잊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프로그래밍 분야는 스스로 구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 강의는 스스로 구현할 수 있게 일방적으로 지식만 전달하지 않습니다.


직접 스스로 코드를 구현해보고 만들 수 있도록 예제, 연습문제, 미션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작성한 코드를 바탕으로 질문을 받고, 피드백을 해드리고, 코드 리뷰를 해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스스로 구현하는 능력을 갖추시게 됩니다.


혹시나 예제, 연습문제, 미션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하시더라도

차근차근 구현하실 수 있게 옆에서 도와드립니다.



강의 내용

** 강의 내용은 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서 효율적인 학습의 방향으로 재구성됩니다.


[Dart 기초]

* variables

* var, dynamic, nullable, late, final, const,

* collection

* List, Map, Set

* 함수

* 선언

* named parameter, optional parameter

* 연산자

* typedef

* 동기/비동기

* 조건문, 반복문

* collection에서 조건문, 반복문 활용

* 클래스

* constructor

* abstract class

* 상속(extends, implements)

* mixin

* enum


[Flutter 기초]

* Flutter란? Flutter 이해하기

* Widget/BuildContext이란?

* Stateless Widget, Stateful Widget

* Flutter 상태 관리

* 화면 전환

* pubspec.yaml 에 패키지 추가하기

* 간단한 레이아웃 설계하기


[Flutter 활용]

* 상태관리(provider, riverpod, getx, bloc)

* http 통신

* local database(sqflite, hive)

* 예외 처리


[Flutter 심화]

* Flutter MVVM 아키텍쳐

* 데이터 모델링

* Code Generation 활용

* 의존성 주입

* 테스트 코드 작성

* 애니메이션

* Debugging, Flutter DevTools

* Method Channel을 이용한 네이티브 플랫폼(Android/IOS)과의 통신

* Firebase(Remote Config, Dynamic Link, Firebase Cloud Messaging)

* Optimistic Response

* Debounce/Throttle


[토이 프로젝트]

* 이미지 검색 앱

* 메모장 앱

* 미국 주식 차트 만들기

* 실시간 날씨 앱

* 배달 앱 기능 구현하기



[취업 또는 이직을 위한 프로젝트 준비]

- 취업 또는 이직하고자 하는 회사들 선별

- 가고자 하는 회사에서 언급한 개발자 채용 조건 확인

- 개발자 채용 조건의 기술 스택에 맞게 어떤 형태의 프로젝트를 구성할 지 기획하기


[이력서, 포트폴리오 첨삭]

- 취업하고자 하는 회사에 맞춰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작성


[모의 면접 & 실제 면접 후 피드백]

- 작성한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모의 면접 예상 질문 추출

- 실제 면접 환경을 가정해서 면접 반복 연습

- 면접 준비 Tip 공유


[처우 및 연봉 협상]

- 합격한 회사를 바탕으로 처우 및 연봉 협상을 위한 Tip 공유

- 협상 전략 제시



안녕하세요! 이제야 제 소개를 드리네요 ( ⸝⸝•ᴗ•⸝⸝ )੭⁾⁾


안녕하세요! 비전공자 출신으로 개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어느 새 벌써 6년차 개발자가 되었네요!

지금 현재는 2개의 회사에서 CTO를 역임하면서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고,

시간 여유가 될 때마다 코딩 강의, 회사 개발 컨설팅, 강연 등을 해왔습니다.


지금까지 가르친 수강생들의 학생 수는 어느새 1,000명이 넘어갔네요!

여러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매번 느끼는 거지만,

교육에 대한 뿌듯함을 잊을 수가 없어서 이번에도 교육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 수강생 중 카카오페이, 야놀자,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합격생 배출)


제가 어렵고 힘들 때 도움을 많이 받아왔던 것처럼,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개발을 통해 만들어낸 가치가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을 때가

가장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제가 노력해서 얻어왔던 것들을 베풀고 나눔으로써,

그 사람들이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외에 운영하고 있는 교육 서비스


- 네카라쿠배 개발자의 프로그래밍 과외 ( https://kmong.com/gig/498057 )

- 백엔드 과외 / Java, Spring Boot 과외 ( https://kmong.com/gig/485995 )

- 프론트엔드 과외 / React, Next 과외 ( https://kmong.com/gig/453361 )

- 백엔드 과외 / Node.js, Nest.js 과외 ( https://kmong.com/gig/452980 )

- IT, 코딩, 프로그래밍 연합 동아리 자기소개서 ( https://kmong.com/gig/377335 )

- 자소서, 이력서, 포트폴리오, 면접 컨설팅 ( https://kmong.com/gig/498515 )



서비스 제공절차

1. 크몽 메시지를 통한 문의

원하는 수업 내용, 고민하고 있는 점, 궁금한 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서

메시지를 통해 보내주세요!


2. 사전 상담 진행

크몽 메시지를 통해 간단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고민에 대해서 얘기나눌 수 있는 시간입니다.


* 사전 상담은 과외 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사전 상담을 받고나서 꼭 과외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되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3. 결제 후 레슨 시작

크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일정 조율을 통해 레슨을 시작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일방적으로 듣는 강의가 아닌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강의입니다.

서로 얼굴을 보고 얘기하는 것과 얼굴을 보지 않고 얘기하는 것은,

커뮤니케이션을 함에 있어서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얼굴보고 얘기할 수 있게 을 준비해주세요.


또한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의 컴퓨터에 온라인 줌(Zoom)을 설치해놔주세요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장소
온라인

상세 주소는 결제 후, 크몽 메시지로 안내드려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커리큘럼
  • 1회차

    ** 강의 내용은 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따라서 효율적인 학습의 방향으로 재구성됩니다. (대략적인 목차는 위의 서비스 소개에서 '강의 내용'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가격 정보
STANDARD300,000
DELUXE500,000
PREMIUM1,000,000
패키지 설명
1:1 과외 (2회차)
* 1회당 2시간 * 상시 질문 가능 (카톡) * 미션(과제) 제공 * 피드백, 코드리뷰
1:1 과외 (4회차)
* 1회당 2시간 (한 달 4회분) * 상시 질문 가능 (카톡) * 미션(과제) 제공 * 피드백, 코드리뷰
2인 이상 단체 과외
* 별도 문의주세요:)
1회당 레슨시간 (분)
120 분
120 분
120 분
레슨 횟수
2 회
4 회
4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자주 묻는 질문
Q. 다른 사람들에 비해 이해를 빨리 하지 못하는 편인데 이 과외를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네! 저도 이해를 빨리 못하는 편에 속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감정을 느끼실 지 조금이나마 공감이 되네요...! 이해를 빨리 하지 못하는 건 문제가 안 됩니다.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차근차근 자신만의 속도로 걸어나가실 수 있게 제가 옆에서 도와드릴게요! 그러다보면 어느 새 남들보다 많이 성장한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시는 날이 올 거에요!
Q. 제가 궁금한 게 있을 때마다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네! 오히려 질문을 많이 해주시면 해주실 수록 더 많이 알려드릴 수 있어요! 그리고 질문을 많이 해주시는 수강생들한테 오히려 정도 많이 가고 저도 덩달아 신나게 가르치게 되더라구요. 질문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질문 중 나쁜 질문은없습니다. "어떤 걸 모르는 지 모르겠어요."도 좋은 질문이에요:)
Q. 다수를 대상으로 교육을 하시다가 왜 소수로 교육을 진행하시나요?
다수를 대상으로 교육했을 때의 아쉬운 점은 개개인에 맞춰서 알려드릴 수 없다는 점입니다. 각자가 처한 상황이 다르고, 이해한 정도가 다르고, 목표가 다른 데 일관된 강의 내용으로 가르칠 수 밖에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소수로도 교육을 진행하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Q. 수업을 들을 때 녹화를 하면서 들어도 괜찮나요?
네! 녹화하셔서 여러 번 돌려보셔도 괜찮습니다! 녹화 필요하시면 언제든 요청해주세요:)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SCOD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