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브랜드/기업 홍보용 2D 게임을 만들어 드립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 가능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여러 교육용 미디어(CD-ROM, 웹, 방송)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및 2D 애니메이션 제작, 1인 게임 개발 및 출시 경험을 토대로 클라이언트가 원하시는 게임을 처음부터 개발하여 최종 빌드를 전달해 드립니다.
-완성된 기획 문서가 없을 경우, 아이디어/기획 미팅 단계가 필요하며 해당 비용이 추가됩니다.
-게임 내 모든 폰트는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폰트만을 사용합니다.
* 아래 내용은 예시이며, 게임 개발 사양은 협의/변경 가능합니다.
* 개발 기간과 비용은 세부 사양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제공 파일에 산출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공통 사양-
-화면 구성 및 UI/UX 디자인
-게임 내 모든 이펙트 디자인 및 셰이더
-게임 내 모든 효과음
-프로그래밍
-간단한 서버 기능: 구글/애플 로그인, 데이터 저장, 랭킹
*해당 공통 사양은 게임의 볼륨과 내용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Standard-
-씬 1개 볼륨의 게임
-메인 캐릭터 1종
-적 또는 기타 캐릭터 3종 내외
-배경 디자인 1종
-Deluxe-
-씬 2개 이상 4개 내외 이하 볼륨의 게임
-메인 캐릭터 1종
-적 또는 기타 캐릭터 7종 내외
-씬 수에 맞는 배경 디자인
-Premium-
-씬 4개 내외 이상 볼륨의 게임
-플레이에 따라 외형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메인 캐릭터 1종 이상
-다수의 적 또는 기타 캐릭터
-씬 수에 맞는 배경 디자인
-전문 작곡가에게 의뢰하여 제작하는 배경 음악
1. 미팅: 상세 게임 사양 확정, 개발 기간/비용/결제 시기 협의, 계약서 작성
2. 기획 문서 전달: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종 확정된 기획 문서를 전달 받습니다. 기획 문서가 없을 경우 아이디어 및 기획 미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최종 확정된 기획에 따라 그래픽 및 사운드 제작: 제작 완료 후 그래픽/사운드 각 1회씩 작업물 수정이 가능합니다.
4. 최종 확정된 그래픽/사운드 리소스를 사용해 프로그래밍.
5. 프로토타입 전달: 테스트에 따라 버그와 밸런싱을 제외하고 기획 문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1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6. 수정 사항을 반영해 본 프로그래밍 작업
7. 알파~베타 버전 빌드 전달: 남아있는 버그와 밸런싱 이슈들을 처리합니다. 필요할 경우 추가로 게임 내 광고, 결제, 서버 기능들이 들어갑니다.
8. 최종 빌드 파일 전달: 스토어 등록에 필요한 이미지들을 포함합니다.
9. 출시 및 구매 확정 완료 이후에도 버그가 발견될 경우 무상으로 수정해서 업데이트 빌드를 전달해드립니다.
1. 기획 문서 또는 대략적인 기획 또는 아이디어
2. 모바일 게임일 경우 인 앱 결제, 광고 플랫폼, 서버 기능에 대한 사양
상품정보고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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