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언론홍보 를 전문으로하는 언론보도 실행사에서 총괄하고 있습니다.


언론사와의 직접적인 제휴로 중간 대행이 없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적인 측면에서 타사와는 다른 언론보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몽에 등록된 다른 전문가분들이나 동종업계와 비교하여 단가, 퀄리티, 피드백은 분명하게 자신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적화된 언론홍보를 위해 믿음으로 일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입니다.



1. 간략한 서비스 소개


언론홍보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고객의 신뢰도 향상과 반영구적인 광고 효과를  가져다주는 확산형 미디어마케팅입니다.


송출된 기사는 주요 포털 사이트(N사,D사 등)에 노출되며, 고객은 PC와 모바일 통해 귀사의 보도자료를 접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접한 고객은 해당 기업의 인지도 상승, 신뢰도 향상이라는 믿음을 가져다주며 뉴스 기사 형태의 광고라는 점에서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대형 언론사의 경우 구독자가 많기 때문에 해당 매체의 공식 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노출이 되어 고객들이 자유롭게 뉴스 링크를 공유하여 퍼지는 확산형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2. 기사 송출 비용

 

최적화된 언론홍보를 위해 무조건적인 고비용 언론사 추천 보다는 체계적인 PR을 위해 다양한 언론사 풀을 제안하겠습니다.


기사 1건당 송출 비용은 최소 5.5만원(마이너 매체)부터 24만원 이상(메이저 매체)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언론사는 직접 지정하실 수 있으며 언론사 별 단가가 다르고 같은 언론사라도 보도자료의 소재나 내용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3. 언론사 노출


언론홍보 송출 후 노출 위치는 당사와 제휴된 100여개 이상의 언론사를 통하여 주요 포털 사이트 뉴스 카테고리에 노출이 되며, PC와 모바일을 통하여 메인 키워드 검색 시 관련도가 높은 경우 통합 카테고리에도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언론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하는 경우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언론홍보는 최적화 노출이 무엇보다 중요한 마케팅입니다. 당사는 그간 축적된 노하우로 원고 내 키워드 수, 적합도 등의 요소를 따져 최적화 노출을 선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기타


- 언론홍보/언론보도 는 매체 별 매체 지정 가능합니다.


- 원고가 없거나 수정이 필요한 경우 뉴스 원고 전문 작가가 대필 및 각색 해드립니다.



5. 유의사항


- 제한된 언론사에 한해 기사 수정이나 삭제가 가능합니다.


- 언론홍보 기사는 언론사 가이드라인에 따라 편집될 수 있습니다.


- 여러 매체에서 같은 날 유사한 기사가 송출되는 경우 포털사 로직에 의해 연관기사로 그룹화됩니다. 클러스터링 현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날짜 간격을 두고 송출해야 합니다. 상담 시 다시 한번 안내드리겠지만 이와 같은 현상으로 환불 요청은 불가합니다.


- 저희 회사는 뉴스 심의 기준을 준수하여 기사 보도 후 발생하는 문제(저작권, 허위사실 등)의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또한 법적 다툼, 뉴스제휴평가위원회 경고, 언론중재위원회 시정명령 의 경우 기사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입니다.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언론홍보 노출 절차


1. 문의(크몽 내 '문의남기기' 혹은 '전화상담')


2. 희망 언론사/업종/원고/이미지 등 검수 및 상담


3. 송출 가능 언론사 리스트 및 견적 확인


4. 최종 확인 후 결제


5. 언론사 기사 송출


6. 기사 노출 현황 모니터링 및 링크 전달


※ 기사 반려 시 매체 변경 혹은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입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식음료·건기식
생활 서비스
여행·숙박
예술·스포츠·여가
IT·앱·솔루션
공공기관·재단
공업·제조업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기타 업종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메이저 송출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120,000
PREMIUM240,000
패키지 설명
언론홍보 마이너 언론사 기사 송출
언론홍보, 기업 이슈, 이벤트, 회사홍보 등의 보도자료 뉴스기사 송출 ※ 언론사별 금액 상이
언론홍보 일반 언론사 기사 송출
언론홍보, 기업 이슈, 이벤트, 회사홍보 등의 보도자료 뉴스기사 송출 ※ 언론사별 금액 상이
언론홍보 메이저 언론사 기사 송출
언론홍보, 기업 이슈, 이벤트, 회사홍보 등의 보도자료 뉴스기사 송출 ※ 언론사별 금액 상이
원고 작성
원고 수정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수정 및 재진행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는 각 언론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원고의 내용이 임의로 편집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언론사가 동일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자동 그룹화(클러스터링 현상)를 원하지 않아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여러 매체에서 같은 날 유사한 기사가 송출되었을때 그룹화가 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는 날짜 간격을 두고 송출해야 합니다.
Q. 어떤 서비스인가요?
언론홍보/언론보도/뉴스보도/보도자료/뉴스기사/기사송출 서비스입니다.
Q. 이런 내용도 뉴스보도 가능한가요?
기획 / 인터뷰 / 배너 / 분양 / 지면 / HTS 노출 등 가능한 언론사가 제한적이긴 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문의부탁드립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언론홍보전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