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블로그포스팅 관련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업체를 운영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포스팅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것이라 판단됩니다.

과연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가 무조건 좋은 블로그일까요?
최적화된 블로그의 방문자를 인입시키는 방법은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로직에 맞는 적합한 원고를 통한 포스팅을 통해 광고효과를 높이고 싶으신 대표님들께 추천합니다.

1. 홍보를 위한 포스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 로직에 맞는 맞춤형 원고 제작/수정을 통해 광고 대한 효과를 극대화하실 수 있도록 포스팅해드립니다.

3. 원하시는 만큼 원고수정 가능합니다. OK하실 때 까지 도와드립니다.

4. 차별화된 원고제작/맞춤형 양질 포스팅

5. 더이상 시간, 금전 낭비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6. 평균방문자수 800~2000 / 준최적화, 최적화 기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40,000
DELUXE180,000
PREMIUM350,000
패키지 설명
블로그 배포 1건 (노출보장형X)
사진 자료 및 원고 혹은 원고참고 자료를 보내주셔야합니다. 디테일하게 보내주셔야만 게시물 퀄리티가 잘나옵니다
블로그배포5건(노출보장형X)
사진 자료 및 원고 혹은 원고참고 자료를 보내주셔야합니다. 디테일하게 보내주셔야만 게시물 퀄리티가 잘나옵니다
블로그배포10건(노출보장형X)
사진 자료 및 원고 혹은 원고참고 자료를 보내주셔야합니다. 디테일하게 보내주셔야만 게시물 퀄리티가 잘나옵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2일
2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HWCompan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