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전자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해당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의견이며, 수익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수강 대상자🙋‍♀️️

  •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왜 유망한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분

  • 건강기능식품 1인 창업라로써 기초정보와 상품기획부터 온라인 마케팅까지 정보가 없어 막막하신 분

  • 직원 채용없이 건강기능식품 상품기획, 제조, 판매, 온라인 마케팅, 협찬을 한번에 하고싶은데 정보가 없으신 분

목차

목차
1. 건강기능식품이란
-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의 차이
- 건강기능식품 종류
- 주요 카테고리별 원료
- 왜 건강기능식품이 유망 시장인가
- 건강기능식품 상품 기획부터 판매까지 과정

2. 건강기능식품 시장조사(그래서 뭘 팔아야 할까요?)
- 건강기능식품 시장 조사
- 타깃 설정(목표 소비자를 골라라)
- 판매채널 설정(어디에 어떻게 팔건지 선택해라)

3. 최종 상품기획
- 건강기능식품 제품 생산
- ODM이란?
- 제조업체 및 연락처 리스트
- 생산부터 납품 과정

4.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략
- 가격설정
- 제품 촬영, 상세페이지 작성
- 광고 심의 받기

5.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마케팅
- 리뷰를 쌓을 수 있다고?(체험단 대행사 추천)
- 맘카페 이벤트는 어떻게 시작할까

6. 판매 그 이후엔 무얼 해야할까

서비스 설명


1. 저자 소개


유명 건강기능식품 업체의 브랜드 마케터로 근무했으며, 현재도 브랜드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는 컨설턴트 브쏘이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업체의 경력으로 쌓아온 상품기획부터 제조 생산 판매 마케팅 방향을 저보다 더 잘 아는 사람이 있을까요? 현업에서 종사한 노하우의 액기스를 모아서 가치있게 전달드리고싶습니다.


지금까지 온라인 대행사, 상품기획, 퍼포먼스마케팅, AE광고 운영했습니다.


식품, 화장품, 전자기기, 카페창업 , 생활용품, 여성용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브랜드 가치를 최대치로 끌어드리겠습니다.




#마케터 브쏘이 경력


현) 마케팅 컨설턴트, 브랜드 매니저



전)


- 유명 식품 브랜드 매니저, 상품기획자


1조 규모의 유명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브랜드의 매니저로 근무했습니다.


식품 산업의 마케팅 리서치, 경쟁사의 온/오프라인 경쟁제품을 조사하여 브랜드 및 제품의 핵심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국내 및 해외 채널의 20~6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폭넓게 여러 품목을 가진 브랜드의 back bone (중심)과 core identity(정체성)를 확립했습니다. 클라이언트 고객사와 고객 제품의 성장에 함께했습니다. 신규 브랜드 론칭부터 판매까지 진행하며 최종 유통 소비자의 피드백까지 반영하며 브랜드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생산 후 제품을 경험한 마케터랑 유기적으로 소통해보셨나요? 브랜드와 마케팅의 맥이 뚝 뚝 끊기지 않으신가요? 이젠 저와 함께, 브랜드의 가치와 핵심을 관통하여 국내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습니다. 식품 내 상품기획 경험이 있는 브랜드 컨설턴트와 함께해보세요.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드립니다.



- 광고 대행사 마케터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의 콘텐츠 기획 및 디지털 광고 운영담당자로 고객사의 매출 향상을 이끌었습니다. 일례로, 브랜딩 기획부터 1,000여명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래머와 함께 브랜드 제품 바이럴까지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고객사: 유명 대기업 L사) 그 결과, 신규 론칭한 제품의 목표 매출을 130% 달성했으며, 유명 드럭스토어 O사 내 판매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2. 서비스 소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유망성부터 상품기획 그리고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하는지까지 떠먹여드립니다. 목차를 보면 아시겠지만 블로그, 유튜브 검색으로만 알 수 있는 자료가 아닌 직접 대행사/제조사 등의 연락처와 리스트를 드립니다. 시장 내 유망제품부터 시장조사는 어떻게하고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하시다고요? 저를 믿고 구매해보세요.



3.서비스 이벤트

구매 리뷰를 남겨주시는 분들 대상 중 1명을 선정하여 매달 컨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리뷰를 남겨주세요!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전자책 서비스는 PDF, PPT 등 문서 형태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의 컨설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단, 전문가가 별도로 컨설팅을 추가 판매하는 경우에는 크몽 기본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나. 전자책 서비스는 구매와 동시에 자료가 발송되는 형태로, 구매 이후 콘텐츠 내용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다. 구매와 동시에 크몽 사이트 내 결제 메시지를 통해 자료가 전달되며, 메시지창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서비스

상품정보고시

제작자
또는 공급자
마케터브쏘이이용조건,
이용기간
상품 상세 참조
최소 시스템 사양,
필수 소프트웨어
상품 상세 참조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지의 효과
상품 상세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3.6
| 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