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3D 게임용 소스

3d 캐릭터, 몬스터, 배경 프랍 및 건물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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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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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항만 시뮬레이션 게임을 위한 모델링과 Unity 그래픽 세팅

항만 시뮬레이션 게임을 위한 모델링과 Unity 그래픽 세팅

#blender #3D #Unity

서비스 설명

-사용하는 프로그램 및 작업방식-


BlenderZbrush를 이용해 모델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텍스쳐는 Adobe Substance 3D Painter를 사용해 진행합니다.


특정 패턴의 경우, Adobe Substance 3D Designer를 사용해 직접 제작하므로 저작권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필요에 따라 Adobe Photoshop을 사용해 미세 수정을 하게됩니다.(베이킹된 노말 등)


자료를 보내주시면 보내주신 자료를 확인하고 니즈에 맞춰 작업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레퍼런스(참고할 만한 디자인)


컨셉·분위기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결재하시기 전에 먼저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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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ARD

기본 로우폴리곤 3D

-난이도 낮음

-간단한 형태의 모델

-작업 기간 2일

-수정 횟수 1회


DELUXE

중급 폴리곤 3D

-난이도 중간

-좀더 디테일한 모델

-작업 기간 4일

-수정 횟수 2회


PREMIUM

상급 하이폴리곤 3D

-난이도 상급

-디테일한 묘사가 필요한 모델

-작업 기간 8일

-수정 횟수 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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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

30,000

DELUXE

75,000

PREMIUM

200,000

패키지 설명

기본 로우폴리곤 3D

-난이도 낮음 -간단한 형태의 모델

중급 폴리곤 3D

-난이도 중간 -좀더 디테일한 모델

상급 하이폴리곤 3D

-난이도 상급 -디테일한 묘사가 필요한 모델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작업일

2일

4일

8일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전문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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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t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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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응답 시간 : 30분 이내

총 작업개수

-

만족도

-

회원구분

개인회원

안녕하세요, 3D 관련 캐릭터, 몬스터 및 배경 프랍, 건물 등 작업 진행합니다. 유니티 3D URP 및 HDRP Shader, 그래픽 환경 컨트롤(light, Bloom, Reflection Probe 기타 등등) 가능합니다.

수정 및 재진행

취소 및 환불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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