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2)
포트폴리오-고급스러운 이니셜 포인트를 활용한 미용실 로고
고급스러운 이니셜 포인트를 활용한 미용실 로고
#미용실로고 #포스터디자인 #명함디자인 #브랜딩 #로고디자인
서비스 설명

강한 포인트를 한번에 딱!

강한 인상을 남 길 수 있는 심플함의 끝판왕 로고를 디자인해드립니다.


[사업 첫 시작의 발판을 오아로고에서 시작 하세요!]

-로고디자인

-패키지디자인

-메뉴판제작

-명함디자인

-포스터디자인


오아로고에서 한번에 제작 가능합니다! :)

*위 내용은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 :)


[작업 안내]

- 시안 중 자신의 생각과 가장 비슷한 컨셉의 시안 확정 후 디테일 수정이 들어갑니다.

- 시안 선택 후 디테일한 수정 외 자잘한 수정은 상담을 통해 무제한으로 수정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무제한 수정의 경우 작업기간내 무제한수정이 가능하나, 특정상황에 의해 제외될 수 있으니 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업 기간 안내]

- 첫 시안의 경우 대체로2-3일 안에 발송 됩니다.

(간혹 작업이 많을 경우 사전에 고지드립니다.)



[파일 제공 안내]

- jpg, png 파일 제공

- 로고 원본 ai파일 제공

- 응용디자인 파일 제공



[폰트 안내]

- 상업용 무료, 유료 폰트, 직접 제작한 디자인 중 컨셉에 맞게 사용

(유료 서체는 디자이너 외 2차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최종 완료 후 수정이 필요한 경우 상담부탁드립니다.)



[작업 과정 안내]

1.의뢰, 상담 (질문지 작성)


2. 컨셉 및 취향 파악


3. 작업 예상일 안내 및 원하는 컨셉 정리


4. 1차 시안 발송


5.선택한 시안으로 2차 수정진행


6. 2차 수정 후 자잘한 수정


6. 최종파일정리 후 발송


7. 완료 및 구매 확정


대략 최소 4일 소요됩니다.



[유의사항 안내]

- 초안 발송 후 2일 간의 부재 시 임의로 전달 드리며, 연락을 주시면 수정 작업 진행을 이어서 도와드립니다.


- 위 작업물은 oa로고의 포트폴리오에 사용됩니다. 만약, 원치 않으시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오아로고 인스타, 블로그, 타 사이트, 등 오아로고의 포트폴리오에 사용)



[상표권 등록 가능 안내]

제작된 로고는 소프트웨어 및 유·무료 소스가 아닌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여부]

- 작업하신 제작물의 저작권은 제작자와 의뢰인에게 구속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제작물의 재가공 및 재판매는 저작권에 위배됩니다.


- 최종 작업물 외 작업과정에서 나온 시안들은 모두 oa logo의 저작권입니다.

의뢰자님은 최종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만 부여됩니다.



'oa로고'는 의뢰인이 후회하는 로고는 만들지 않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의 로고 작업이 가능합니다.


#로고#심플로고#명함디자인#회사로고#카페로고#옷가게로고#프리랜서#로고디자인#안경로고#대학교로고#가게로고#스타트업로고#포스터디자인#가구로고#빵집로고#과일가게로고#병원로고#약국로고#농장로고#채소로고#교육로고#학원로고#영어학원로고#미술학원로고#미니멀로고#캐릭터로고#복잡한로고#힙한로고#영문로고#한자로고#한글로고#텍스트로고#브랜딩#식당로고#일러스트#일러스트 로고#로고디자인#브랜딩디자인#악세서리로고#민박로고#호텔로고#호스텔로고#제주도로고#동물로고#간단로고#삼계탕로고#닭로고#강아지로고#고양이로고#마카롱로고#캔디로고#사탕로고#공기업로고#중소기업로고#중견기업로고#오픈이벤트#주말작업#신속작업#수작업#디자인출신#디자이너출신#디자인전공#oaoa#일러스트레이터#마을로고#버스로고#택시로고#자전거로고#책로고#유튜브 로고#프로필로고#도장#나만의 로고#내 맘대로 로고#내맘대로디자인#디자인#일러스트 로고#스케치#핸드스케치#동아리로고#밴드로고#음악로고#음식로고#sns#디자인회사로고#디자인회사#요가로고 #필라테스로고#자연로고#힐링로고#신속로고 #빠른로고#당일로고#유니크#신속#빠른#꼼꼼한#디자인#치과로고#업체로고#명함#전단지#포스터#패키지#브랜드 네이밍 #네이밍 #브랜드스토리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로고타입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분위기유형
심플한
스마트한
작업유형
CI/B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160,000
PREMIUM200,000
패키지 설명
심플 텍스트 로고
텍스트 한 두가지 간단한 포인트만 넣은 로고 2회수정
텍스트 포인트 로고
텍스트 전체를 디자인하는 로고 3회수정
심볼로고
심볼 포인트 로고 5회 수정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3 개
3 개
3 개
수정 횟수
2회
3회
5회
작업일
2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의 경우 기간내 수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수정제한이 있는 경우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직 시안을 받지 않고 상담만 진행한 경우에는 100% 환불가능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작업물의 진행단계에 따라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 부탁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오아로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