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LMS 쇼핑몰 홈페이지 다국어 솔루션을 갖춘 반응형 홈페이지
LMS 쇼핑몰 홈페이지 다국어 솔루션을 갖춘 반응형 홈페이지
#멀티싸이트,LMS,SHOP,강의
서비스 설명

감성괴물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8월부터 가격이 상승 할 예정입니다.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




[포트폴리오] - 디럭스형

- 인테리어 기업 공간 75 : https://www.gongan75.co.kr

- 사회적 기업 한국아동가족연구소 : http://www.kfamily.kr

- 웨딩영상 루디아그래피 : http://www.ludia.co.kr

- 반응형웹싸이트 DEM0 : http://gamsung.monster


페이지수, 기능(로그인, 달력, 게시판 등), 디자인의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측정되므로 가격표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 프리미엄형

- 온라인 강의 수익형 웹싸이트 : aiblock.co.kr





[감성괴물만의 장점]


1. 맞춤형 디자인:


고객의 요구와 취향에 맞춰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디자인 요구사항, 사용자 경험 (UX)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UI)에 대한 세부 사항을 빠르게 이해하고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2. 전문적인 팀:


전문적인 디자이너, 개발자 및 프로젝트 매니저가 최고의 팀을 이룬 감성괴물입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종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3. SEO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키워드 연구와 최적화된 콘텐츠, 사이트 맵, 메타 태그 및 기타 SEO 전략을 통해 고객의 웹 사이트를 높은 검색 엔진 순위에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게 됩니다.


4. 빠른 제작 시간:


원페이지형은 7일, 디럭스형은 10일, 프리미엄형은 20일 , 밥먹고 자는 시간외엔 홈페이지만 생각하는 감성괴물은 일정보다 빨리 일을 끝냅니다. 전문적인 팀과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5. 전략적인 컨설팅: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와 목적에 대한 전략적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목표를 이해하고,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상담과 리써치를 통해 전략적인 홈페이지 기획을 완성합니다.


6. 경쟁력 있는 가격:


감성괴물은 오늘이 가장 저렴합니다. 최저가에서 시작하여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자리 매김 하는 것을 목표로 디자인 대비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합니다. 고객의 예산과 비즈니스 목표를 고려하여 가격을 제시하며, 비용 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3개월 무료 유지 보수:


3개월 동안 이미지 교체등의 무료 유지 보수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우,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지속적인 유지 보수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의 성능과 보안을 유지하고 개선합니다.


8. 인터뷰등의 영상 촬영과 제품, 실내, 외관의 사진 촬영이 필요한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수준의 전문가가 콘텐츠를 촬영 편집 후 홈페이지에 기재하고, 원본 파일등을 고객님께 제공해 드립니다.



[PHP, CSS, HTML 등의 소스 수정으로 커스텀이 필요한 경우는 난이도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도메인과 호스팅, 로고는 별도 금액입니다]


갖고 계신 도메인과 호스팅, 로고로 세팅해 드립니다.

준비하시지 못하셨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세팅해 드립니다.




[제작 가능 홈페이지]

#홈페이지제작 #웹페이지제작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 워드프레스 구독형홈페이지 # 워드프레스 쇼핑몰 홈페이지 # 워드프레스LMS 홈페이지 # 워드프레스 병원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식당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고기집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스타트업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카페 홈페이지 #워드플레스 커피숍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부동산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호텔 홈페이지 #홈페이지만들기 #워드프레스 소상공인 홈페이

서비스 제공 절차

1. 로고와 이미지, 영상등의 자료를 준비해 주세요. (없을시 별도 제작가능)

2. 호스팅과 도메인을 준비해 주세요. (없을시 대행해드립니다.)

3. 메인 / 카테고리 기획서 및 콘티를 기입해주세요 (양식제공합니다)

4. 시안을 발송해드립니다.

5. 수정할 부분 추가 및 삭제 할 부분을 알려주세요

6. 완성 후 간단한 교육과 함께 인수 인계 해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원하시는 동종업종이나 관련업종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레퍼런스로 저장해 놓으신 후 알려주세요.

2. 홈페이지에 적용될, 업종, 목적, 내용등을 알려주세요.

3. 사진 자료, 영상 자료가 있다면 준비해주세요

4. 원하시는 기능을 알려주시거나, 샘플 홈페이지를 보여주세요

5. 도메인과 호스팅을 준비해 주시거나, 없다면 알려주시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8. 준비하신 예산을 알려주세요.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카테고리
개인 홈페이지
경매·부동산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
다국어 홈페이지
비영리 홈페이지
커뮤니티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홈페이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390,000
DELUXE790,000
PREMIUM1,990,000
패키지 설명
390000
원페이지 디자인 원페이지 형태로 다양한 섹션(4가지이하)을 통해 원하는 모든 정보를 전달해주는 홈페이지
790000
지역기반의 소상공인형 홈페이지 고퀄리티 디자인 명확한 메시지 전달 / 고퀄 slider 네이버 구글 최적화
1990000
기업형 홈페이지 프리미엄 디자인 회원관리, 로그인, 게시판 온라인강의 (LMS) 콘텐츠판매 수익형웹 커스텀
유료 플러그인
유료 테마
반응형 웹
맞춤 디자인 제공
플러그인 설치
3 개
4 개
5 개
수정 횟수
1회
3회
4회
작업일
3일
7일
12일
페이지 수
1 페이지
5 페이지
7 페이지
페이지 추가
수정 및 재진행
3개월 이내 무상으로 이미지등의 유지 보수를 진행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UDRO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