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8)
포트폴리오-식당 로고
식당 로고
#식당로고 #로고디자인 #심볼로고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매력적인 로고를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라미 입니다. :)


의뢰인과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의뢰인을 만족시키고, 로고 하나만으로도 타겟층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쥬얼 마케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로고 디자이너입니다.


업계경력 4년차 디자이너이며 라우드소싱 등 다양한 공모전에서 다수의 우승경력이 있습니다. 카페, 식당, 병원 등의 업종 로고디자인을 주로 맡아서 진행하고 있으며 의뢰인분들의 만족도 평가가 높은 디자이너입니다. :)



로고제작 진행과정 설명


1. 상담 문의하기

: 결제하기 전 전문가와의 상담은 필수!! 로고 제작일정 및 원하시는 로고타입과 컨셉등이 정해지시면 상품 구매전에 상담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상담은 언제나 무료입니다.


2. 디자인의뢰서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하기

: 상담시 전달드리는 양식에맞춰 디자인의뢰서를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원하시는 내용이 구체적일수록 원하시는 시안을 받아보실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려둔 스케치가 있으시거나, 원하는 느낌과 유사한 타사 로고가 있다면 이 과정에서 이미지를 꼭 첨부해주세요!!


3. 결제진행

: 상담후 결정된 상품종류 잘 확인하셔서 결제진행해주세요. 결제가 완료된 시점부터 초안 작업이 시작됩니다.


4. 로고디자인 제작진행

: 사전에 협의된 일정에 맞춰 디자인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물의 형태와 구조적 복잡함의 정도, 디자이너의 일정에따라 디자인에 소요되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디자인 초안 제공

: 스탠다드 상품을 제외한 상품들의 디자인 초안은 2종이 제공되며 보통 두가지의 시안중 1종은 고객님의 워딩을 그대로 반영한 버전이 제공되고 다른1종은 디자이너의 의견이 좀 더 반영된 시안이 제공됩니다.

초안을 제공받은 시점에서만 100%환불이 가능합니다. 수정요청 이후엔 환불불가합니다.


6. 의뢰인 피드백에 따른 수정작업진행

: 수정작업은 보통 2~5회정도 진행되며, "수정의 범위"는 어디까지나 초안의 큰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예 새로운 형태 및 컨셉의 디자인은 "수정"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해당의 경우는 시안추가에 해당하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7. 최종시안 확정 및 원본파일전달

: 최종시안이 확정되면 디자인 원본파일(ai)이 제공됩니다. 기타(jpg, png)파일이 필요하실경우엔 말씀해주세요. :)



로고제작 전 유의사항


* 초안을 받아보신 시점에서만,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해드립니다.


* 수정작업이 들어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정의 범위'는 어디까지나 폰트/컬러/배치/간격/부분 삭제 및 조정 등에 한합니다.


* 시안이 제공된 이후 48시간동안 별도의 피드백이 없을 시 전달드린 시안 중 마지막 시안으로 최종 확정되어 로고 제작이 종료됩니다. 사정이 있어 피드백이 어려우실 경우 사전에 미리 말씀해주세요~


* 디자인 작업은 의뢰인과 디자이너의 끊임없는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정확하고 일관된 방향성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디테일하고 명확한 설명일수록 퀄리티 높은 작업물이 나옵니다.


*철자, 오타 등의 오류 사항들은 피드백 과정에서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


* 최종 확정되어 발송된 제작물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귀속됩니다.


* 확정되지 않은 시안은 디자이너에게 소유권이 있으므로 디자인을 무단으로 도용,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제작된 작업물은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 주세요.


* 제작된 로고는 디자이너가 직접 작업한 상업적 이용 및 상표권 등록에 문제없는 로고입니다.

다만, 상표등록은 유사 상표명에 대한 상표청의 검토가 필요하므로 이 부분은 전문 변리사를 통한 상담이 필수입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불가능
로고타입
워드마크형
심볼형
심볼+워드마크형
캘리그라피형
캐릭터형
엠블럼형
분위기유형
심플한
귀여운
따뜻한
힙한
감성적인
클래식한
작업유형
CI/BI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99,000
DELUXE220,000
PREMIUM330,000
패키지 설명
워드형 로고 디자인 (그림x)
로고시안 2개 + 수정2회 + 로고 응용이미지3컷 + 원본(ai)파일제공
심볼형 로고 디자인
로고시안 2개 + 수정3회 + 로고 응용이미지3컷 + 원본(ai)파일제공
캐릭터형 로고 디자인
로고시안 2개 + 수정10회 + 로고 응용이미지3컷 + 원본(ai)파일제공
원본파일 제공
고해상도 파일 제공
응용 디자인
상표등록 가능여부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2 개
2 개
2 개
수정 횟수
2회
3회
10회
작업일
7일
7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초안을 받아보신 시점에서만, 불 만족 시 100% 환불 보장해드립니다. * 수정작업이 들어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수정요청은 신중하게, 꼼꼼하게 체크해서 보내주세요. * 수정횟수는 스탠다드 2회 / 디럭스 3회 / 프리미엄 10회 입니다. (횟수를 초과한 수정요청은 추가비용 발생) *"수정의 범위"는 폰트변경 / 컬러변경 / 구조물의 간단 배치 / 간격, 두께조정 / 부분 삭제 및 크기조정 등에 한합니다. 전체적인 컨셉 및 이미지 변경이 아니라 제공된 시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을 이야기 합니다. 이 이상으로 큰 변경을 원하신다면 시안추가를 해주셔야합니다. 수정한 요구 사항을 보내주실 때, 최대한 디테일한 피드백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ex) 장미로 시안안내를 해드렸을 경우, "장미의 오른쪽 잎을 키워주세요" 또는 "장미꽃 컬러를 변경해주세요"는 수정 "장미를 해바라기로 변경해주세요" 또는 "장미옆에 소녀를 넣어주세요"등을 요청하신다면 시안추가에 해당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자인by라미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0.0
| 0건